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넥서스 사용자 모임 (글 수 1,611)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자유게시판
구글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g - 머리글에 [기종] 명시 2
안드로이드펍
79580   2010-08-05 2011-05-31 01:58
91
질문/답변
2.3.3 OTA 받으신 분 있나요? 1
meinside
2111   2011-02-14 2011-02-14 19:20
질문 내용은 제목과 같습니다. NFC 테스트 좀 해보고 싶은데 2.3.3 OTA가 올 생각을 않네요.  
90
소식/정보
헐 또미루는듯...? 6
min46846
2614   2011-02-14 2011-02-15 08:29
http://twitter.com/sk_tsupport/status/37032465537171456 진짜 너무하네요..ㅠㅠ  
89
자유게시판
갤럭시s2가 나와버렸네요 3
펠론
2190   2011-02-14 2011-02-14 13:12
이러다가 넥서스S는 그냥 버려질거 같애요 ㅠㅠ  
88
자유게시판
안드로이드 웹 마켓 게임탭에 관련...
DINKI
1949   2011-02-14 2011-02-14 08:57
제 계정으로 된 안드로이드폰이 3개인데 그중 2개는 KTF, 1개는 T-Mobile입니다. 게임탭이 활성화 될지 알았더니.. 되지 않네요 다른 2개까지 게임탭이 열리겠지 라는 나비효과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ㅡㅡ;; 앞으로도 쭈욱 심카드 갈이 받기를 해야겠네용..  
87
소식/정보
Nexus S, 720p 동영상 지원? 2
DINKI
4235   2011-02-13 2011-02-14 13:14
어제 오늘 호주에 출시 될 넥서스S가 SLCD라고 여기저기 호불호가 갈리는 경마장.. 그 가운데 이런 사실이 있었네요 업데이트를 통해 순정도 720p가 지원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입니다. 오타가 아니길 바라면서, 어서 빨리 호주에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여요 ^^  
86
자유게시판
skt로개통해서 넥서스s 사용하고계신분들 질문있습니다 5
우담이
2213   2011-02-12 2011-02-13 10:01
kt 사용하고있는데 이거 너무 자주 심하게 3g가 끊깁니가 끊겼다 바로붙는것도아니구 한참있다붙고 스트레스가쌓일지경이네요 skt는 괜찮다는 분도계시고 똑같다는분도 있는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지금 옮길려고고민중립니다  
85
질문/답변
지금 넥s 사용중이신분... 3
스모스모
1915   2011-02-12 2011-02-12 19:00
어떻게 구하셨나요?? 대부분이 구매대행을 하셨던거 같은데.. 가격을 알수 있을까요..ㅠㅠㅠ  
84
자유게시판
넥스 이달 말 출시?? 7
컨버전스
2545   2011-02-11 2011-02-14 14:56
[루머] 신문 기사에서 이달 말이라고 소문이 들리더니, 약 2월 21일을 전 후로 출시 예정이라는 소문도 들리네요. ^^ 약간 신빙성 있는 소스라서 기대중..ㅎㅎ 듀얼코어 폰들 최적화 시점을 넥스로 달래보려 했는데 저한테는 적절한 시점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  
83
자유게시판
넥서스S...갤럭시S 대비 부팅 시간 1/3... 2
신석기 시대
2448   2011-02-11 2011-02-11 16:39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2/10/2011021001545.html 갤럭시S의 경우 안드로이드 2.1 버전이 사용된 모델은 1분 10초, 안드로이드 2.2 모델은 1분 3초가 걸렸다. 넥서스S와 갤럭시S가 같은 성능의 CPU를 탑재한 점을 감안하면, OS의 개선...  
82
질문/답변
이메일 계정 등록 문의 1
karrrrr
4942   2011-02-11 2011-02-11 14:18
안냐세요. 회사 메일을 제 넥원 메일계정에 추가해서 POP3로 관리를 하려고 하는데, 하기와 같이 메시지가 뜨네요. (받는서버, 보내는 서버 모두 입력한 후 나옵니다) 설정을 완료할 수 없음.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535[Sniper] autho...  
81
질문/답변
넥서스s 공폰으로 구하고싶은데 4
콩순
2256   2011-02-11 2011-02-13 00:12
연구용으로 공폰으로 구하고싶은데~ 외국대행은 너무 비싸요.ㅠㅠ 빨리 얻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국내출시되면 공폰으로 얻을수있나요? ㅠ  
80
자유게시판
넥서스S KT출시는 물건너갔나보네요.. 3 file
pandragon
2911   2011-02-10 2011-02-11 16:01
 
79
질문/답변
넥서스S 탑재한 어플 out of memory 많이 발생하지 않으신가요? 2
itsm02
2699   2011-02-10 2011-02-10 15:21
넥서스원 프로요에서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는 어플이 넥서스S 진저브레이드에서 비정상적으로 out of memory가 발생합니다. 혹시 이와 유사하게 경험하신적 없으신가요?  
78
질문/답변
넥서스s 동영상 재생 능력은 어떤가요? 9
어르神
8267   2011-02-10 2011-03-02 12:51
어디 보니까...갤스와 하드스펙은 같아도 내장코덱이 부실해서 동영상 재생 능력이 좀 후달린다는데.. 이거 사실인가요?  
77
소식/정보
옵티머스2x 와 넥서스S 3D게임 비교영상 6
아이스크림
3998   2011-02-09 2011-02-11 15:50
정말 궁금하네요. 뭐가 문제인거죠? 뭐가 문제이길래 듀얼이 더 못한건가요?? 프로요와 진저브레드의 차이? 최적화와 발적화의 차이? GPU차이?  
76
질문/답변
넥서스s 도착했어여~ 질문드려여~ 2
홍남봉
2400   2011-02-09 2011-02-10 00:55
넥서스s 가 월요일날 도착했는데.. 출퇴근시간의 압박으로 이도저도 아니게 사용하고있어여... 개통을 하긴해야겟는데.. 글들을 읽어보니 KT가 더 쉽고 용이한것 같기도하고.. 저는 이미 SK 노예신분이라 웬만하면 SK 사용을 원하고 있는데요.. 다들 어느지역...  
75
자유게시판
킁킁 넥서스s 이달말 출시? 3
스즈란
1965   2011-02-09 2011-02-10 11:57
안녕하세요~ 넥서스s를 기다리고 있는'-'피쳐폰 사용자입니다. 이미 넥서스s를 쓰고 계신분들 글을 보며 대리만족(?) 비슷한걸 하고있네요 문제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뭐 그래도 구글부심이니까요; 넥서스s출시에 관해, 보다폰 통해 24개국 출시 한...  
74
질문/답변
넥서스 s 런쳐 질분 3
yon0915
3077   2011-02-09 2011-02-10 09:25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넥s 사서 안드로이 입문한지 1주일정도된 초보 인데요 런처에 대해서 궁금해서 그럽니다. 런처의 역활이 뭔가요? 넥스 유저분들은 대부분 어떤거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당  
73
버그신고
아 넥서스 s 정말 짜증납니다.. 6
우담이
4187   2011-02-08 2011-03-23 10:52
사용한지 이제 9일 됐군요.. 그런데 이거 참 3g를 툭하면 못잡고 (구글톡,카카오톡등 발신이나 수신이 잘 안됩니다) 와이파이는 화면을 꺼도 끊기지 않고 잘 잡히긴 하는군요(그전 넥원에서 고생좀해서리) 그리고 간혹 프로세서가 다운됐다는 오류를 뿜습니다(...  
72
자유게시판
넥서스S 은근히 실망스럽군요 4
meinside
3163   2011-02-08 2011-02-09 14:53
많이 알려져 있는 버그(?)들 중 하나인 랜덤 재부팅은 아직 못겪어봤습니다만, WiFi 테더링 시도하면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 문제로 한참을 헤맸네요. 다행히 구글링하여 '먼저 블루투스를 켜고 테더링 시도하면 된다'는 꽁수를 찾았습니다만 이게 OTA로 고쳐지...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