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강북 스터디 (글 수 98)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78
공지사항
[공지] 이번주 모임 취소 4
드로이
2741   2010-06-12 2010-06-13 16:21
이번주 참석하신다는 분들이 적어서 내일 모임을 취소하기로 했습니다. 추가로 맴버를 받으면 취소되는 일이없어지길 바랍니다.  
77
공지사항
[공지] 6월13일 (일) 참석자 조사 2
드로이
2529   2010-06-09 2010-06-11 16:56
6월13일(일) 참석자 조사합니다. 모이게 되면 장소는 토즈가 될것 같습니다. 일단 참석할 수 있는분이 몇분인지 조사하겠습니다. 참석하실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자바노가다맨님~ 싸이월드 클럽에 연락처 남겨주세요.  
76
자유게시판
e-book 프로젝트와 스터디 모임에 관하여... 6
드로이
2608   2010-06-08 2010-10-04 15:40
일요일 전까지 현재 소스의 메뉴 구현방법과 구성을 대대적으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일요일 전까지 마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세부적인 부분이 아닌 전체적인 틀을 다듬는 작업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메소드들을 쫌 정돈하고 ...  
75
자유게시판
저희 스터디 앞으로의 진행방향은? 2
드로이
2305   2010-06-07 2010-06-07 21:13
스터디장님께서 가정일로 약 한달간 못나오시는 관계로 스터디그룹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의견을 모아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요즘 제가 혼자서만 프로그래밍 하니까 힘들기도 하고 흥미를 잃어가는것 같기도 합니다... 점점 복학도 다가와서 다른 공부에 시...  
74
공지사항
1개월간 스터디 진행 부탁드려요 1
dualwield
1916   2010-06-07 2010-06-07 10:31
저는 대략 1개월간 휴식입니다~! ^^ 아즈라엘님, 드로이님 e-book 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좋은 진행 부탁드려요. 저는 온라인으로만 활동 예정입니다.  
73
공지사항
[모임 공지] 6월 6일(일) 오후2시 7
dualwield
1994   2010-06-04 2010-06-05 10:27
장소: 대학로 토즈 일시: 6월 6일(일) 오후2시 참석비용: 4000 원 ( 2시간에 4000원의 이용료입니다) 참석자는 답글 달아주시고, 의사표명은 확실하게 해주세요~! 참석 불가하신분은 미리 알려주세요. (예약을 수정해야함) 토즈 참석자 조사는 오늘 밤 24:00 ...  
72
자유게시판
이번주 모임 공지 없나요?ㅋ 3
아즈라엘
1867   2010-06-04 2010-06-05 11:00
우리도 차후 일정에 관해서 이야기도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운영자님이 6월에 출산 문제도 있고해서 이번주 모임에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할겸 왠만하면 다 나와서 상의해 보죠..  
71
공지사항
[공지] 5월 30일 (일) 대학로 토즈 5
dualwield
2078   2010-05-29 2010-05-30 06:11
장소: 대학로 토즈 일시: 5월30일(일) 오후2시 참석비용: 4000 원 ( 2시간에 4000원의 이용료입니다) 5명 자리로 예약 예정입니다. 참석자는 가능한 다시 답글 달아주세요. 참석 가능자가 아니라....참석할 사람으로요~! 의사표명은 확실하게 해주세요~! 참석 ...  
70
공지사항
[공지] 5월 30일 (일) 참석자 조사~ 6
dualwield
1941   2010-05-28 2010-05-29 14:42
5월 30일 (일) 오후 2시 참석 가능하신 분은 글 남겨주세요. 오늘까지 가능한 남겨주시면 모임에 대해서 결정하겠습니다.  
69
정보/자료
예제샘플..
아즈라엘
1839   2010-05-27 2010-05-27 16:57
http://www.androidpub.com/?mid=devfree&category=109957&document_srl=387690 이번에 책을 샀는데.. 그런데로 잘 정리 되어 있던데요.. 리토마이어 아자씨의 빨강책 2권은 번역언제 끝나는건지..ㅠㅠ 나온다던 때가 지난거 같은데 ㅠㅠ  
68
자유게시판
모임을 격주로 하는건 어떤가요? 9
아즈라엘
1780   2010-05-26 2010-05-28 22:01
요즘 많이 바빠서.. 결혼식도 많고..ㅎㅎ 회사일도 바쁘고..개인일도 바쁘고.. 토욜 -> 일욜 으로 바꾼건 좋았는데.. 매주에서 -> 격주로 혹은 매달 2째 4째주 일욜 등 이렇게..모이는건 어떤지요?  
67
자유게시판
아아... 힘들군요.... 4
드로이
1662   2010-05-25 2010-05-26 16:13
아~~~ 점점 소스가 길어지면서 머리가 복잡해지는군요... View 상태를 변화시키는 메소드들을 여기저기서 날리다보니 메소드를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날려줘야 되는지와... 어느 한개의 View 상태를 변화시킬때 그것과 연관된 다른 View를 앞에서 변화된 값을 ...  
66
공지사항
[공지] 5월 23일 (일) 스터디 공지! 10
steroid
1736   2010-05-20 2010-05-25 09:58
안녕하세요 steroid(스테로이드)입니다. 캬캬캬 필재형님 따라해봤어요 -ㅁ- 간만에 제가 공지하는군요! 1. 일시: 5월 23일 (일) 오후 2시 30분 2. 장소: 103호 (1층 3호) 3. 예상 진행시간: 오후 2시 30분 ~ 6시 4. 비용: 전액 무료 5. 대상: 강북스터디 회원...  
65
질문/답변
빈공간 조절 2
youtubedown
1745   2010-05-19 2010-05-19 23:35
텍스트파일을 읽어들일때 중간 중간 빈공간이 존재 하잖아요~~ 소단원 끝날때마다요~~ 빈공간을 없애거나 조절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64
질문/답변
드로이님..인코딩부분에서요... 4
youtubedown
6111   2010-05-19 2010-05-19 23:52
if(mString1 != null) { mString2 = new String(mString1.getBytes("8859_1"),"euc-kr"); } 인코딩 변환 하는 부분인데... 색깔 부분에서 getBytes("8859_1"),"euc-kr"); 이부분이 어떤 뜻인가요? 8859_1 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63
자유게시판
여기 게시판도 약간 활성화 시켜야겠네요... 3
드로이
1789   2010-05-18 2010-05-19 10:22
예전처럼 스터디 끝나고 스터디했던 내용 간략하게 올리던지 해서라도 약간 활성화를 시켜야겠네요... 전 제가 프로그래밍 하는것들 스샷이라도 가끔씩 올릴예정ㅋ 글이 별로 없어서 광고가 올라오는것 같기도 하고...ㅠㅠ 그나저나 이번주는 오랜만에 광운대...  
62
공지사항
이번주 스터디 공지입니다~~~ ^^ 12
youtubedown
1772   2010-05-14 2010-05-16 01:45
안녕하세요 YOUTUBEDOWN(유투브다운)이에요~ 스터디 공지할게요~~ 1. 일시: 5월 16일 일요일 오후 2시~4시 2. 대상: 강북스터디 회원 3. 비용: 1/n (이번에도 각자 분담이에요) 4. 장소: 대학로 Toz 5. 준비물: 편하게 오시면 되구요 노트북도 가져오시면 좋아...  
61
자유게시판
youtubedown님 공지부탁드립니다~ 3
steroid
1905   2010-05-14 2010-05-14 17:41
이번주 축제기간으로 인해 강의실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ㅠ youtubedown님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주 SSAT시험으로 인해 불참하게 될것같습니다 ㅠ 혹 시간이 된다면 참석하겠습니다.  
60
자유게시판
이번주 공지는 아직...ㅋㅋ 1
아즈라엘
1773   2010-05-14 2010-05-14 17:48
전 이번주에도 불참 합니다. 약속이 있어서.. 1박2일로 가야 할 곳이 있거든요 ㅎㅎ.. 요즘 회사일도 바빠서.. svn도 신경 못쓰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열심히 하셔서..더더욱 죄송하네요 ㅋ  
59
자유게시판
싸이월드 회원등급좀올려주시길^^ 4
자바노가다맨
1583   2010-05-13 2010-05-14 17:49
싸이 등좀 업해주세요^^ 갤럭시 에이 샀지만 정신이 없어서 여전히 스마트폰 사용하면서도 장롱폰이네요.ㅠ.ㅠ 인터넷 구경도못했고 지하철에서 안된다는 사실을 몰랏음. 주 기능이 단순히 음악듣는거.ㅠ.ㅠ 티비보는거.ㅠ. 이것저것 배우기가 귀찮아 질 정도...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