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잡담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
회색 | 113575 | | 2010-03-23 | 2012-04-30 11:54 |
| 공지 |
잡담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
회색 | 95805 | | 2012-04-30 | 2013-07-26 12:21 |
| 114 |
잡담 한국vs그리스전 이탈리아 네티즌 반응
5
|
Bora | 13975 | | 2010-06-14 | 2010-06-20 18:05 |
|
BAMSOLA 그리스 지금 저거 축구하고 하는거야? SharkyMcShark 한국 선수중엔 리와 박 이외에는 모르겠어 vuc 역시 그리스 유료04 때는 단지 운이 좋았어 Alex 박 플레이 좋은데? Rams 그리스는 월드컵이 첫 출전이라 그런가 전혀 감을 못잡네 Vidicious 유로04...
|
| 113 |
잡담 월드컵 술자리 쏘기 폭풍 팀배틀 ㅋㅋ 대한민국 퐈이야~!!
|
조프스키 | 2516 | | 2010-06-14 | 2010-06-14 16:14 |
|
다른데서 퍼온 글인데 재미있기도 하고 유용한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 주말에 그리스전은 잘 보셨나요? 우리나라가 이기다니!! 정말 최고였어요! 그나저나 그날 밖에서 응원하려고 했는데 비때문에 ㅠㅠ.... 다음경기는 꼭 나가서 열심히 응원해야겠어요!!~ ...
|
| 112 |
잡담 안드로원 더 이상 업그레이드 안하나요?
2
|
프랑소와 | 2302 | | 2010-06-12 | 2010-06-12 16:02 |
|
1.6까지 나왔는데 더 이상 업그레이드 할 예정 없나요??
|
| 111 |
잡담 디자이어~ 넥원~ 어떤게 더 좋을까요?
|
웰크 | 2352 | | 2010-06-12 | 2010-06-12 12:11 |
|
형제폰이라.. 뭐 그닥 틀린점은 없지만.. 제 판단으로는.. 넥원 - KT공급 - 2.2업데이트로 나옴 - 앞으로 업데이트는 제일 먼저 적용되고 걱정없음 디자이어 - 센스UI - 2.2업데이트 예정 - 넥원보다 글로벌 폰(?) 이정도의 장점인거 같은데.... 뭐가 더 괜찮...
|
| 110 |
잡담 모토로이 싸게 풀린다고 하네요..
3
|
기봉이2 | 2129 | | 2010-06-11 | 2010-06-13 16:39 |
|
T할부지원(위약금16만원)에 요금제 자유로 풀린다하네요 곧... 아직 가입비 유무는 결정된 바 없다고 하고요. 예판때 구매하셨던분들 속좀 쓰리실듯 ...
|
| 109 |  |
창작 심심해서 하지만 열심히만든!
7
|
건프라 | 3457 | | 2010-06-11 | 2010-11-26 14:09 |
|
|
| 108 |
잡담 1,400여개의 우리동네 바로쿠폰 가맹점에서 할인도 받고, 공짜커피도 마시고^^
|
바로쿠폰 | 2357 | | 2010-06-10 | 2010-06-11 16:14 |
|
우리동네 바로쿠폰 가맹점에서 할인도 받고 매월 선착순 100명은 공짜커피도 마시고....^^(키프티콘으로 당일 쏴드립니다.^*^) 1,400여개의 가맹점(음식,팬션,미용실,헬스,골프연습장,사진관등...) 모바일쿠폰 바로쿠폰은 휴대폰만 있으면 가맹점에서 가맹점...
|
| 107 |
잡담 [펌]형광등도 못깨뜨린 어뢰
3
|
볼레로 | 2067 | | 2010-06-10 | 2010-06-10 22:44 |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69478 위 사진 위쪽, 노란 원 안에 형광등에 주목. 1.7톤짜리 중형 어뢰가 지근에서 폭발하여 무쇠로 만든 군함이 두 동강이 났는데 절단면에 위치한 형광등이 안 깨진다는 게 말이 돼? --...
|
| 106 |
잡담 슈퍼 아몰레드의 허와 실
3
|
꽃군 | 2672 | | 2010-06-09 | 2010-06-10 20:47 |
|
점심 먹고 졸려서 잠시 세상 구경하다가.. 재미있는 글을 발견했습니다. http://onyoo.net/150087854627 이 글에서 제일 인상적인 부분은 이렇네요. -------- -------- -------- -------- -------- -------- -------- -------- 정리하자면 삼성의 아몰레드는 ...
|
| 105 |
잡담 타이어회사가 여행가이드를 만든다구요? 미슐랭가이드에 대하여...
1
|
조프스키 | 2719 | | 2010-06-09 | 2010-06-10 09:49 |
|
자주가는 카페에 무척 흥미진진한 글이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미슐랭가이드란 것을 이전에 종종 들어봤었는데...이런 사연이 있었군요...^^ 날씨가 이제는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고 있는데 멋진 하루 되시구요! 혹시 여러분 중에 미슐랭가이드라는 말...
|
| 104 |
잡담 왠지 갤럭시S 공구 할듯하네요
3
|
전국공통 | 2371 | | 2010-06-08 | 2010-06-09 23:22 |
|
메인화면에 공구 준비중이라고 바뀌었네요!! ㅋㅋ 과연 얼마나 나올지... 그래도 나는 넥원을 기다린다!!1 멍멍대왕님... 기대 이빠이 하고있습니다... 저렴한가격에 모셔드리는쎈스..ㅋㅋㅋ 사은품 필요없고 가격만..
|
| 103 |
잡담 혹시 apk 파일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알수있을까요?
2
|
hayanbom | 3221 | | 2010-06-06 | 2010-06-13 08:58 |
|
안녕하세요 (_ _) 게임을 잘하진않지만 그래도 간혹 한번씩해서 구글링으로 apk 파일을 이용해 몇개설치하였는데요.. 혹시 apk를 공유하는 괜찮은 사이트좀 알수잇을까요?
|
| 102 |
잡담 회색님, 멍멍대왕님 - 특정 회사들에 대한 문제
4
|
YYYY | 2542 | | 2010-06-06 | 2019-08-20 17:33 |
|
근거가 있던 없던 누군가를 한사람 집어서 말하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심히 봐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씁니다. oasis (추천 수: 0 / -1) 넥서스원이란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스냅드래곤 장착 단말기기의 출고가격이 시중 사실상 공짜폰...
|
| 101 |
잡담 재투표해야할 정도의 놀라운 일이 있었습니다.
14
|
승지니 | 2554 | | 2010-06-04 | 2010-06-09 22:26 |
|
선관위에서 득표에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1029080
|
| 100 |
잡담 [건의] "폰별 포럼" 메뉴 개편 및 UI개선
2
|
hyo | 2476 | | 2010-06-03 | 2010-06-05 00:06 |
|
오즘 안드로이드 폰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폰별 포럼" 메뉴의 게시판 숫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초기 디씨인사이드를 보는 듯합니다. 그러므로 더 늦기전에 정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게시판 중에 사용빈도가 점점 떨어지는 것도 있으니 제조사별로 통합...
|
| 99 |
잡담 G메일 계정과 구글어플리케이션 계정
2
|
개념안드로이드 | 3026 | | 2010-06-03 | 2010-06-05 08:33 |
|
저는 현재 개인도메인으로 구글어플리케이션을 사용중입니다. 아직 안드로이드폰 구입전인데요, 안드로이드폰에 입력할 수 있는 구글계정이 @gmail.com 이여야되나요? 주로 쓰는 메일 계정은 구글어플 사용중인 개인도메인을 주로쓰거든요 근데 오늘 자세히보...
|
| 98 |
잡담 스티브 잡스 "PC는 트럭이다"
4
|
Bora | 2266 | | 2010-06-03 | 2010-06-06 19:54 |
|
이번에 또 격한 발언 한번 해주네요...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6/02/2010060201275.html <-- 기사 원문 pc게임을 즐겨했던 사람으로서 ... 저런 발언의 발상은 어디서 나오는 것인지;; 아이패드를 선전 하고 여러가지 할 수 있는것...
|
| 97 |
잡담 아이폰 전화어플 통화료1/6 이거 !!
1
|
불꽃 | 2769 | | 2010-06-02 | 2010-06-02 01:58 |
|
오늘 9시쯤 짱께집에서 간짜장 말아먹다 뉴스보고 헛. 이럴수가 이런어플이 !! 아이폰에서는 옙이라고 하나요 ?? 어플 실행--> 인터넷전화연결 --> 통화 !! 통화료가 1/6 밖에 나오질않다고 그러네요,,!! 그래서 문제라고 ..난리났다고 해서 여기에서 최신글 ...
|
| 96 |
잡담 내일이면 hTC 인크레더블이 제 손에 있겠네요
4
|
hyo | 2371 | | 2010-06-01 | 2010-06-11 10:40 |
|
30일날 버라이즌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보름 전에 주문한 hTC 인크레더블이 막 배송되었다네요. 페덱스로 확인해보니 내일쯤 도착하는데 지금쓰는 G1보다 얼마나 좋을지 두근거리네요:) 궁금한 점 말씀해주시면 후기에 적어드리겠니다.
|
| 95 |
잡담 軍 "어뢰 '1번' 표기에 부식방지용 페인트 칠"
|
가지고싶어 | 2590 | | 2010-06-01 | 2010-06-01 17:50 |
|
http://news.nate.com/view/20100601n17262초딩들도 안 하는 거짓말을 하는 정부...헛 참..내일은 놀러가시는 분들 일찍이라도 일어나서똥이 됬던 뭐가 됬던 투표합시다..파란색은 제끼고요..그외에 번호로 알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