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넥서스 사용자 모임 (글 수 1,611)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자유게시판
구글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g - 머리글에 [기종] 명시 2
안드로이드펍
79584   2010-08-05 2011-05-31 01:58
1231
질문/답변
넥스 이런 오류 없으신가요? 1
주대야대
3502   2011-11-11 2011-11-11 13:31
넥원쓰다 터치오류, 과열시 화면떨림+대박터치오류로 인해 넥스로 넘어왔습니다. 솔직히 넥원도 괜찮을때는 반응속도는 물론이고 터치도 상당해 좋았습니다. 어쨌든, KT넥스를 받아서 T-Mobile롬을 올렸습니다.(외국에 있는 관계로 구태여 KT롬을 사용할 의미...  
1230
소식/정보
ICS Prot Beta 12 (2011/11/12) 3 file
크르릉
4695   2011-11-10 2011-11-14 10:00
 
1229
질문/답변
부트로더에서 no boot or recovery IMG 라고 나옴니다 ㅜㅜ 6
나도넥원
4412   2011-11-10 2011-11-15 11:29
넥원 쓰다가 고장나서 넥스를 중고로 하나 샀습니다. 파시는 분이 순정으로 돌려주셨는데.... ㅡㅡ 리커버리가 없다고 하네요.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bootloader에서 recovery 누르면 NO BOOT or RECOVERY IMG 라고 맨 위에 나오는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1228
자유게시판
폰트실험해주실 분.. 2
리움
3222   2011-11-09 2011-11-09 22:25
안녕하세요. 넥스 고민중입니다 ^^. 저야 폰 쓰면 루팅이란게 폰트변경이유 하나 때문인데요. 전에 넥원때 서울남산체 썼씁니다. 아주 대만족입니다만은... 그때 한자가 깨져서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서울남산체로 일본어깨지지 않는지 실험해주실 분 혹시 ...  
1227
질문/답변
iptime n150ua 사용하시는분 계시나요? 2
아이린
5468   2011-11-08 2011-11-08 22:56
ap 모드로 전환후 와이파이 연결은 됬는데 인터넷이 안되네요. 지식검색해봐도 나오지도 않고ㅠ 해결방법 없을까요?  
1226
자유게시판
넥스 어때요? 4
리움
3869   2011-11-08 2011-11-12 23:11
안녕하세요. 스마트폰에 너무 집착하는 것 같아 폴더폰으로 넘어왔던 리움이라고 합니다. 넥원썼었어요. 요즘 일어공부를 하고 있는데 일본에 있는 친구들이랑 연락을 주고 받으려니까 폴더폰의 한계에 부딪히네요. 일본어 입력도 안되지만 문자비를 감당할 수...  
1225
자유게시판
순정 최신버전은? 7
캔디가좋아
3838   2011-11-06 2011-12-16 13:40
국내 통신사별 최신 버전을 알고 싶습니다. 레퍼런스폰도 업이 이렇게 느리니 삼성브랜드로 나오는 것보다 못하군요.  
1224
자유게시판
이제서야 갤넥을 살펴보았는데.... 3
유테디어
3876   2011-11-05 2011-11-07 11:27
스펙만 봐서 그런지 좀 거시기... 하네요. 듀얼코어인데 배터리 용량이 250mAH 밖에 안 늘었고... (넥S:1500, 갤S2:1650, 갤넥:1750, 갤놋:2500) 제일 걸리는건 점점 화면 크기가 커지는 거예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이지만 스마트폰은 4인치가 가장 좋은 크...  
1223
질문/답변
ICS beta 9 올렸습니다 근데 문제가;; 8
DesertPanda
3756   2011-11-05 2011-11-08 17:29
일단 xda에서 받은 커롬으로 올렸습니다 그다음 마켓에서 한글키보드 어플 받고 키보드체크까지 했는데도 한글키보드를 어떻게 바꾸는지 안나옵니다;; 혹시 올리신분들중에 한글키보드 어떻게 올리는지 아시면 가르쳐주십쇼 ㅠ  
1222
자유게시판
넥스 터치 먹통일때요
아이린
3165   2011-11-04 2011-11-04 11:43
넥원이는 전원버튼이랑 볼륨버튼 누르면 재부팅 됬는데 넥스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프리징 걸릴때마다 케이스랑 배터리 커버 벗기는데 본체 기스날까바 조심시스럽네요;; 손톱두 아푸구요;;;  
1221
자유게시판
넥원에서 넥스로 갈아탔습니다! 10
덜파인애플
3090   2011-11-04 2011-11-07 18:48
안녕하세요, 얼마전 멍멍대왕님의 공동구매로 넥원에서 넥스로 갈아탔습니다. 1년 동안 눈팅만 하다가 공동구매 때문에 펍에 가입하게 되어 이렇게 글도 남깁니다. 넥스, 제가 직접 만져보니 생각보다 더 괜찮네요. 3G와 WI-FI 문제는 아직 잘 모르겠고 배터리...  
1220
질문/답변
넥서스원 주소록 질문입니다. 1
배나온호랑이
2779   2011-11-02 2011-11-02 22:53
가입하자 마자 답답한 마음에 가입인사겸 질문을 드립니다. htc넥서스원 kt 가입조건이 좋아서 통신사를 바꿔가며 스마트폰으로 갈아 타고 고생고생 하며 사용법을 익히고 이젠좀 쓸만 하구나 생각했는데 생각지 않은 복병이 나타났습니다. 문제는 주소록, 먼...  
1219
질문/답변
wifi문제...... 4
야쿠자
3345   2011-10-31 2011-11-02 02:57
수신감도 문제가 아닌.... 3g 에서 wifi 전환시 통신이 안되는겁니다... 사무실에서 제 자리가 공유기 바로 앞이라....감도야 언제나 최상입니다. 하지만 잠시 담배 한대 피려고 휴대폰 들고 옥상에 가서 wifi수신지역을 벗어나 3g상태로 전환이 됐다가 다시 ...  
1218
자유게시판
넥스 버스 탔습니다. 2
아이린
3256   2011-10-31 2011-11-01 01:11
넥원 쓰다가 조건 괜찮은거가 있길래 버스 탔습니다ㅎㅎ 받자마자 루팅 해서 쓰는데 확실히 넥원보다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네요. 그리구... 넥스관련 카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위터당 두요ㅎㅎ ps. 여기서도 잘 부탁드립니다~(__*)>  
1217
질문/답변
요즘 프로야구 동영상 보면서 느끼는건데요. 스트리밍 서비스시 강제 종료가 되네요. 2
넥ssssssssssss
3663   2011-10-30 2011-10-30 23:18
혹시 저만 그런걸까 찾아보고 있는데 같은 증상 호소하는 분들이 꽤 있는것 같아요. 스트리밍 서비스는 이유여하 막론하고 1분 정도 재생하면 바로 꺼지는 증상이 나타는데요..;; (물론 Wifi 사용시에 그렇습니다. 3g에서는 동영상 재생 꿈도 못꾸고요..ㅎㅎ) ...  
1216
자유게시판
커롬 올린후에 다시 락을 해야하나요?! 3
김보더
3082   2011-10-29 2011-10-29 21:02
예.. 말그대로 입니다 락풀때 초기화 되잖아요? 그래서 락을 안걸고 있습니다만 이게 기능상 문제는 없죠? Ps. 그리고 부팅 직후에 상태바에 느낌표가 잠깐 뜨던데 그건 왜그럴까요?!  
1215
소식/정보
(11/11/08) ICS Port Beta10 버전이 나왔습니다~ 8
크르릉
6377   2011-10-26 2011-11-08 09:05
Beta3 직접 올려봤는데 메세지를 보낼때(기본어플) 받는이에 번호를 써보면 아래에 Pulldown으로 리스트가 보입니다 예를들어 010이라고쓰면 010으로 시작하는 모든 번호가 리스트가 됩니다 그리고 3G가 Beta2에서는 재대로 안됐는데 이번거에서는 상단 메뉴바...  
1214
질문/답변
넥스도 넥원처럼 어플 외장으로 옮기는거 가능한가요? 5
천방지축
3020   2011-10-26 2011-10-26 16:11
안녕하세요. 넥원 사용할때는 SD패치해서 앱들을 외장에 설치했었는데요. 넥스의 경우 내장메모리가 넥원보다 크긴한데 외장메모리에 설치가 가능한가해서요? 가능하다면 넥원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면 되려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1213
소식/정보
ICS롬이 하나 떳는데 아무리봐도 SDK포팅이 아닌거 같습니다. 8
DINKI
3859   2011-10-25 2011-10-29 21:01
http://cafe.naver.com/nxss.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4192& 네이버 카페에 갔다가.. ICS롬 하나 올라왔길래 깔아봤는데 SDK포팅이 아닌거 같습니다. 깔고 키니 웰컴셋업도 진행이 되고 뭔가 넥스 아이덴티에 맞는 틀린 애니메이션 ...  
1212
질문/답변
넥서스s에서 사용자가 많은 커스텀롬은 어떤게 있나요? 4
주인없는주파수
3340   2011-10-25 2011-10-27 03:19
줏어듣기론 cm7, 산소롬, miui 정도 밖에 못들었는데 또 어떤게 있나요? 센스롬은 쓸만한것 없나요? xda가봐도 cm7기반 롬들만 보이고 @_@;; 제가 못찾는건지..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