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게시판 - 잡담, 유머, 창작 (글 수 3,808)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잡담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회색
106973   2010-03-23 2012-04-30 11:54
공지
잡담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회색
89194   2012-04-30 2013-07-26 12:21
428
잡담
도망자에서 이나영이 쓰는 리액션폰 어때요? 3
죠리퐁
2067   2010-11-25 2010-11-25 23:43
요즘 도망자 보면 이나영이 리액션폰 화이트펄 쓰더라구요. 제 주위에는 아직 리액션폰 쓰시는 분들이 없어서 그런데 혹시 쓰시는 분 없나요? 완전 이뻐요.  
427
잡담
그리운님 (cbearer) 님을 찾습니다. !
hayanbom
1572   2010-11-25 2010-11-25 15:21
안녕하세요 그리운님 .. 컬러딕트 데이터를 교환했던 하얀봄입니다. 다름이아니오라 제 하드디스크와 넥서스원이 사망하는 관계로 사전데이터를 모두잃어버렸습니다 ㅜㅜ 님께 메일을 보냈는데 전부 반송되어서 돌아오더라구요.. 죄송한데 제가 보내드린 데이...  
426
잡담
안드로이드 제품 생산및 OEM 업체입니다.
미니마니
1623   2010-11-25 2010-11-25 17:45
어디다 글을 올려야 할지 몰라 이곳이 올립니다. 어떤분이 수요를 찾으시길래 혹시나 해서 올립니다 본의 아니게 광고성 글을 올려 죄송합니다만 광고라기 보다는 혹시나 안드로이드 계통에 종사하는분들중에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수 있지 않을까 해서 올립니...  
425
잡담
민트사랑님을 찾습니다!! 1
완소벼리
1577   2010-11-25 2010-11-25 18:44
민트사랑님을 찾아요.. 보신분이 있으시거든 알려주세요. 안드로이드펍에 오시는지 안오시는지 잘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 포팅에 관해 좀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만, 민트사랑님 괜찮으시다면 덧글좀 부탁 드려요 ' - ' 대뜸 이러는게 이상한거지만.. 그렇게 ...  
424
잡담
무서운 알바 6 file
korjaeho
1899   2010-11-24 2010-12-21 20:12
 
423
유머
애플 신제품 i-Shur 발표회 현장 6 file
M09
5848 1 2010-11-24 2010-11-26 13:22
 
422
잡담
미드 체이스 에서... file
.....
2049   2010-11-24 2010-11-24 12:09
 
421
잡담
올레마켓서 하는 블로그 어플 제작 앞으로 유용할듯^^
삐짱
1799   2010-11-24 2010-11-24 10:25
올레 마켓에서 최근에 블로그 어플 제작하는 이벤트를 내 놓았는데 이거 생각보다 유용할 듯 합니다. 이벤트 당첨되면 맥북이라는데 맥북은 타면 좋은거고^^ - 많이 만들면 가능성 더 높아질듯~한 아이디로5개까지 만들수 있는듯^^ 이것보다 좋은게 내 블로그 ...  
420
잡담
늅늅. 앵그리버드 3장까지 완료 6
korjaeho
2229   2010-11-22 2010-11-24 14:31
으아... 3장 6-14 별셋 만드는데 20일 걸렸네요. 이건...데... 별셋 만드는데는 소 뒷걸음질치다 쥐잡은 격으로 어찌 -_-; 그리하야... 휴우... 이제 얼마전에 업뎃된 4장. 클리어는 했지만 올별셋 만들 차례... 이또한 멀고도 험한 길이군요... 골든에그는 솔...  
419
잡담
맛집어플들 소개해드릴게요~ 유용하실거에요
드로드로
2224   2010-11-22 2010-11-22 22:10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바람도 쌩쌩 불어오는걸 보니, 이젠 늦가을도 지나가고 겨울이 몰려오나 봅니다. 겨울 날씨는 추워서 싫지만. 그래도 겨울은 호빵이나, 따뜻한 스프, 그리고 TV를 보며 까먹는 귤과 같이 맛있는 음식들이 생각나는 시기죠. 호빵 생...  
418
잡담
그냥 피식 할 만한 얘기 8
분홍쓰레빠
2404   2010-11-20 2010-11-22 17:52
저는 모토로이 유저입니다, 예전에는 아이팟 터치 2.5세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모토로이 오고 나서 아버지 드렸는데, (터치는 와이파이 밖에 안되잖아요?) 며칠전에 아이팟터치 4세대를 산 학교 후배 여자아이가 저한테 카카오로 이랬습니다. - 오빠, 학교는...  
417
잡담
안녕하세요~ 2
Kduks
1467   2010-11-18 2010-11-20 02:19
오늘 가입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좋아요! ㅎㅎ  
416
잡담
스마트폰좀 추천해 주세요! 3
케빈의
1494   2010-11-14 2010-11-15 19:16
안녕하세요ㅎㅎ 맨날 펍 눈팅만 하다가질문글 하나 올려봅니당... 저는 일단 넥서스원을 쓰고 있는데 제 여친도 스마트폰으로 갈아탄다고 해서.. 저도 개인적으로는 넥서스원 추천하고 싶은데 혹시나 터치오류, 심각한 발열, 어퍼보드 (전원버튼) 문제등 여러...  
415
잡담
KT도시락에서 제공하는 노래 듣는 어플 사용해보신 분~~~ 3
드로이드미
2404   2010-11-13 2010-11-18 06:00
KT도시락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 이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저 이거 사용했는데 너무 좋아서 맨날 맨날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심지어 지금 이벤트까지 하고 있으니깐 완전 좋은거 있죠 지금 노래 이걸로 듣고 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도 없어요 두달치...  
414
유머
휴대전화 구이? 2
M09
4712   2010-11-13 2012-09-27 21:18
아이폰은 온도 경고가 나오는게 인상적이네요  
413
잡담
아이스크림 이후 안드로이드 코드네임.. 10
zombiese.myid.net
2175   2010-11-13 2010-12-02 01:36
Ice cream Juice 혹은 Java(자바는 원래 커피이름이라 알고 있습니다.) Kokoa Lemon 혹은 Lemonade Melon N <-- 뭐가 좋을까요? Orange Pasta Q <-- 뭐가 좋을까요? R <-- 이것도 모르겠네요..ㅠㅠ Strawberry Tea U <--ㅠㅠㅠㅠㅠ Vanila W <--ㅠㅠㅠㅠ X <==...  
412
잡담
넥서스S... 진저브레드는?? 1
기음
1800   2010-11-12 2010-11-12 17:36
넥서스S... 떡밥인지 몰라도 유출 디자인 보니 넥서스원이랑 비교해서 하드웨어 뛰어나다해도 콧방귀도 안나오고.. 과연 진저브레드는 언제 발 표될까요? 넥원 쓰면서 가장 안좋았던데 기본 UI였는데..  
411
잡담
밑에 설문 결과 입니다. 1 file
귀여운냠냠이
1586   2010-11-12 2010-11-12 16:09
 
410
잡담
어느 폰이 좋나요?? ㅋㅋㅋ 3
.....
1476   2010-11-12 2010-11-12 16:58
2011년에는 이 세 폰들 말고도 물론 더 많은폰들이 출시가 되긴 하겠지만... 그래도 이 세폰이 가장 기대가 되는군요 1.넥서스S 2.디자이어HD 3. xperia x12 세폰 모두 진저브래드 탑재 4인치 이상의 스크린과 800만화소는 기본이며 1ghz가 넘는 코어를 가지고...  
409
잡담
저 아주 간단한 설문인데 응답해주실수있나요??? 2
귀여운냠냠이
1503   2010-11-12 2010-11-12 15:20
저의 어머니가 스마트폰에 필을 받으셔서 사드릴려구하는데 어떤걸 사드릴까 고민중이에요.. https://spreadsheets0.google.com/viewform?formkey=dGVIbWVjaXhtQ203M3JNVHNWU0N0ZFE6MQ 요기에 응답좀 해주세용 ^^;; 감사합니다. ^^; //수정했어요 ^^;;; 하필 ...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