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등급]

일정 수준이상의 활동을 하면 자동으로 상승됩니다. 


[삭제 및 댓글 잠금 조치]

직접적인 단순 광고
/도배 글의 경우(휴대폰 판매/학원 광고 등), 사용자를 가장한 간접 광고, 글 작성 홍보 이벤트를 위해 쓰여진 글, 불법 동영상 자료에 대한 링크, 타인에 대한 비난, 욕설, 비아냥 특정 제품, 회사 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등은 경고 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으며 회원 등급 강등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이런 글 혹은 댓글 발견시 오른쪽 밑의 '이 게시물을...' 을 클릭하고 신고해주세요. 일정 수 이상 비추천을 받은 게시물은 일시적으로 게시판에서 사라지고 관리자에게 신고됩니다. 

사생활 침해, 명예훼손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되는 경우 신고가 없는 경우에도 수정 및 삭제 조치가 가능합니다. 

개발자 계정 거래 게시물은 삭제 및 계정 차단 조치 합니다.

성인광고는 이유불문하고 글작성을 금지하고 경찰 신고 들어갑니다.

[안티 행위의 재제]

특정 회원이 특정 회사에 대한 지나친 안티 행위를 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경고 및 제재가 들어갈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펍은
 다양한 업체와 휴대폰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같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쓰지 않는다고 싫어한다고 눈쌀이 찌뿌려질 정도로 안티행위를 하면 실제 그 회사의 제품을 쓰는 수 많은 다른 사용자들은 기분을 상하게할 수 있습니다.
http://www.androidpub.com/403546 공지사항도 참고해주세요. 

폰별 포럼은 폰을 같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상호 정보 교환이나 친목 도모를 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사용자가 아니면서 타 사용자 폰 포럼에가서 비방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으며 글 이동 처리 됩니다. 
특히 특정 사용자들이 모이는 제품별 포럼란에서의 의도적인 안티 행위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발견되면 제재조치합니다.

또한 댓글 작성시 일부러 다른 색을 준다던지, 화면을 넓게 차지하게 한다던지 하는 행위가 더해지면 의도적인 행위라고 판단되어 제재됩니다. 게시물 관리 기준에 대하여 http://www.androidpub.com/810562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추천에 의한 글삭제 / 강등]

회원들로 부터 일정 수 이상의 비추천을 받게 되면 해당 게시물은 자동 삭제 됩니다. 만약 특정 사용자가 비추천에 의한 삭제를 5회 이상 당하거나 비추천을 받는 글과 댓글을 반복적이고 지속적으로 작성한다면 운영자가 검토후 의도적이라고 판단되면 회원 강등  혹은 차단 처리 됩니다.


[정치/종교 글의 제한]

1. 정치글 금지 : 정치글 허용 범위와 판단 기준

  - 정치글 허용 범위 : [안드로이드,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IT, 과학, 기술]과 관련된 글
  - 정치글 판단 기준 : - 위 허용 범위안에 있지 않으면서 관련 뉴스가 포털등에서 정치로 분류되는 글 
                       - 사회 분류 글의 경우 위 허용 범위 안에 있지 않고 정치적으로 편향되어있음이 명확한 글
                       - 위 두 경우에 해당하지 않아도 명확한 정치적인 성향과 목적을 가지고 반복적으로 글 작성시 운영자의 판단과 사용자 신고로 재제 결정

2. 종교글 금지
 - 종교 관련글 금지합니다.


[게시물 이동/복사]

게시물이 적절하지 않은 게시판에 위치할 경우 게시물의 성격에 맞는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을 이동 조치했음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노출이 많은 게시판에 반복해서 글을 올리는 경우 회원 등급 강등 됩니다. 또한 좋은 글이 있을 경우 복사해서 노출이 더 잘되는 게시판으로 복사될 수 있습니다.


[금지 IP]

도배를 하는 경우 IP가 차단하는데 가끔 정상적인 이용자의 IP가 차단되기도 합니다. 그럴 경우 운영자 회색에게 쪽지를 보내주세요. IP 차단을 해제해드립니다.

[글작성 안내]

펌글 :  저작자에게 허락을 받은 경우, CCL (Creative Commons License)로 되어있는 글은 퍼오실 수 있습니다.  글제목을 반드시 [펌]으로 시작해 주시고 출처에 대한 링크와 저자 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CCL알아보기 

예 : [펌]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준비 - 1. 하드웨어 

뉴스  : 게시물에서는 제목, 링크 그리고 출처를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반드시 저작권이 허용되는 범위 안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을 위한 디지털뉴스 이용규칙 

예 : 엇갈리는 이통3사의 해외폰 전략

정보 : 정보 제공을 위해 작성하는 게시물은 제목에 관련 키워드를 잘 포함하여 적어주시고, 내용의 첫 두 문장은 글에 대한 요약을 적어주시면 다른 분들이 해당 글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 : 안드로이드 가속도 센서 좌표계 및 값 정리


[글추천]
읽고 도움이 되고 유용한 글이 있다면 글 오른쪽 아래에 있는 이 게시물을.. 부분을 클릭하여 추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기능]

글작성시에 알림 기능을 이용하시면 내가 작성한 글에 대한 댓글을 쪽지로 알려주어 편리합니다.


[강등회원 처리]

3개월간 활동 공간이 자유게시판을 포함한 일부 게시판으로 제한됩니다. 강등 조치를 해제하기를 원하시면 3개월후 해제 신청하시면 3개월간 활동한 결과에 따라 회원 강등 조치 해제됩니다.


[건의/제안]


건의/제안 하실 내용이 있으면 http://www.androidpub.com/suggestion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기타문의]

배너 광고, 제휴등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면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pubemail.jpg


[안드로이드펍]

안드로이드펍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개발자와 사용자 간의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시작합니다. 안드로이드는 그 활용 가능성이 무궁 무진하기 때문에 사용자끼리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 교환과 개발자 간에는 개발을 위한 다양한 정보의 교환이 중요합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사용자간의 소통이 증가하면 더 좋은 SW가 만들어질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프로그램의 최신 소식과 정보, 애플리케이션 및 개발정보 등을 공유하여 안드로이드를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로 도왔으면 합니다.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교류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게시판은 지속적으로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게시판이 있으면 요청해주세요.  사이트 활동량이 늘어나면 게시판도 분화할 생각입니다.


나태함, 그 순간은 달콤하나 그 결과는 비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