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잡담 [필독] 잡담/수다/유머 게시판 - 안드로이드 관련글은 사용자 모임에 써주세요
|
회색 | 113525 | | 2010-03-23 | 2012-04-30 11:54 |
| 공지 |
잡담 [공지] 잡담 게시판. 정치, 종교, 단순 뉴스, 광고, 앱 광고 글 금지.
|
회색 | 95742 | | 2012-04-30 | 2013-07-26 12:21 |
| 1274 |
유머 그 녀는 태양이다.좋다.
2
|
skyboy | 3450 | | 2013-04-29 | 2013-05-02 11:57 |
|
영어공부시간입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다음과 같이 썻습니다. She is sun ok. 다음 번역하라고 한 학생을 호명하였습니다.(학생은 졸고 있었습니다.) 학생은 씩씩하게 대답하였습니다. "그 녀는 태양이다. 좋다!" ㅎㅎㅎ
|
| 1273 |  |
잡담 '씨티카' 빌려쓰는 전기 자동차 - 운전면허있는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2
|
김혜진 | 4005 | | 2013-04-24 | 2013-05-01 16:17 |
|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18&aid=0002766931&date=20130424&type=1&rankingSectionId=103&rankingSeq=3 서울시 전기차 셰어링 '씨티카' 직접 타봤더니 ...
|
| 1272 |
잡담 버진 아일랜드 계좌 한국인 70여명 곧 공개된다
2
|
툴툴 | 3215 | | 2013-04-24 | 2013-04-25 11:55 |
|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473833 조세피난처인 버진 아일랜드에 비밀계좌를 갖고 있던 세계 각국 유명인들의 명단을 공개했던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CIJ)'가 한국인 명단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 1271 |
잡담 kt 무제한 요금제로 바꿨어요!
2
|
툴툴 | 3046 | | 2013-04-22 | 2013-04-23 22:26 |
|
아이폰 4를쓰다가 5로 바꾸면서 65요금제를 꾸준히 사용해 왔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요금제가 나왔더라구요 67이라 2천원정도 차이는 나지만 망내외, 유/무선 전화 전부 무제한으로 바뀌어서 바로 바꿨어요 114 전화해서 상담하는데 월요일이라 통화연결이 힘...
|
| 1270 |
유머 고양이 vs 강아지ㅋㅋ
|
미스티앙 | 5730 | | 2013-04-15 | 2013-04-15 10:09 |
|
아오 귀요미 고양이들ㅋㅋ
|
| 1269 |
잡담 온유를 조패기 ( 여친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때리기 )
|
여매이 | 4546 | | 2013-04-12 | 2013-04-12 12:45 |
|
광고도 좀 있습니다ㅋㅋㅋ 저는 노라조2.0를 만든 위플리에서 마케팅 일을 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제 여친한테도 노라조를 깔아 줬죠. 노라조를 모르신다면 http://www.androidpub.com/index.php?_filter=search&mid=appnews&search_target=...
|
| 1268 |
잡담 이어폰이 망가져서 사야될꺼 같은데요..
4
|
꼬룡 | 4038 | | 2013-04-10 | 2013-05-19 17:23 |
|
번들 이어폰이 망가져서 사야될꺼 같은데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이어폰 추천좀 해주세요. 5만원 전후로 가격으로 ^^;; 물론..스맛폰에 쓰일겁니다.
|
| 1267 |  |
잡담 구글이 1억달러 연봉 제시한 남자
2
|
회색 | 6892 | | 2013-04-08 | 2013-11-09 22:08 |
|
|
| 1266 |
잡담 전쟁이 과연 날까요?
11
|
YBYOU | 4378 | | 2013-04-04 | 2013-04-18 06:50 |
|
미국과 케나다에 친지분들이 계시는데.. 오늘 전화가 엄청 오네요.. 그쪽에서는 이미 우리나라에 전쟁이 일어난 것에 준하는 상황으로 얘기되고 있나봐요.. 별 생각 없었는데.. 전화를 받고나니.. 싱숭생숭.. 일도 손에 안잡히고.. 냠냠..
|
| 1265 |
잡담 [영상방출]후후 후요밍~
|
코마코마 | 4676 | | 2013-04-03 | 2013-04-03 19:15 |
|
영상이 마!!!사롸있네 ㅋㅋ 후 너무 귀여버영 ㅋㅋ
|
| 1264 |
잡담 위생 관련 생활 정보 입니당
|
툴툴 | 3581 | | 2013-04-03 | 2013-04-03 11:05 |
|
- 가열된 후라이판에 불이 붙으면 마요네즈로 끄면 됩니다. - 변기통 악취 냄새는 양치한 후 변기통에 뱉은 후 10분정도가 지나면 악취가 안납니다. - 머리에 붙은 껌은 클렌징 크림으로 닦으면 떨어집니다. - 욕조는 베이킹 파우다로 닦으면 깔끔해집니다. (...
|
| 1263 |
잡담 여자친구생일선물사려는데의견좀..
3
|
한영타자 | 4301 | | 2013-04-01 | 2013-04-02 19:26 |
|
장거리연애중임니다 곧 생일인데 http://kobongs.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27&cate_no=1&display_group=2 이거 핑크색으로 사줄까하는데 좀 변태같나요?? 발상이괜찮은거같아서요~ 의견좀
|
| 1262 |
잡담 윤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
툴툴 | 3792 | | 2013-03-30 | 2013-03-30 09:46 |
|
일요일이 얼른 와서 윤후 보고싶네요 ㅎㅎ
|
| 1261 |
잡담 흐아아~ 다함께퐁퐁퐁 중독ㅋㅋ
1
|
노오란분 | 4241 | | 2013-03-30 | 2013-03-30 21:54 |
|
카톡게임 다함께퐁퐁퐁에 모아모아키티퐁이라고 미니게임 업뎃 됬던데 애니팡과 비슷하네요ㅋㅋ 근데 애니팡에는 없는 피버모드나 다양항 폭탄버블때문에 키티퐁이 더 재밌는거 같아요ㅋㅋ 미스하지 않고 5초동안 버블을 8번 터트리면 피버모드가 되는데 이때 ...
|
| 1260 |
잡담 으함.. ㅜ_ㅜ 오늘 하루도 피곤한 하루...
1
|
쾌활한성격 | 3425 | | 2013-03-29 | 2013-03-29 22:55 |
|
오늘 하루도 넘 피곤하네요.. 금요일이라 그런가 한것도 없는데 몸이 그냥 더 피곤 ㅠ ㅠ... 이번주는 좀 집에서 푹 쉬어야겠어요. 원래 같으면 요즘에 전철에서 데빌메이커하면서 올텐데 오늘은 앉자마자 잠들어버렸어요..ㅋㅋ 뭔가 봄이라그런지... 몸이 나...
|
| 1259 |
잡담 요즘 무슨옷 입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
툴툴 | 3897 | | 2013-03-27 | 2013-03-27 13:32 |
|
요즘 같이 아침과 밤은 추운데 낮은 덥고... 어떤옷을 입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
| 1258 |
유머 그겨울 조인성이 조인성에게...
|
종박 | 4402 | | 2013-03-25 | 2013-03-25 22:11 |
|
요즘 조인성과 송혜교가 나와서 인기있는 그겨울에 드라마 장면인데요 발리와 그겨울의 조합이 대단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통화는 조인성이 갑이네요 ㅋㅋㅋㅋ 숨소리를 듣고있다니 통화음질이 좋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ㅋㅋㅋㅋ
|
| 1257 |
유머 여권에 신난 아기
|
프로의눈 | 5094 | | 2013-03-20 | 2013-03-20 14:06 |
|
여권에 신난 아기 여권을 손에 쥐고 신나게 웃고있는 아기 사진이 화제에요 아마 여행갈 생각에 기분 좋은가봐요~ 아기의 신나서 방글방글 웃는 모습 정말 귀엽네요
|
| 1256 |  |
유머 파산당하면 이상해지는 게임.jpg
|
메로니카 | 5619 | | 2013-03-19 | 2013-03-19 15:26 |
|
|
| 1255 |
유머 가져갈 수 있으면 가져가봐!
6
|
프로의눈 | 4400 | | 2013-03-18 | 2013-03-26 14:43 |
|
버스 정류장의 유리 광고인데요..... 근데 유리 안에 돈이 들어 있는... 버스 기다리다 눈이 휙휙 돌아가겠어요 깨서 가져갈 수 있음 가져가라고 돈을 이빠이~ 하지만 안전 유리로 절대 깨지지 않는 다는 이색 광고로 효과도 톡톡히 보고 상품 홍보도 되고 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