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게시판 - 잡담, 유머, 창작 (글 수 2,710)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회색
106362   2010-03-23 2012-04-30 11:54
공지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회색
88624   2012-04-30 2013-07-26 12:21
2710 ✅08.16오픈 ✅레어서버✅엄청난 사전예약보상✅ 오류와 먹튀 섭팅 걱정없는 서버 ✅⭐️ new
락벼
73   2022-08-13 2022-08-13 20:37
프리바람 레어서버 재오픈!  백상아리   08.16오픈 ✅레어 ✅08.16 오픈!/엄청난 사전예약보상 반하자 신버전 CR기반!✅⭐️✅ 컨텐츠 구현률 최상!! 랭커먹을수 있는 절호의 기회! 프리바람!✅⭐️✅ 내용 ✅            프리바람                    ✅ ✅08.16 오픈 시즌...  
2709 데이터 위주로 10GB 정도 쓸 때 file
홀씨
374   2022-08-12 2022-08-12 15:56
 
2708 생각보다 괜찮은 책상 샀네요 file
lov2r
300   2022-08-12 2022-08-12 22:06
 
2707 골린이 탈출하고 싶어요! file
돼지왕
437   2022-08-12 2022-08-12 11:19
 
2706 명품 중고로 사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cvtghas2
435   2022-08-12 2022-08-12 11:05
트렌비에 명품 중고 거래 서비스 있다고 해서 들어가봤는데  기획전으로 추가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요  명품 감정사가 직접 한다고해서 믿을만 한거 같은데  중고 명품 사본적은 없어서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2705 타워오브판타지 오픈월드라
고요한밤
832   2022-08-10 2022-08-10 14:34
  맵 넓어서 돌아다니는 거 재밌어보여요 강에서 제트스키 타고 다니는 거 보면 자유도 높을 듯 하고 탈것 종류도 많아서 게임 할 맛 날 듯 커스터마이징 퀄 좋은 건 이미 cbt때 증명돼서 유저들 캐릭도 기대중이었는데 오늘 커마이벤트 열려서 보니까 금손들...  
2704 밑에 릴카 보고
프랭클린
969   2022-08-09 2022-08-09 22:44
        썸머 러브 영상 찾아 봤는데 확실이 릴카가 제일 이쁜거 같긴 하네여ㅇㅇ 저라뎃은 대만 스트리머 텐션이 너무 쌔서 못쫓아가는 느낌이고ㅋ 근데 일본 스트리머도 먼가 수수하니 괜찮은거 같아서 트위친가 하고 misoshiru 검색해보니 왠 된장국 프로필...  
2703 판타지삼국 론칭... 기대했던 대로네요 file
gfreeman98
988   2022-08-09 2022-08-09 21:10
 
2702 녹십자웰빙몰 유산균 할인(페이코 중복할인 가능) file
fgvbh2e
1991   2022-08-05 2022-08-05 16:05
 
2701 cr최강 마리서버 7/31 오픈! 별 시크릿 ㄹㅇ서버기반 그리운사람들 다오세요! 내역있을시 후복도 가능합니다! 기본템 용무기9류 홍옥셋 등등 지급해드립니다 항시 초대박 개꿀 이벤트진행!!
락벼
1922   2022-08-05 2022-08-05 14:03
반하자서버지향 경험치 배율 : 1배 / 체마배율 : 5배   7/31 오후 8시 꿀,레어 기반오픈 랭킹전 종료 8/7 23:59분   기본템 용무기9류 홍옥셋트+ 축지령서+1000만전등등 지급    랭킹전미참여시 접속후 바로지급 가능 텔레그램 : 서버단체톡방 https://t.me/fb...  
2700 디아2 나우서버 새시즌 41일차 file
seoa
1723   2022-08-05 2022-08-05 11:59
 
2699 디아2 나우서버 새시즌 40일차 file
seoa
1833   2022-08-04 2022-08-04 18:10
 
2698 너무 재밌게 했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ㅋㅋ file
달이뜨는밤
2421   2022-08-04 2022-08-04 15:14
 
2697 릴카 진짜 개이쁘네요..
나이팅게이
1960   2022-08-04 2022-08-04 03:34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썸머러브 영상 올라온거 보는데 진짜 이쁘긴 오지게 이쁘네요... 좀비 분장을 해도 이쁨...ㅋㅋㅋㅋㅋ 이벤트도 끝나긴 했는데 보상도 그간 달달하게 받기도 했고 여러모로 영상들도 꽤 재밌게 봤는데 뭔가 끝나니까 아쉽긴 함ㅠㅠ ...  
2696 디아2 나우서버 새시즌 39일차 file
seoa
1733   2022-08-03 2022-08-03 09:48
 
2695 알뜰폰으로 바꾸려다가
마스터52
1803   2022-08-02 2022-08-02 15:18
그냥 안바꾸려고 맘 먹었어요 여기저기 알뜰폰 알아봤는데 저렴하기는 하데요.. 근데 혜택도 좀 부족하고 가끔 고객센터 연결할때 잘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바꾸기도 귀찮고 지금 kt쓰면서  가족결합할인이랑 요금할인 같이 받고 있어서 나름 저렴...  
2694 타오판 커마 하나는 기가 막히게 뽑은듯 file
마늘육쪽빵
1779   2022-08-02 2022-08-02 15:08
 
2693 2주뒤 여행이라 하나 만들었네요 1 file
cvtghas2
864   2022-08-02 2022-08-02 12:18
 
2692 디아2 나우서버 새시즌 38일차 file
seoa
845   2022-08-02 2022-08-02 09:59
 
2691 vdsvds
수종마차
913   2022-08-02 2022-08-02 00:59
vdsvdscxv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