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모임 게시판 (글 수 3,448)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게시판
[필독] 개발 관련 글은 이 곳에 올리지 마세요
회색
104982 2010-01-10 2010-06-25 14:26
공지
토론방
토론방 : 안드로이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슈 토론 20
회색
101710 2010-06-25 2016-01-05 16:45
1288
게시판
넥서스원 진저브레드 업데이트에 관해여 개인생각 9
트리스탄
5211 2010-11-11 2010-11-16 18:32
넥서스원 사용자입니다. 넥서스원을 나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구요. 요즘. 이슈가 넥서스원 사용자라면 진저브레드 업데이트 해주냐 마냐? 언제 해준다? 뿌듯하다 ? 사길 잘했다.? 뭐 대충 이런 기대감이 썩인 글들을 많이 봅니다. 저 역시 넥원을 이용하는 ...  
1287
게시판
이제야 나오는군요... 5
비상하는닭
3527 2010-11-10 2010-11-14 00:59
갤럭시 탭... 별다른 이슈가 추가로 생기지만 않으면, 이번주 금욜 정도엔 풀릴 듯 합니다. 어찌보면 스마트폰 - 태블릿 PC의 하이브리드 버전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 제품이 어떤식으로 포지셔닝이 되고, 어떤 패턴으로 사용되게 될지가 참 흥미진진 합니다.  
1286
게시판
안드로이드펍이 1위 했네요 2
아이보리2000
3046 2010-11-10 2010-11-10 19:03
스마트랭킹이라는 앱을 쓰고 있는데요.. 안드로이펍 어플이 1위를 하고 있네요.... 점점 위상이 높아지고 있어서 참 기분이 좋네요....  
1285
게시판
올레마켓 무료어플다운로드 하세요 ㅎㅎ필수 어플 8
돼지아빠
24911 2010-11-10 2010-11-10 23:13
저는 이런 어플은 정말 필수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다들 한번 다운 받아보세요 ㅎㅎㅎ 제 남친이 정말 좋아 하더라구요...완전 남친은 다받아갔다는 ㅎㅎㅎㅎ http://www.ollehmarket.com//ollehevent?esite=http://olleh.kr/om/mevent/20101104_01_w...  
1284
게시판
어플 다운시 '설치중'으로 계속 나올때...... 2
자바개발자
7028 2010-11-09 2010-11-09 13:26
모토로이 사용자입니다. 제가 만든 어플을 사용해주시는 고마운 사용자분들께서 가끔 마켓에서 어플을 다운받았는데 계속 설치중으로 나온다는 메일을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저야 뭐 겪어보질 않아서 확실한 답변은 못 드리고 있었는데 어제 드디어 저도 A-boy...  
1283
게시판
휴대폰 CPU에 스냅드레곤이 많은 이유가 뭘까요? 5
스토커즈
4790 2010-11-09 2010-11-14 00:54
지금 나와있는 휴대폰이나 앞으로 나올 휴대폰이나 보면 CPU가 스냅드레곤이 많은데.. 이유가 있는걸까요? 모토로라는 OMAP 이 조금더 많고 삼성은 허밍버드.. HTC는 거의 스냅 드레곤 아니면 같은 퀄컴 계열 CPU 인데 퀄컴쪽이 좀더 좋아서 그런거 일까요? 아...  
1282
게시판
갤럭시s 폰으로 추운 날 온풍기를 미리 켜고 들어가기 만들었어요 2
지능도시
2721 2010-11-08 2010-11-08 17:16
갤럭시s 폰으로 추운 날 온풍기를 미리 켜고 들어가기 만들었어요 적외선 리모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치는 자바홈 센서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1281
게시판
아. 짜증 나는 일이..... 뭐.. 13
자유해결사
2123 2010-11-07 2010-11-10 17:58
방금 사람들이 아이폰으로 mmorpg 인터넷 게임을 즐기고 있는걸 봤습니다. 리니지나. 와우처럼 말이지요. 인터넷 게임이더라구요. 안드로이드는 없던데.... 뭐.. 게임은 일하기 시작하면거 접었지만... 아이팟로 와이파이 접속하여 무료로 영화 애니를 보고.. ...  
1280
게시판
구글지도에서 대중교통찾기 2
대구진짜단지우유
2399 2010-11-07 2010-11-07 14:43
뒷북인지 모르겠지만 너무좋네요. 아이폰에있는 어플중 버스찾는 어플이 참 편해보여서 늘 부러웠는데...넥원이가 품고있던 구글맵에 완벽한 대중교통 찾기가 기본으로 있었네요..ㅠ ㅠ 보니깐 아직 소도시까지는 완벽하진 않지만 대도시내 이동 대도시간 이동...  
1279
게시판
무선카팩(fm transmitter)으로 활용가능한 앱은 없나요? 5
샅바맨
6771 2010-11-07 2010-11-09 13:01
폰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차량 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앱은 없나요? 카팩 사려니 돈도 아깝고, 차량용 오디오가 블루투스 지원도 안되고, aux로 연결하려니 케이블이 지저분하고~ 무선 카팩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앱은 없나요?  
1278
게시판
화면잠금앱있나요....? 2
코피루왁
2201 2010-11-05 2010-11-06 09:37
아이폰이나ㅜ 카카오톡잠금화면같은 모습으로 잠금설정할수없나요??ㅜㅜ 보안패턴은너무번거롭고ㅜㅜ이래저래들키기도쉬운거같아서ㅜㅜ못쓰겠네요ㅜㅜ 이런기능있는어플있으면진짜좋을거같은데ㅜㅜ없나요ㅜㅜ개발자분들!!!!만드실생각없으세요~~~~?ㅜㅜ  
1277
게시판
웹페이지당 과금 방식 아이디 [훈^^] 님의 문제 제기는 어떻게 되었죠?
릴카이지
1346 2010-11-05 2010-11-05 19:32
스마트폰 과금에 대한 [훈^^] 님의 글들을 읽어 보았습니다 통신사 + 소보원 + 훈^^ 님 이렇게 해서 진행 하셧던게 있던데 어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8월 게시물이라 결과가 나왔을거라 생각이 되는데 글이 없네요. 개인의 실 데이타 전송량이 아닌 페이지당 ...  
1276
토론방
안드로이드 유료화가 사실이 될 수도 있겟군요! 6
제이코드
4627 2010-11-05 2010-11-18 10:46
IBM의 오라클 자바 선택, 구글 '먹구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4727469 위기사를 봐도 그렇고 요즘 세간에 안드로이드가 유료화가 될 수 있다는것이 결국 라이센스문제 때문인거같은...  
1275
게시판
티스토어 이용시 기본적으로 깔리는 앱들 9 file
Draco
2167 2010-11-05 2010-11-05 17:47
 
1274
게시판
넥투 레퍼런스 폰에서 이전에 있던 기능을 빼진 말아주길... 7
SiamDaArc
2107 2010-11-04 2010-12-17 13:16
삼성에서 나온다는 넥서스투 사진 보니까..디자인이 그냥 갤럭시던데... 갤럭시는 넥원 사용하면서 만족하던 기능중에 하나인 트랙볼이 빠져있죠... 레퍼런스 폰이면.. 운영체제에서 지원할수 있는 기능을 모두 지원할수 있어야.. 개발자들이 그걸로 기준으로 ...  
1273
토론방
안드로이드에 올라간 검색창 경쟁 1
숲속얘기
2969 2010-11-03 2010-11-10 09:32
이미지 액박 보기 싫으시면 원문으로.. http://fstory97.blog.me/70096675781 이미지 첨부 너무 힘들어요 ㅜㅜ 다음 뷰삽입도 안되는것 같고. 1. 스마트폰에 올라간 네이버 네이버메인에서 아래와 같은 베너 광고가 나왔습니다. [ 네이버 메인의 광고 : http:/...  
1272
게시판
한자학습 어플을 다운받았는데요
mee365
1361 2010-11-02 2010-11-02 15:47
한자가 안보입니다...따로 뭘 설치해야 하나요?  
1271
게시판
넥서스원 어디서 구입하나여? 5
hshong
1528 2010-11-02 2010-11-03 02:49
쿡앤쇼 대리점에선 물량이 없다고 안팔아여  
1270
게시판
인제 모토로라도 스마트폰 시장에 제대로 도전을 하려고 하나 봅니다~^^ 8
정큰이
1882 2010-11-02 2010-11-04 11:41
모토로라, 방수되는 스마트폰 `디파이`…11월께 한국 출시 입력: 2010-10-14 17:40 / 수정: 2010-10-15 03:43 모토로라가 국내 시장에 방수 스마트폰을 내놓는다. 14일 SK텔레콤에 따르면 모토로라는 해외에서 선보인 방수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디파이'를 한...  
1269
게시판
아이팟터치 4세대 때문에 노가다 중 4
돼지아빠
1764 2010-11-01 2010-11-02 01:41
지금 무료 어플 다운로드 이벤트가 올레마켓에서 하고 있어서 참여중...ㅜ,.ㅜ 솔직히 한 228개재 지금 무료어플 받고 있음.. ㅜ,.ㅜ 그래도 아이팟나노4세대 때문에 참고 견디고 있음.... 완전 나도 대단한거 같음.... ㅜ,.ㅜ 그나마 다행인게 참여율이 크지...  

TNK팩토리AppAll애드노바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