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
회색 | 507006 | 3 | 2010-02-07 | 2015-06-23 16:34 |
| 535 |
게시판 모바일 앱 관련 기술, 무엇이 있는가 (초보 리뷰)
|
자유롭게2 | 2911 | | 2010-07-05 | 2010-07-05 10:53 |
|
http://www.devmento.co.kr/devmain/ucc/ucc/ucc_detail.jsp?main_id=SUCC1W001&dataSeq=198&cate_code=ADAAAA
|
| 534 |
게시판 앱 디자인 이슈, 무엇이 있는가(KAIST 이건표 교수님 강연)
|
자유롭게2 | 2909 | | 2010-07-05 | 2010-07-05 10:52 |
|
http://www.devmento.co.kr/devmain/ucc/ucc/ucc_detail.jsp?main_id=SUCC1W001&dataSeq=197&cate_code=ADAAAA
|
| 533 |
게시판 갤럭시S, SMS 컨텐츠 프로바이더 관련..
2
|
토끼씨 | 3423 | | 2010-07-02 | 2011-06-02 17:07 |
|
소식이 별로 없길래, 이번 S는 A와는 다른가? 했는데...그게 그거군요... 확인한거로는, 제가 하는것과 관련해서, SMS 컨텐츠 프로바이더 다르고, 수신한 SMS PDU에서도 sender 를 예외처리 해야 하는군요.. 갤럭시 A와 같은듯하네요.. 기구는 상당히 신경쓴거...
|
| 532 |
게시판 삼성, LG, KT, SKT, 구글 등의 앱스토어 개발자 지원정책 (동영상)
|
자유롭게2 | 2791 | | 2010-07-02 | 2010-07-02 17:17 |
|
삼성, KT, LG, SKT, 구글 등의 앱스토어 개발자 지원정책에 대해 10분씩 발표하는 자료입니다. 2월에 발표한 것인만큼 시점상의 차이가 조금 있다는 점 감안해서 들으시며 됩니다. http://www.devmento.co.kr/devmain/ucc/ucc/ucc_detail.jsp?main_id=SUCC1W00...
|
| 531 |  |
영어 크로스워드 퍼즐 - 데모용
4
|
jetkeol | 3152 | | 2010-07-01 | 2010-07-12 21:48 |
|
|
| 530 |
게시판 어흥~
|
지구정복단 | 3050 | | 2010-07-01 | 2010-07-01 10:28 |
|
너무 정전이라 광고가 뜨는거같아 한번 질러봤어요 ~ 어흥 ~
|
| 529 |  |
앱 테스트 요청 - 영어 크로스워드 퍼즐
1
|
jetkeol | 3405 | | 2010-06-30 | 2010-07-12 21:47 |
|
|
| 528 |
게시판 이제 막 합류한 개발자입니다.
2
|
MEECL | 2940 | | 2010-06-30 | 2010-07-10 18:55 |
|
아이폰 같은 경우는 20M던가? 용량 넘어가면 핸드폰만으로 못받고 아이튠즈 연결해서 받아야 하던데.. 안드로이드 어플 용량은 보통 어떤가요? 제한이라던지 일정 용량 같은게 정해져 있는게 있나요?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제 막 이클립스 구동 시키고 ...
|
| 527 |
게시판 안철수 교수님의 '한국의 스티브잡스가 돼라' 1부 강연 동영상
1
|
자유롭게2 | 3081 | | 2010-06-29 | 2010-07-01 17:33 |
|
안철수 교수님이 지난 2월 앱센터 발대식에서 말씀하신 강연 내용 1부입니다. 2부는 아래 것입니다. http://www.devmento.co.kr/devmain/ucc/ucc/ucc_detail.jsp?main_id=SUCC1W001&dataSeq=191&cate_code=ADAAAB http://www.devmento.co.kr/devmain/u...
|
| 526 |
게시판 인텔코리아, 엔터프라이즈 미디어데이 (활용사례)
|
자유롭게2 | 3145 | | 2010-06-29 | 2010-06-29 13:55 |
|
인텔코리아, 엔터프라이즈 미디어 데이 2부 서버 세션 -CareWork, 헬스케어 전용 워크스테이션/서버 http://www.devmento.co.kr/devmain/ucc/ucc/ucc_detail.jsp?main_id=SUCC1W001&dataSeq=187&cate_code=ADAAAC -오토데스크 WSM-EP서버적용 구현 사...
|
| 525 |
게시판 SMS 문자 포멧 구해요.
4
|
ramul | 4515 | | 2010-06-29 | 2010-07-03 16:52 |
|
안녕하세요. SMS 파싱해서 사용하는 어플을 만들었는데 사용하는 카드가 하나뿐이라 자료찾기가 쉽기 않네요. 카드 생활자님 사이트에서 포멧을 몇개 따오긴 했는데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관련되서 정확하게 못구했습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분 계시면 ...
|
| 524 |
aStock 테스트 결과 v0.1
6
|
DK Planet | 2796 | | 2010-06-29 | 2010-06-29 14:35 |
|
onyoo 님이 만드신 aStock 테스트 요청이 와서 테스트를 했는데 요청글이 사라졌네요.. ㅎㅎ 테스트케이스 수 십개 만들어놨는데, 14번째 테스트케이스 수행 후, 더 이상 테스트를 수행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아래 Defect List 참조하세요. http://spr...
|
| 523 |
안드로이드 버그(?).
|
냅둬 | 3314 | | 2010-06-29 | 2010-06-29 10:25 |
|
js 사용하여 innerHTML 에 넣은 html은 뒤로가기 했을 경우 항상 처음 입력했던 html으로 남아 있는 현상이 있습니다.. (링크를 타고 넘어갈경우에는 정상 처리 됨) 테스트 해본 결과.. PC 브라우저 (IE,FF,Safari,Chrom) 정상 처리됨 아이폰 정상 처리됨. 모...
|
| 522 |
테스트 요청하실 개발자 분들 필독해 주세요~~!
1
|
순돌이 | 9818 | | 2010-06-28 | 2010-06-28 16:30 |
|
현재 안드로이드 폰 별로 동일한 어플이 어떤 디바이스에서는 잘 동작하고, 어떤 디바이스에서는 오류가 나는 현상들을 많이 경험하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회사인 경우는 다양한 기기를 구입해서 직접 테스트하면 되겠지만, 개인 개발자들은 그럴 수 있는 환...
|
| 521 |
저도 테스트 좀 부탁합니다~(갤럭시 a, 디자이어) ;;
2
|
와웅주니 | 2840 | | 2010-06-28 | 2010-07-02 18:54 |
|
안녕하세요. 처녀작을 하나 만들어 마켓하고 티스토어에 올렸는데, 한 열흘 기다려보니, 티스토어에서 갤럭시A하고 디자이어에서 안된다는 슬픈소식만 알려주더군요. ㅠㅠ 모든 폰을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나름 괜찮게 만든 어플인데... 시험 한번 부탁드려...
|
| 520 |
게시판 겔럭시S 의 위엄
6
|
도돌 | 5773 | | 2010-06-26 | 2010-06-29 13:29 |
|
안녕하세요? 도돌입니다. 이번엔 심각한 얘기 아니구요. 그냥 안드로이드 기기 얘기 :) 도돌 폰 사용량에서는 설치시 기기마다 다른 인터페이스를 앱 업그레이드 없이 빠르게 대응해 드리기 위해서 서버에서 기기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래서 부수적으...
|
| 519 |
게시판 칸드로이드 3rd 에디션은 눈에 잘 안 들어오네요.
2
|
사오봉 | 3571 | | 2010-06-25 | 2010-06-30 10:12 |
|
안드로이드 공부를 해야 겠다고, 몇 달 동안 벼르다가 좀 보고 있는데, 칸드로이드 pdf 파일은 눈에 잘 안 들어와서 진도 나가기가 힘드네요. 초보가 보기에 좋은 사이트나 책 좀 추천 부탁 드립니다.. 자바는 예전에 공부 했었고, 집에 책도 많이 있으니 일단...
|
| 518 |
게시판 개발자 정보까지는 아니구 . .간단한 팁 정리해서 올려봤습니다~
7
|
컴퓨터링 | 3526 | | 2010-06-25 | 2010-06-29 16:18 |
|
안녕하세요 눈팅회원 개발자 컴퓨터링 입니다 . . 이번에 T아카데미 전문가 교육받은거랑 알고있던 몇가지 중에서 몇가지를 정리해서 볼로그로 올렸습니다. 외부 링크가 허용될지 걱정이지만 , T아카데미에서 봤던 회색님이 쥔장이니까 믿고 갑니다 ^^ http://...
|
| 517 |
게시판 프로요 풀소스 업데이트??
1
|
SSamDDak | 4003 | | 2010-06-24 | 2010-06-24 22:34 |
|
지금 풀소스 심심해서 업데이트 해보니 프로요 어쩌구 저쩌구나오네요... 진짜 업데이트인가요? ㅎㅎㅎ
|
| 516 |
게시판 아이피티비 안드로이드탑재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기업가 제휴제안
|
미더맨 | 3714 | | 2010-06-24 | 2010-06-24 14:48 |
|
혹시나 자유게시판이라 해서 이글로 올려봅니다. 아이피티비관련해서 오랫동안 연구하고 개발해본입장에서 안드로이드스마트폰에 이것을 도입해서 시너지 효과를 올릴려고 하는데 혹시 뜻있는 안드로이드개발자들을 모십니다. 프로그래머중에서 뜻있는 분들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