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자유게시판 구글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g - 머리글에 [기종] 명시
2
|
안드로이드펍 | 79580 | | 2010-08-05 | 2011-05-31 01:58 |
| 91 |
질문/답변 2.3.3 OTA 받으신 분 있나요?
1
|
meinside | 2111 | | 2011-02-14 | 2011-02-14 19:20 |
|
질문 내용은 제목과 같습니다. NFC 테스트 좀 해보고 싶은데 2.3.3 OTA가 올 생각을 않네요.
|
| 90 |
소식/정보 헐 또미루는듯...?
6
|
min46846 | 2614 | | 2011-02-14 | 2011-02-15 08:29 |
|
http://twitter.com/sk_tsupport/status/37032465537171456 진짜 너무하네요..ㅠㅠ
|
| 89 |
자유게시판 갤럭시s2가 나와버렸네요
3
|
펠론 | 2190 | | 2011-02-14 | 2011-02-14 13:12 |
|
이러다가 넥서스S는 그냥 버려질거 같애요 ㅠㅠ
|
| 88 |
자유게시판 안드로이드 웹 마켓 게임탭에 관련...
|
DINKI | 1949 | | 2011-02-14 | 2011-02-14 08:57 |
|
제 계정으로 된 안드로이드폰이 3개인데 그중 2개는 KTF, 1개는 T-Mobile입니다. 게임탭이 활성화 될지 알았더니.. 되지 않네요 다른 2개까지 게임탭이 열리겠지 라는 나비효과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ㅡㅡ;; 앞으로도 쭈욱 심카드 갈이 받기를 해야겠네용..
|
| 87 |
소식/정보 Nexus S, 720p 동영상 지원?
2
|
DINKI | 4235 | | 2011-02-13 | 2011-02-14 13:14 |
|
어제 오늘 호주에 출시 될 넥서스S가 SLCD라고 여기저기 호불호가 갈리는 경마장.. 그 가운데 이런 사실이 있었네요 업데이트를 통해 순정도 720p가 지원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입니다. 오타가 아니길 바라면서, 어서 빨리 호주에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여요 ^^
|
| 86 |
자유게시판 skt로개통해서 넥서스s 사용하고계신분들 질문있습니다
5
|
우담이 | 2213 | | 2011-02-12 | 2011-02-13 10:01 |
|
kt 사용하고있는데 이거 너무 자주 심하게 3g가 끊깁니가 끊겼다 바로붙는것도아니구 한참있다붙고 스트레스가쌓일지경이네요 skt는 괜찮다는 분도계시고 똑같다는분도 있는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지금 옮길려고고민중립니다
|
| 85 |
질문/답변 지금 넥s 사용중이신분...
3
|
스모스모 | 1915 | | 2011-02-12 | 2011-02-12 19:00 |
|
어떻게 구하셨나요?? 대부분이 구매대행을 하셨던거 같은데.. 가격을 알수 있을까요..ㅠㅠㅠ
|
| 84 |
자유게시판 넥스 이달 말 출시??
7
|
컨버전스 | 2545 | | 2011-02-11 | 2011-02-14 14:56 |
|
[루머] 신문 기사에서 이달 말이라고 소문이 들리더니, 약 2월 21일을 전 후로 출시 예정이라는 소문도 들리네요. ^^ 약간 신빙성 있는 소스라서 기대중..ㅎㅎ 듀얼코어 폰들 최적화 시점을 넥스로 달래보려 했는데 저한테는 적절한 시점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
|
| 83 |
자유게시판 넥서스S...갤럭시S 대비 부팅 시간 1/3...
2
|
신석기 시대 | 2448 | | 2011-02-11 | 2011-02-11 16:39 |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2/10/2011021001545.html 갤럭시S의 경우 안드로이드 2.1 버전이 사용된 모델은 1분 10초, 안드로이드 2.2 모델은 1분 3초가 걸렸다. 넥서스S와 갤럭시S가 같은 성능의 CPU를 탑재한 점을 감안하면, OS의 개선...
|
| 82 |
질문/답변 이메일 계정 등록 문의
1
|
karrrrr | 4942 | | 2011-02-11 | 2011-02-11 14:18 |
|
안냐세요. 회사 메일을 제 넥원 메일계정에 추가해서 POP3로 관리를 하려고 하는데, 하기와 같이 메시지가 뜨네요. (받는서버, 보내는 서버 모두 입력한 후 나옵니다) 설정을 완료할 수 없음.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535[Sniper] autho...
|
| 81 |
질문/답변 넥서스s 공폰으로 구하고싶은데
4
|
콩순 | 2256 | | 2011-02-11 | 2011-02-13 00:12 |
|
연구용으로 공폰으로 구하고싶은데~ 외국대행은 너무 비싸요.ㅠㅠ 빨리 얻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국내출시되면 공폰으로 얻을수있나요? ㅠ
|
| 80 |  |
자유게시판 넥서스S KT출시는 물건너갔나보네요..
3
|
pandragon | 2911 | | 2011-02-10 | 2011-02-11 16:01 |
|
|
| 79 |
질문/답변 넥서스S 탑재한 어플 out of memory 많이 발생하지 않으신가요?
2
|
itsm02 | 2699 | | 2011-02-10 | 2011-02-10 15:21 |
|
넥서스원 프로요에서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는 어플이 넥서스S 진저브레이드에서 비정상적으로 out of memory가 발생합니다. 혹시 이와 유사하게 경험하신적 없으신가요?
|
| 78 |
질문/답변 넥서스s 동영상 재생 능력은 어떤가요?
9
|
어르神 | 8267 | | 2011-02-10 | 2011-03-02 12:51 |
|
어디 보니까...갤스와 하드스펙은 같아도 내장코덱이 부실해서 동영상 재생 능력이 좀 후달린다는데.. 이거 사실인가요?
|
| 77 |
소식/정보 옵티머스2x 와 넥서스S 3D게임 비교영상
6
|
아이스크림 | 3998 | | 2011-02-09 | 2011-02-11 15:50 |
|
정말 궁금하네요. 뭐가 문제인거죠? 뭐가 문제이길래 듀얼이 더 못한건가요?? 프로요와 진저브레드의 차이? 최적화와 발적화의 차이? GPU차이?
|
| 76 |
질문/답변 넥서스s 도착했어여~ 질문드려여~
2
|
홍남봉 | 2400 | | 2011-02-09 | 2011-02-10 00:55 |
|
넥서스s 가 월요일날 도착했는데.. 출퇴근시간의 압박으로 이도저도 아니게 사용하고있어여... 개통을 하긴해야겟는데.. 글들을 읽어보니 KT가 더 쉽고 용이한것 같기도하고.. 저는 이미 SK 노예신분이라 웬만하면 SK 사용을 원하고 있는데요.. 다들 어느지역...
|
| 75 |
자유게시판 킁킁 넥서스s 이달말 출시?
3
|
스즈란 | 1965 | | 2011-02-09 | 2011-02-10 11:57 |
|
안녕하세요~ 넥서스s를 기다리고 있는'-'피쳐폰 사용자입니다. 이미 넥서스s를 쓰고 계신분들 글을 보며 대리만족(?) 비슷한걸 하고있네요 문제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뭐 그래도 구글부심이니까요; 넥서스s출시에 관해, 보다폰 통해 24개국 출시 한...
|
| 74 |
질문/답변 넥서스 s 런쳐 질분
3
|
yon0915 | 3077 | | 2011-02-09 | 2011-02-10 09:25 |
|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넥s 사서 안드로이 입문한지 1주일정도된 초보 인데요 런처에 대해서 궁금해서 그럽니다. 런처의 역활이 뭔가요? 넥스 유저분들은 대부분 어떤거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당
|
| 73 |
버그신고 아 넥서스 s 정말 짜증납니다..
6
|
우담이 | 4187 | | 2011-02-08 | 2011-03-23 10:52 |
|
사용한지 이제 9일 됐군요.. 그런데 이거 참 3g를 툭하면 못잡고 (구글톡,카카오톡등 발신이나 수신이 잘 안됩니다) 와이파이는 화면을 꺼도 끊기지 않고 잘 잡히긴 하는군요(그전 넥원에서 고생좀해서리) 그리고 간혹 프로세서가 다운됐다는 오류를 뿜습니다(...
|
| 72 |
자유게시판 넥서스S 은근히 실망스럽군요
4
|
meinside | 3163 | | 2011-02-08 | 2011-02-09 14:53 |
|
많이 알려져 있는 버그(?)들 중 하나인 랜덤 재부팅은 아직 못겪어봤습니다만, WiFi 테더링 시도하면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 문제로 한참을 헤맸네요. 다행히 구글링하여 '먼저 블루투스를 켜고 테더링 시도하면 된다'는 꽁수를 찾았습니다만 이게 OTA로 고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