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8 |
공지사항 [공지] 4월 3일 (토) 스터디 공지
6
|
steroid | 1609 | | 2010-04-02 | 2010-04-03 16:33 |
|
회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공지합니다 ^^* <4월 첫째주 스터디 모임> - 일시: 4월 3일 (토) 오후 4시 30분 ~ 오후 7시 30분 - 장소: 지하 102호 - 대상: 강북스터디 회원 지각하지 말아주세요 ^^* 참석가능하신분은 아래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즈라엘님~ ...
|
| 37 |
공지사항 [공지] 4월 3일 (토) 스터디 의견 받습니다
3
|
steroid | 1745 | | 2010-04-02 | 2010-04-02 15:41 |
|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이번주는 제가 과외를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게 되어서.. (돈받는 입장이라 제가 학생에게 맞춰야하네요 ㅠㅠ) 이렇게 회원님들께 양해를 드리며 넷중에 어느것이 나은지 의견을 묻고싶습니다. 1. 토요일 5시에 만나서 7시 30분까...
|
| 36 |
자유게시판 이번주 모임에 관한 공지사항은 없나요?(냉무)
|
아즈라엘 | 1591 | | 2010-04-02 | 2010-04-02 10:22 |
|
..
|
| 35 |
자유게시판 이번에 모음은 었땟는지요?
4
|
아즈라엘 | 1621 | | 2010-03-28 | 2010-03-30 15:37 |
|
제가 토욜 일욜에.. 몸이 안좋아(편도선이 많이 부어서..) 이번 모임엔 불참을 하였습니다. ㅠㅠ 저도 처음으로 빠진듯 하네요 ㅋ 우리가 처음 모였을때 취지가 있었을 터이니..다들 초심을 고쳐 잡아서 원래 하였던 목표대로 진행되는것도 유종의 미가 있을거...
|
| 34 |
공지사항 [공지] 3월 27일 (토) 스터디 장소 및 시간
|
steroid | 1646 | | 2010-03-26 | 2010-03-26 16:59 |
|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3월 27일 (토) 스터디 장소 및 시간을 공지합니다. 1. 장소: 102호 (항상 같은건물) 2. 일시: 3월 27일 토요일 19시 30분 ~ 22시 3. 대상: 강북 스터디 회원 이상입니다. 이번주는 7시 30분이게 된 점 죄송합니다 ^^ 내일뵈여! ㅎ
|
| 33 |
자유게시판 저 이번주 모임 7시 반에 가능합니다 ㅠ
4
|
steroid | 1762 | | 2010-03-26 | 2010-03-26 15:57 |
|
저 과외가 토요일 5시에 시작해서.. 7시에 끝나고.. 그래서 저는 7시 30분은 되야 스터디에 참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장소는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강의실 대여는 가능한데, 7시 30분부터 강의실에서 진행해도 회원님들 시간이 가능...
|
| 32 |
공지사항 오늘 모임(3월 20일 토) 취소합니다.
|
steroid | 1699 | | 2010-03-20 | 2010-03-20 14:06 |
|
참석자가 3명이하인 관계로 취소합니다. ^^ 각자 공부를 더 해와서 다음주에 만나용!!
|
| 31 |
자유게시판 다음주에 세미나가 있네요?
|
드로이 | 1711 | | 2010-03-19 | 2010-03-19 14:10 |
|
펍 공지에 보니 자바 + 안드로이드 관련 세미나가 있다고 나와있네요... 가볼까 했는데 날짜와 시간을보니... 스터디랑 겹치는군요!ㄷㄷ 세미나가 6시에 끝나던데... 세미나 + 모임은 어떤가요?ㅋ 시간들이 안되시려나....ㄷㄷ
|
| 30 |
공지사항 이번 주 스터디 모임(3월 20일-토) 참석자 확인
7
|
steroid | 1531 | | 2010-03-18 | 2010-03-20 13:52 |
|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일주일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군여 ㅠ 아.. 저는 하계인턴 자소서 쓰느라 정신이 없네요. 삶이 이렇게 고달플줄이야.. 흑흑 그건그러코........ 이번주 스터디 모임 장소와 시간을 공지하겠습니다. 1. 장소: 참빛관 지하 103호 (...
|
| 29 |
공지사항 3월 3주차 숙제
2
|
steroid | 1681 | | 2010-03-14 | 2010-03-16 21:29 |
|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어제의 모임내용 정리는 따로 하지 않고 숙제 공지만 하겠습니다. ^^ 드로이님께서 mp3 player를 잘 만들어주셨기때문에, 여기에 몇몇 기능만 추가하고자합니다. Service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므로, 숙제는 Service관련 공부 입니다....
|
| 28 |
공지사항 이번주(3월 13일 토요일) 스터디 모임 장소입니다.
6
|
steroid | 1711 | | 2010-03-11 | 2010-03-13 10:44 |
|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이번주 스터디 모임장소를 공지합니다. 드디어 개강하고 학교 강의실 대여가 가능하군여 흐흣, 일시: 3월 13일 (토) 오후 18시~ 약 21시 장소: 참빛관 103호 (전에 스터디했던 그 건물과 동일합니다.) 비용: 당연히 무료 ㅎㅎㅎ 대...
|
| 27 |
자유게시판 첫번째 숙제(?) 약간 수정해 봅니다.
2
|
해싱 | 1721 | | 2010-03-09 | 2010-03-09 22:31 |
|
흠.. 지난 첫번째 숙제가 .. activity 전환 이었죠? 저 같은 경우는 액티비티 전환 후 프로젝트에 포함된 이미지를 차례대로 보여주는 샘플을 만들었는데 기억 하실런지 모르겠지만 그 때 이미지 리소스 아이디를 얻는 방법에 좀 문제가 있었죠 -0- 그떄 다른...
|
| 26 |
공지사항 금일 스터디 모임은 취소하였습니다~
|
dualwield | 1521 | | 2010-03-06 | 2010-03-06 18:14 |
|
참석자가 3명 이하라서 취소하였습니다. 시험 및 업무로 바쁘신 분들이 많아서 이번주는 쉽니다~
|
| 25 |
공지사항 3월 6일(토) 스터디 장소 (참석자 답글 필수)
4
|
dualwield | 1737 | | 2010-03-05 | 2010-03-06 00:22 |
|
급히 장소가 바뀌어서 모임 공지가 좀 늦었습니다. 이번주도 토즈에서 모임을 갖습니다^^;; 장소: 토즈 대학로점 시간: 3월 6일 (토) 오후 6시~8시 인원: ? 명 (조사중..) 사용시간: 오후 6시 ~ 오후 8시 (2시간) 1인당 2시간 기준으로 최소 4천원의 이용료가 ...
|
| 24 |
공지사항 이번주도 장소 대여가 안됩니다 ㅠㅠ
|
steroid | 1630 | | 2010-03-04 | 2010-03-04 22:36 |
|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아.............. 당연히 될줄알았는데 아직 "수강정정기간" 이라서 강의실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 다음주 월요일까지 강의실 대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ㅠㅠㅠ 제힘으로 어떻게 할수있는게 아니라서.. 그래서 이번주도 "토즈...
|
| 23 |
자유게시판 드디어 다 프린트 했습니다.
5
|
해싱 | 1742 | | 2010-03-03 | 2010-03-04 21:57 |
|
아즈라엘님이 올려주신 칸 안드로이드 번역책을 다 뽑아 버렸네요 -0-; 덕분에 리필 잉크 사놓은거 어느 정도 소모해봤다는.. ㅋㅋ 500페이지가 넘어가니.. 프린트만 하루 종일 하는군요 -_-
|
| 22 |
공지사항 이번주(2월 마지막주) 스터디 내용
3
|
steroid | 1766 | | 2010-03-01 | 2010-03-02 20:35 |
|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오늘아침 토익 시험보고, 아르바이트하고 조금전에 집에와서 이제야 글씁니다. 이해부탁드려요 흐흐흐........^^* 어제 총 7명이 나와주신다고 댓글이 달려있어서 5명쯤 오시려나 했는데 다행히 7명 전원 참석해주셨습니다!! 우왕 ...
|
| 21 |
자유게시판 정리자료 및 공지 등등은 내일올릴께요~
|
steroid | 1777 | | 2010-02-27 | 2010-02-27 22:20 |
|
저 낼 아침에 토익시험이라서요 ㅠㅠ 오늘 스터디 내용 정리와 공지 등등은 제가 내일 저녁에 업로드할께요~ 양해부탁드리며 ㅎ 오늘 나와주신 7분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
|
| 20 |
질문/답변 월요일에 올린 질문 답변중에
5
|
드로이 | 1832 | | 2010-02-24 | 2010-02-24 23:57 |
|
스터디장님이 리크 걸어준곳에 나와있는대로 introImg = new Bitmap[8]; for(int i=0; i<8; i++) { tmpID = res.getIdentifier( "intro"+i, "drawable" , "com.intro"); introImg[i] = BitmapFactory.decodeResource(res, tmpID); } 이렇게 해봤는데 돌릴때 에...
|
| 19 |
자유게시판 Alleh~~~
2
|
드로이 | 1877 | | 2010-02-24 | 2010-02-24 18:16 |
|
인텐트 사용법을 조금씩 알것같습니다ㅋ 첫화면 엑티비티에 버튼을 만들고 버튼을 누르면 추가로 생성한 액티비티를 인텐트해서 화면이 바뀌는건 성공했네요ㅋ 시간 지나면 바뀌는걸 해봐야겠네요ㅋ 첫 화면도 꾸며보고... 근데.... 게시판이 진짜 썰렁하긴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