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잡담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
회색 | 113714 | | 2010-03-23 | 2012-04-30 11:54 |
| 공지 |
잡담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
회색 | 95919 | | 2012-04-30 | 2013-07-26 12:21 |
| 254 |
잡담 어플 개발하면서 가장 기분이 좋지 않는 날이네요..
9
|
Minihyun | 2382 | | 2010-09-09 | 2010-09-17 15:10 |
|
저는 동국대학교 관련 어플 2개를 제작한 개발자입니다. 도서관 어플을 제작하였고 AR을 이용한 어플도 팀을 이루어서 제작하였습니다 (AR 및 주요 부분은 다른 분이 대부분 제작해 주셨습니다) 어플을 publish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어플에 대해서 문의를 하...
|
| 253 |
잡담 HTC 디자이어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보고..
3
|
디자이어^^ | 3051 | | 2010-09-07 | 2010-09-08 10:55 |
|
HTC 디자이어가 안드로이드 2.2 버전인 프로요를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국외는 이미 대부분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가는 상황이니.. 어쩌면 국내 최초도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네요.. 전 솔직히 2.1과 2.2가 어떻게 차이나는지 잘 모르는...
|
| 252 |  |
잡담 아이폰4와 함께한 통신 3사(?) 방문과 냥이 카페 그리고 술 한잔~ ^.^
|
반돌 | 2148 | | 2010-09-07 | 2010-09-07 14:23 |
|
머리속 정리가 안 되어서 사진만 나열하고 설명은 생략합니다. ^^;;;; 다행이 집에 오니 12시가 넘지 않았습니다. ㅎㅎ
|
| 251 |
잡담 회원정보에 소속 그룹이..
2
|
아갈로이드 | 1762 | | 2010-09-07 | 2010-09-08 11:12 |
|
준회원으로 되어 있는데요, 정회원되려면 뭔가 조건이 필요한 건 가요? 퀘스트?
|
| 250 |  |
잡담 돌 녹이는 약과 아이폰4 ^^;
5
|
반돌 | 2386 | | 2010-09-05 | 2010-11-26 13:14 |
|
|
| 249 |
잡담 부산 송정 무박 2일 모임 전후 사진 정리..... ^-^
|
반돌 | 1738 | | 2010-09-05 | 2010-09-05 22:05 |
|
모임 전날 모라 참숯골에 가서 아이폰4 충전케이블과 충전기를 빌려왔습니다. 그리고 예상에 없었던 바닷가에서 밤새기를 했네요~ 해 뜨는 거 까지 다 보고 치우님이랑 해운대 가서 국밥 한 그릇씩 먹고 해어젔습니다. ^.^ 사진이 많은 관계로 나열만 할게요~ ...
|
| 248 |
잡담 저기 혹시 미국(또는 타 외국)에 사시는분은 없으신지..
3
|
헬스맨 | 1545 | | 2010-09-05 | 2010-09-07 12:42 |
|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갤럭시s Vibrant 샀습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데요,,, 혹시 계신가요? 문자,전화,웹 무제한으로 계약하니까 한달에 $90불 가까이 내야되길래 제한 있는 플랜으로 바꿀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약정개약이 아니...
|
| 247 |
잡담 크롬 6.0 쩌네요
9
|
korjaeho | 4889 | 1 | 2010-09-04 | 2010-10-23 02:31 |
|
약간 외관이 바뀌긴 했는데... 렌더링 속도가 진짜 환상적이네요 --; 옛날 유튜브에 올라온 크롬 광고보다 훨씬 빠른듯 ㄷㄷ 자... 이제 리소스를 괴물같이 먹는 문제만 좀 해결해주라 ㅠㅠ
|
| 246 |  |
잡담 아이폰4을 쪼물닥 거리다 밤잠을 설첬네요.... ^^;
9
|
반돌 | 2921 | | 2010-09-04 | 2010-09-11 18:38 |
|
|
| 245 |  |
잡담 집에 와서 있는 폰들을 다 꺼내 보았습니다~ ^.^
|
반돌 | 1753 | | 2010-09-04 | 2010-09-04 00:14 |
|
|
| 244 |  |
잡담 맛나는 통닭과 맥주 그리고 스마트폰~ ㅎㅎ (부산)
|
반돌 | 1798 | | 2010-09-03 | 2010-09-03 15:45 |
|
|
| 243 |
잡담 크롬에서 우리은행
1
|
gandroid | 1841 | | 2010-09-03 | 2010-09-05 13:47 |
|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돼나요?전 안됩니다. xp, win7에서 모두 해봤는데 안돼요. 파이어폭스에서는 돼는데...
|
| 242 |  |
잡담 Crystal light.. 랭킹 또 올려요 ㅎㅎ
|
Bora | 1682 | | 2010-09-03 | 2010-09-03 10:35 |
|
|
| 241 |
잡담 얼마 전에 트윗한 글이 있습니다.
2
|
netdiver | 24883 | | 2010-08-31 | 2010-08-31 20:57 |
|
얼마 전에 트윗한 글이 있는데요, 새로운 소식의 댓글을 보다가 다시 생각이 나서 여기 적어봅니다. ---- 글은 불이다. 태우거나, 타거나, 밝힌다. ---- 활활 타버리셨더군요. 껄껄. 다행히 태우는 불길에 말려든 분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펍은 수준이 높아 ...
|
| 240 |
잡담 생각보다 힘든 무용 발레..
|
팔달산 | 1847 | | 2010-08-30 | 2010-08-30 18:50 |
|
마음껏 먹지도 못하고 항상 연습해야하며 아파도 참아야하는 발레.. 하지만 힘들고 고된시간동안에 만들어진 마치 훈장같은 굳은살이 더이상 아프지 않게 해주죠. 무릎팍도사에서 발레리나 강수진씨의 발을 봤는데 정말 눈물나더라구요. 그런 강수진씨가 후배...
|
| 239 |
잡담 mini info 갖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2
|
펍펍이 | 1730 | | 2010-08-30 | 2010-09-10 22:03 |
|
미니인포 업댓했더니 기능이 많아져서 전 별로더라구요. 혹시 전 버젼 갖고 계신분 있으시면 메일로 부탁드릴게요.
|
| 238 |
잡담 혹시 livedoor 어플 연구하시는 분도 있나요?
|
nao | 1756 | | 2010-08-29 | 2010-08-29 17:34 |
|
livedoor에 관한 정보가 너무 업어서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마켓에서 나오는 livedoor 별로 않좋더군요 예를들어 라이브 블러그 친구등록 처럼 하는방식이 트위터랑 방식이아니고 즐겨찾는 식이고 이게 많이 봅잡한데 혹시 나이브도어 관련 어플쓰스는분 있으...
|
| 237 |
잡담 이런 식으로 어플을 공공연하게 올리는건 불법 아닌가요?
6
|
죠니뎁 | 2085 | | 2010-08-29 | 2010-09-02 18:44 |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android&page=1&sn1=&divpage=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3857 3.41GB, 3.63GB의 어플에 대한 토렌트 파일을 대놓고 공개게시판에 올리는...
|
| 236 |
잡담 ★★ 제발 개발자님들 알려주세요 !!!!!!!! ★★
2
|
류엔 | 1733 | | 2010-08-28 | 2010-08-29 03:29 |
|
저는 디자이너구요 현재 안드로이드용으로 어플 2개를 디자인하여 가이드를 넘겨야 하는 상황인데요 현재 디자인된건 480 x 800 인데요 이미지들도 현재 480 x 800 에서 자른것이구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 dip 가이드를 달라고 요청이 왔어요. 그럼 현재 가이드...
|
| 235 |
잡담 서울역 KTX 라운지에서 된장남 놀이....
|
바다소년 | 2641 | | 2010-08-28 | 2010-08-28 12:20 |
|
사실은 노트북 충전을 위해서....ㅠ.ㅠ 서울역 KTX 라운지에서 열심히 폰을 충전하면서 노트북을 충전하면서 놀고 있습니다. 회사 동료 결혼식이라 올라와서는.... 라운지에서 시간을 제일 많이 소모하고 있군요..ㅠ.ㅠ. 제 삶의 Milestone은 어디에 있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