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게시판 - 잡담, 유머, 창작 (글 수 3,934)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잡담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회색
113714   2010-03-23 2012-04-30 11:54
공지
잡담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회색
95919   2012-04-30 2013-07-26 12:21
254
잡담
어플 개발하면서 가장 기분이 좋지 않는 날이네요.. 9
Minihyun
2382   2010-09-09 2010-09-17 15:10
저는 동국대학교 관련 어플 2개를 제작한 개발자입니다. 도서관 어플을 제작하였고 AR을 이용한 어플도 팀을 이루어서 제작하였습니다 (AR 및 주요 부분은 다른 분이 대부분 제작해 주셨습니다) 어플을 publish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어플에 대해서 문의를 하...  
253
잡담
HTC 디자이어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보고.. 3
디자이어^^
3051   2010-09-07 2010-09-08 10:55
HTC 디자이어가 안드로이드 2.2 버전인 프로요를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국외는 이미 대부분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가는 상황이니.. 어쩌면 국내 최초도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네요.. 전 솔직히 2.1과 2.2가 어떻게 차이나는지 잘 모르는...  
252
잡담
아이폰4와 함께한 통신 3사(?) 방문과 냥이 카페 그리고 술 한잔~ ^.^
반돌
2148   2010-09-07 2010-09-07 14:23
머리속 정리가 안 되어서 사진만 나열하고 설명은 생략합니다. ^^;;;; 다행이 집에 오니 12시가 넘지 않았습니다. ㅎㅎ  
251
잡담
회원정보에 소속 그룹이.. 2
아갈로이드
1762   2010-09-07 2010-09-08 11:12
준회원으로 되어 있는데요, 정회원되려면 뭔가 조건이 필요한 건 가요? 퀘스트?  
250
잡담
돌 녹이는 약과 아이폰4 ^^; 5 file
반돌
2386   2010-09-05 2010-11-26 13:14
 
249
잡담
부산 송정 무박 2일 모임 전후 사진 정리..... ^-^
반돌
1738   2010-09-05 2010-09-05 22:05
모임 전날 모라 참숯골에 가서 아이폰4 충전케이블과 충전기를 빌려왔습니다. 그리고 예상에 없었던 바닷가에서 밤새기를 했네요~ 해 뜨는 거 까지 다 보고 치우님이랑 해운대 가서 국밥 한 그릇씩 먹고 해어젔습니다. ^.^ 사진이 많은 관계로 나열만 할게요~ ...  
248
잡담
저기 혹시 미국(또는 타 외국)에 사시는분은 없으신지.. 3
헬스맨
1545   2010-09-05 2010-09-07 12:42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갤럭시s Vibrant 샀습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데요,,, 혹시 계신가요? 문자,전화,웹 무제한으로 계약하니까 한달에 $90불 가까이 내야되길래 제한 있는 플랜으로 바꿀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약정개약이 아니...  
247
잡담
크롬 6.0 쩌네요 9
korjaeho
4889 1 2010-09-04 2010-10-23 02:31
약간 외관이 바뀌긴 했는데... 렌더링 속도가 진짜 환상적이네요 --; 옛날 유튜브에 올라온 크롬 광고보다 훨씬 빠른듯 ㄷㄷ 자... 이제 리소스를 괴물같이 먹는 문제만 좀 해결해주라 ㅠㅠ  
246
잡담
아이폰4을 쪼물닥 거리다 밤잠을 설첬네요.... ^^; 9 file
반돌
2921   2010-09-04 2010-09-11 18:38
 
245
잡담
집에 와서 있는 폰들을 다 꺼내 보았습니다~ ^.^ file
반돌
1753   2010-09-04 2010-09-04 00:14
 
244
잡담
맛나는 통닭과 맥주 그리고 스마트폰~ ㅎㅎ (부산) file
반돌
1798   2010-09-03 2010-09-03 15:45
 
243
잡담
크롬에서 우리은행 1
gandroid
1841   2010-09-03 2010-09-05 13:47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돼나요?전 안됩니다. xp, win7에서 모두 해봤는데 안돼요. 파이어폭스에서는 돼는데...  
242
잡담
Crystal light.. 랭킹 또 올려요 ㅎㅎ file
Bora
1682   2010-09-03 2010-09-03 10:35
 
241
잡담
얼마 전에 트윗한 글이 있습니다. 2
netdiver
24883   2010-08-31 2010-08-31 20:57
얼마 전에 트윗한 글이 있는데요, 새로운 소식의 댓글을 보다가 다시 생각이 나서 여기 적어봅니다. ---- 글은 불이다. 태우거나, 타거나, 밝힌다. ---- 활활 타버리셨더군요. 껄껄. 다행히 태우는 불길에 말려든 분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펍은 수준이 높아 ...  
240
잡담
생각보다 힘든 무용 발레..
팔달산
1847   2010-08-30 2010-08-30 18:50
마음껏 먹지도 못하고 항상 연습해야하며 아파도 참아야하는 발레.. 하지만 힘들고 고된시간동안에 만들어진 마치 훈장같은 굳은살이 더이상 아프지 않게 해주죠. 무릎팍도사에서 발레리나 강수진씨의 발을 봤는데 정말 눈물나더라구요. 그런 강수진씨가 후배...  
239
잡담
mini info 갖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2
펍펍이
1730   2010-08-30 2010-09-10 22:03
미니인포 업댓했더니 기능이 많아져서 전 별로더라구요. 혹시 전 버젼 갖고 계신분 있으시면 메일로 부탁드릴게요.  
238
잡담
혹시 livedoor 어플 연구하시는 분도 있나요?
nao
1756   2010-08-29 2010-08-29 17:34
livedoor에 관한 정보가 너무 업어서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마켓에서 나오는 livedoor 별로 않좋더군요 예를들어 라이브 블러그 친구등록 처럼 하는방식이 트위터랑 방식이아니고 즐겨찾는 식이고 이게 많이 봅잡한데 혹시 나이브도어 관련 어플쓰스는분 있으...  
237
잡담
이런 식으로 어플을 공공연하게 올리는건 불법 아닌가요? 6
죠니뎁
2085   2010-08-29 2010-09-02 18:44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android&page=1&sn1=&divpage=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3857 3.41GB, 3.63GB의 어플에 대한 토렌트 파일을 대놓고 공개게시판에 올리는...  
236
잡담
★★ 제발 개발자님들 알려주세요 !!!!!!!! ★★ 2
류엔
1733   2010-08-28 2010-08-29 03:29
저는 디자이너구요 현재 안드로이드용으로 어플 2개를 디자인하여 가이드를 넘겨야 하는 상황인데요 현재 디자인된건 480 x 800 인데요 이미지들도 현재 480 x 800 에서 자른것이구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 dip 가이드를 달라고 요청이 왔어요. 그럼 현재 가이드...  
235
잡담
서울역 KTX 라운지에서 된장남 놀이....
바다소년
2641   2010-08-28 2010-08-28 12:20
사실은 노트북 충전을 위해서....ㅠ.ㅠ 서울역 KTX 라운지에서 열심히 폰을 충전하면서 노트북을 충전하면서 놀고 있습니다. 회사 동료 결혼식이라 올라와서는.... 라운지에서 시간을 제일 많이 소모하고 있군요..ㅠ.ㅠ. 제 삶의 Milestone은 어디에 있는 걸까...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