| 공지 |
자유게시판 |
넥서스원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n
14
|
안드로이드펍 |
08-05 |
6 |
135402 |
| 5369 |
질문/답변 |
GPS 잘들 잡히시나요?
12
|
뒷북의달인 |
11-09 |
|
1129 |
| 5368 |
질문/답변 |
핸드센트 이번 업데이트 이후 수신시 알림이 죽었슴다 --;
3
|
김머셔 |
11-09 |
|
1472 |
| 5367 |
자유게시판 |
내부에 파손이 되면 증상을 바로 나타날까요?
2
|
Iceberg |
11-09 |
|
905 |
| 5366 |
소식/정보 |
명세서 확인후 통화했습니다. (10월분 1기가 무료제공 할인 안됨)
12
|
꽃남방 |
11-09 |
|
1675 |
| 5365 |
자유게시판 |
마켓에 있는 구글 어플들....
10
|
니힐이 |
11-09 |
|
2005 |
| 5364 |
질문/답변 |
통화시 먹통현상
2
|
스키피오 |
11-09 |
|
1130 |
| 5363 |
질문/답변 |
오늘 터치페널이랑 어퍼보드 고치고왔습니다. 헌데..
5
|
일리닛 |
11-09 |
|
1149 |
| 5362 |
질문/답변 |
넥원 트랙볼 고장???
6
|
멍님 |
11-08 |
|
1853 |
| 5361 |
자유게시판 |
도크 쓰시는분 있나요??
7
|
니힐이 |
11-08 |
|
1459 |
| 5360 |
질문/답변 |
벨소리 어플 추천좀 부탁드려요.
2
|
아텐보로 |
11-08 |
|
1598 |
| 5359 |
질문/답변 |
rss 앱중 가장 괜찮은거 추천좀 해주세요.
5
|
예비역아저씨 |
11-08 |
|
3845 |
| 5358 |
자유게시판 |
RA 리커버리 쓰고있는데 궁금증이 있습니다
2
|
슈리스 |
11-08 |
|
917 |
| 5357 |
자유게시판 |
햅틱반응시 "딸깍" 하는 소리 - 용산 TGS 수리 후기
4
|
Nestea |
11-08 |
|
1971 |
| 5356 |
질문/답변 |
이런 어플 안드로이드엔 없나요??
4
|
Kimyoonica |
11-08 |
|
1346 |
| 5355 |
질문/답변 |
테더링이 말이죠...
10
|
politika95 |
11-08 |
|
1865 |
| 5354 |
질문/답변 |
루팅여부 질문
1
|
depsiize |
11-08 |
|
1248 |
| 5353 |
질문/답변 |
아이틴 요금제 질문요
|
미친존재감넥원돋네 |
11-08 |
|
885 |
| 5352 |
질문/답변 |
넥서스원 디자이어롬 옮기는 거 질문요
1
|
미친존재감넥원돋네 |
11-08 |
|
1145 |
| 5351 |
질문/답변 |
무한리부팅,............
|
임소혁 |
11-08 |
|
1605 |
| 5350 |
자유게시판 |
고객센터 어플로 방금 명세서 확인했는데요..
2
|
OIZEH7 |
11-08 |
|
1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