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강북 스터디 (글 수 98)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38
공지사항
[공지] 4월 3일 (토) 스터디 공지 6
steroid
1609   2010-04-02 2010-04-03 16:33
회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공지합니다 ^^* <4월 첫째주 스터디 모임> - 일시: 4월 3일 (토) 오후 4시 30분 ~ 오후 7시 30분 - 장소: 지하 102호 - 대상: 강북스터디 회원 지각하지 말아주세요 ^^* 참석가능하신분은 아래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즈라엘님~ ...  
37
공지사항
[공지] 4월 3일 (토) 스터디 의견 받습니다 3
steroid
1745   2010-04-02 2010-04-02 15:41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이번주는 제가 과외를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게 되어서.. (돈받는 입장이라 제가 학생에게 맞춰야하네요 ㅠㅠ) 이렇게 회원님들께 양해를 드리며 넷중에 어느것이 나은지 의견을 묻고싶습니다. 1. 토요일 5시에 만나서 7시 30분까...  
36
자유게시판
이번주 모임에 관한 공지사항은 없나요?(냉무)
아즈라엘
1591   2010-04-02 2010-04-02 10:22
..  
35
자유게시판
이번에 모음은 었땟는지요? 4
아즈라엘
1621   2010-03-28 2010-03-30 15:37
제가 토욜 일욜에.. 몸이 안좋아(편도선이 많이 부어서..) 이번 모임엔 불참을 하였습니다. ㅠㅠ 저도 처음으로 빠진듯 하네요 ㅋ 우리가 처음 모였을때 취지가 있었을 터이니..다들 초심을 고쳐 잡아서 원래 하였던 목표대로 진행되는것도 유종의 미가 있을거...  
34
공지사항
[공지] 3월 27일 (토) 스터디 장소 및 시간
steroid
1646   2010-03-26 2010-03-26 16:59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3월 27일 (토) 스터디 장소 및 시간을 공지합니다. 1. 장소: 102호 (항상 같은건물) 2. 일시: 3월 27일 토요일 19시 30분 ~ 22시 3. 대상: 강북 스터디 회원 이상입니다. 이번주는 7시 30분이게 된 점 죄송합니다 ^^ 내일뵈여! ㅎ  
33
자유게시판
저 이번주 모임 7시 반에 가능합니다 ㅠ 4
steroid
1762   2010-03-26 2010-03-26 15:57
저 과외가 토요일 5시에 시작해서.. 7시에 끝나고.. 그래서 저는 7시 30분은 되야 스터디에 참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장소는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강의실 대여는 가능한데, 7시 30분부터 강의실에서 진행해도 회원님들 시간이 가능...  
32
공지사항
오늘 모임(3월 20일 토) 취소합니다.
steroid
1699   2010-03-20 2010-03-20 14:06
참석자가 3명이하인 관계로 취소합니다. ^^ 각자 공부를 더 해와서 다음주에 만나용!!  
31
자유게시판
다음주에 세미나가 있네요?
드로이
1711   2010-03-19 2010-03-19 14:10
펍 공지에 보니 자바 + 안드로이드 관련 세미나가 있다고 나와있네요... 가볼까 했는데 날짜와 시간을보니... 스터디랑 겹치는군요!ㄷㄷ 세미나가 6시에 끝나던데... 세미나 + 모임은 어떤가요?ㅋ 시간들이 안되시려나....ㄷㄷ  
30
공지사항
이번 주 스터디 모임(3월 20일-토) 참석자 확인 7
steroid
1531   2010-03-18 2010-03-20 13:52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일주일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군여 ㅠ 아.. 저는 하계인턴 자소서 쓰느라 정신이 없네요. 삶이 이렇게 고달플줄이야.. 흑흑 그건그러코........ 이번주 스터디 모임 장소와 시간을 공지하겠습니다. 1. 장소: 참빛관 지하 103호 (...  
29
공지사항
3월 3주차 숙제 2
steroid
1681   2010-03-14 2010-03-16 21:29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어제의 모임내용 정리는 따로 하지 않고 숙제 공지만 하겠습니다. ^^ 드로이님께서 mp3 player를 잘 만들어주셨기때문에, 여기에 몇몇 기능만 추가하고자합니다. Service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므로, 숙제는 Service관련 공부 입니다....  
28
공지사항
이번주(3월 13일 토요일) 스터디 모임 장소입니다. 6
steroid
1711   2010-03-11 2010-03-13 10:44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이번주 스터디 모임장소를 공지합니다. 드디어 개강하고 학교 강의실 대여가 가능하군여 흐흣, 일시: 3월 13일 (토) 오후 18시~ 약 21시 장소: 참빛관 103호 (전에 스터디했던 그 건물과 동일합니다.) 비용: 당연히 무료 ㅎㅎㅎ 대...  
27
자유게시판
첫번째 숙제(?) 약간 수정해 봅니다. 2
해싱
1721   2010-03-09 2010-03-09 22:31
흠.. 지난 첫번째 숙제가 .. activity 전환 이었죠? 저 같은 경우는 액티비티 전환 후 프로젝트에 포함된 이미지를 차례대로 보여주는 샘플을 만들었는데 기억 하실런지 모르겠지만 그 때 이미지 리소스 아이디를 얻는 방법에 좀 문제가 있었죠 -0- 그떄 다른...  
26
공지사항
금일 스터디 모임은 취소하였습니다~
dualwield
1521   2010-03-06 2010-03-06 18:14
참석자가 3명 이하라서 취소하였습니다. 시험 및 업무로 바쁘신 분들이 많아서 이번주는 쉽니다~  
25
공지사항
3월 6일(토) 스터디 장소 (참석자 답글 필수) 4
dualwield
1737   2010-03-05 2010-03-06 00:22
급히 장소가 바뀌어서 모임 공지가 좀 늦었습니다. 이번주도 토즈에서 모임을 갖습니다^^;; 장소: 토즈 대학로점 시간: 3월 6일 (토) 오후 6시~8시 인원: ? 명 (조사중..) 사용시간: 오후 6시 ~ 오후 8시 (2시간) 1인당 2시간 기준으로 최소 4천원의 이용료가 ...  
24
공지사항
이번주도 장소 대여가 안됩니다 ㅠㅠ
steroid
1630   2010-03-04 2010-03-04 22:36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아.............. 당연히 될줄알았는데 아직 "수강정정기간" 이라서 강의실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 다음주 월요일까지 강의실 대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ㅠㅠㅠ 제힘으로 어떻게 할수있는게 아니라서.. 그래서 이번주도 "토즈...  
23
자유게시판
드디어 다 프린트 했습니다. 5
해싱
1742   2010-03-03 2010-03-04 21:57
아즈라엘님이 올려주신 칸 안드로이드 번역책을 다 뽑아 버렸네요 -0-; 덕분에 리필 잉크 사놓은거 어느 정도 소모해봤다는.. ㅋㅋ 500페이지가 넘어가니.. 프린트만 하루 종일 하는군요 -_-  
22
공지사항
이번주(2월 마지막주) 스터디 내용 3
steroid
1766   2010-03-01 2010-03-02 20:35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오늘아침 토익 시험보고, 아르바이트하고 조금전에 집에와서 이제야 글씁니다. 이해부탁드려요 흐흐흐........^^* 어제 총 7명이 나와주신다고 댓글이 달려있어서 5명쯤 오시려나 했는데 다행히 7명 전원 참석해주셨습니다!! 우왕 ...  
21
자유게시판
정리자료 및 공지 등등은 내일올릴께요~
steroid
1777   2010-02-27 2010-02-27 22:20
저 낼 아침에 토익시험이라서요 ㅠㅠ 오늘 스터디 내용 정리와 공지 등등은 제가 내일 저녁에 업로드할께요~ 양해부탁드리며 ㅎ 오늘 나와주신 7분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  
20
질문/답변
월요일에 올린 질문 답변중에 5
드로이
1832   2010-02-24 2010-02-24 23:57
스터디장님이 리크 걸어준곳에 나와있는대로 introImg = new Bitmap[8]; for(int i=0; i<8; i++) { tmpID = res.getIdentifier( "intro"+i, "drawable" , "com.intro"); introImg[i] = BitmapFactory.decodeResource(res, tmpID); } 이렇게 해봤는데 돌릴때 에...  
19
자유게시판
Alleh~~~ 2
드로이
1877   2010-02-24 2010-02-24 18:16
인텐트 사용법을 조금씩 알것같습니다ㅋ 첫화면 엑티비티에 버튼을 만들고 버튼을 누르면 추가로 생성한 액티비티를 인텐트해서 화면이 바뀌는건 성공했네요ㅋ 시간 지나면 바뀌는걸 해봐야겠네요ㅋ 첫 화면도 꾸며보고... 근데.... 게시판이 진짜 썰렁하긴 하...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