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게시판 - 잡담, 유머, 창작 (글 수 498)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회색
106596   2010-03-23 2012-04-30 11:54
공지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회색
88851   2012-04-30 2013-07-26 12:21
338 줄서기의 혁신 1
프로의눈
3814   2013-02-14 2013-02-15 17:29
자기 차례되면 자기 신발 신기 신개념 줄서기네요 ㅋㅋㅋ 줄서기의 혁신!  
337 애정남, 아이폰4s를 사야되는지?
DINKI
3804   2011-11-12 2011-11-12 03:17
최신 스마트폰 출시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애정남(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이 '아이폰4S를 살지 아이폰5를 기다릴지' 애매한 기준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11일 KBS '개그콘서트' 애정남 코너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최효종은 'KT 아이폰4S 런칭 ...  
336 달마과장 [솔로] file
12WORL
3786   2013-02-12 2013-02-12 13:41
 
335 웃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수연잉1
3785   2012-09-26 2012-09-26 11:43
*여자는 태어나서 칼을 세 번 간다는데... 1. 사귀던 남자친구가 바람피울 때 2. 남편이 바람 피울 때 3. 사위 녀석이 바람 피울 때 * 남자는 부인에게 세 번 미안해 한다는데... 1. 카드대금 청구서 날아올 때 2. 아내가 분만실에서 혼자 힘들게 애 낳을 때 3...  
334 반도의 학생의 뻘짓.avi (펜과 입으로 연주하기)
GOC
3753   2011-11-11 2011-11-11 00:45
모의고사 풀다 심심해서 폰가지고 찍어서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네 정말 미친짓 했습니다....ㅎㅎ 좋은 감상(?) 되세요^^ 아, 그리고 大수능 보신분 있으면 잘 보셨기를 기원합니다. 곡명; 나비야 나비야 http://www.youtube.com/watch?v=SLCvMS93Pao ps. 시한...  
333 개매너 file
12WORL
3740   2013-02-15 2013-02-15 22:52
 
332 다...다 먹을꺼야..
프로의눈
3715   2012-12-13 2012-12-13 18:23
말리지마 이케이크는 나혼자 먹겠다 출처 : http://www.bonus365.com/site/bonus_square/365talk/joy/view.jsp?board_no=2012121310338499  
331 달마과장 [유언비어] file
12WORL
3710   2013-02-12 2013-02-12 13:13
 
330 [유머]크리스마스 트리가 필요하시면 이거라도~
프로의눈
3707   2012-12-14 2012-12-14 18:08
이렇게 만들면 진짜 금방 만들 수 있을 듯 싶네요. 출처-보너스365 : http://www.bonus365.com/site/bonus_square/365talk/joy/view.jsp?page_no=1&cat1_cd=2&order_type=&board_no=2012121410338840&search_type=1&search_word=  
329 두유를 샀는데 두부가 들었네 1
프로의눈
3705   2013-01-07 2013-01-08 22:54
헐 이건 뭔 상황이래 ㅋㅋㅋㅋ 출처 : http://www.bonus365.com/site/bonus_square/365talk/joy/view.jsp?page_no=1&cat1_cd=2&order_type=&board_no=2013010710346524&search_type=1&search_word=  
328 만화와 현실 file
12WORL
3690   2013-02-15 2013-02-15 22:55
 
327 싸웠을때 과목별 선생님 반응 못말려!! 1
프로의눈
3686   2012-10-11 2012-10-17 16:39
싸웠을때 과목별 선생님 반응 못말려!! 선생님들도 인간인지라 기분에 따라 수업 분위기가 달라지죠. 선생님들이 집에서 부부싸움이라도 하고 온 날은 수업 분위가가 영 말이 아닌데요..ㅋ 그러데 학생들이 싸웠을 때 선생님들 반응이 참 흥미롭습니다. 과목...  
326 달마과장 [심부름 ] file
12WORL
3658   2013-02-12 2013-02-12 13:06
 
325 [유머] 문대성 ‘탈당 돌려차기’…“논문 표절 아니다” 7
볼레로
3650   2012-04-18 2012-04-20 19:21
기사원문은 링크 보시구요.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20418MW160551962881&w=nv 이어 “오타까지 똑같은 것은 하다가 틀릴 수 있는 것 아니냐. 항상 정확하냐”며 기자들에게 반문하고 라는 문대성씨의 말이 “오타까지 똑같은 것은 표절...  
324 [유머-펌] 용자의 라면.. 6 file
세발까마귀
3648   2010-07-26 2010-12-01 00:15
 
323 경주의 한 펜션(a.k.a pc방) file
우짜라꼬
3644   2022-10-04 2022-10-04 13:49
 
322 여자이고 싶다 ㅋㅋㅋ 2 file
안드펍펍
3634   2012-11-01 2012-11-07 14:05
 
321 고양이 발로 폰 터치해보기! 1
리멤버미
3625   2013-07-02 2013-07-04 09:56
귀엽지만 뭔가 괴롭히는듯한 이미지..ㅠㅠㅠ  
320 오달수 랩퍼 영상 재밌어서 올려봐용 ㅋㅋㅋㅋ 1
ksnx113
3610   2011-04-20 2011-04-21 15:48
오달수 랩퍼 영상인데요 ㅋㅋ 데뷔하는건가....ㄷㄷ 영화배우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런모습 보니까 좀 많이 틀려보여서 ㅋㅋ 재밌는데 노력하시는거 같아서 웃으면 안될 것 같기도하고 ㅋㅋ 회원분들은 어떠세영?ㅋ 전 재밌게 봐서 회원분들도 보시라고 한번 ...  
319 나이키의 신개념 전략
프로의눈
3608   2013-01-03 2013-01-03 16:02
오 그럴싸 ㅋ 햄버거 슈즈 ㅋㅋ 잘 만듬 맛있겠다 ㅎㅎㅎ 출처 : http://www.bonus365.com/site/bonus_square/365talk/joy/view.jsp?page_no=1&board_no=2013010310345341&cat1_cd=2&cat2_cd=1&cat3_cd=1&search_type=1&search_word=...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