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4)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506822 3 2010-02-07 2015-06-23 16:34
654
게시판
[경험담] KT 쇼앱스토어 - 정보 유출 조심하세요. 1 file
볼레로
2489   2010-08-29 2010-08-30 00:32
 
653
게시판
안드로이드마켓 어플 등록시에 아이콘 그림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2
평민
3838   2010-08-29 2010-09-03 21:40
apk파일을 바로 핸드폰에 넣어서 설치하면,, 아이콘 그림이 제대로 나오는데요.. 안드로이드마켓에 어플 등록하면,, 어플 아이콘그림이 인나오고 초록색 기본이미지로 나오네요..;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아이콘 나게 하는 설정이있는건가요 ? 아님,,, 소스상에서...  
652
게시판
구글 유료앱마켓 오픈된건가요? 아님 아직도 협의중인가요? 5
안떠니
2957   2010-08-29 2010-08-29 10:10
여기 게시판에 보면... 기다려야 한다는 최근 글과... http://news.mt.co.kr/newsflash/frame_article.php?md=mt&no=2010071610015460783&type=1&fm=1279255389343 글도 검색되어 보이구... 8월 29일 현재 시점으로 한국 개발자가 유료앱에 올려서...  
651
게시판
[경험담] KT 쇼앱스토어 - 등록 시도하지 않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답니다ㅡ.ㅡ 2 file
볼레로
3749   2010-08-28 2010-08-28 21:19
 
650
게시판
폰에서 바로 QR코드 찍을 수 있는 앱이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2
망둥어
3278   2010-08-28 2010-08-29 12:14
안드로이드펍 어플을 폰에서 쓰다 보면 QR코드 바로 찍고 다운받고 싶은데 일일히 검색해야하는 게 참 불편하더라구요 컴퓨터에서 예를 들자면 툴바같은 형식으로 해서 QR코드를 바로 찍을 수 있는 앱이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만들어주실 능력자분 안 계...  
649
게시판
지난 두달간 안드로이드 앱에 대한 개념을 잡으며... 1
안드로보초
3035   2010-08-28 2011-09-19 11:42
안드로이드 개발을 조금 해 보신 분들은 저보다 많이 아실테고 안드로이드 완전 초보분들에게 조금 도움이 될까봐 써 봅니다. 아이폰 개발을 하다 안드로이드 개발에 착수한지 딱 2개월이 되었네요 머리가 나빠서 그런지 저는 처음에 개념이 정확히 잘 안 잡히...  
648
수익화 관련
애드몹 이라는 것이 한국에서도 개발자한테 수익이되나요? 4
볼레로
11486   2010-08-28 2010-08-29 01:01
안녕하세요. 애드몹 들어만 봤지 어떤 회사것이 있는지 잘 모릅니다. 얼마전에는 국내업체 같은곳에서 안내메일 왔더군요. 궁금한것은 한국개발자 중에서 애드몹으로 수익이 나신 분이 있으신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애드몹 중에서 어느 회사것이 그나마 믿을 ...  
647
게시판
안드로이드 Build 시간 너무 오래 걸리지 않나요? 2
닝네임
4156   2010-08-28 2010-08-30 11:56
조금 고치고 빌드해서 실행시키는데 <meta charset="utf-8">비슷한 iPhone 프로젝트가 3초 정도 걸린다면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는 10~15초 정도 걸립니다. Building Workspace 에서 한참 걸리는데.. 짜증납니다. -_- ps. 에뮬레이터는 더 느리다는데, 실기계로 ...  
646
공모전
SKT와 삼성이 후원?하는 안드로이드 앱 개발 페스티벌
블루스트릭
5447   2010-08-27 2010-08-27 16:36
이거 참여하시는 분 계신가요? 오늘 컨퍼런스 했다고 기사도 있던데 평소 그냥 정보만 얻어가는데 급급하지만 개발자 분들한테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 글 남겨 봅니다. 아랜 기사 링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827092121943...  
645
게시판
Log.wtf(...) ㅋㅋ 2
hydroid
5607   2010-08-27 2010-08-27 23:23
api 8부터 android.util.Log 클래스에 저런 메소드가 생겼더군요. 문서 보다가 피식했습니다. 물론 설명에는 What a Terrible Failure의 약자라 우기고 있습니다만... 설명땜에 더 웃기네요 ㅋㅋ  
644
게시판
타블렛으로는 안드로이드마켓 못 쓴다는게 사실인가요... 5
androdev
3006   2010-08-27 2010-08-31 15:16
http://j.mp/9Md75A ....또한 안드로이드 OS가 최대 480X854의 해상도만 지원하기 때문에 5.8인치 이내의 스크린을 장착한다고 해도 아이패드의 1024X768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스크린이 5.8인치 이내가 된다 해도 해상도가 480X854을 넘어가면 이 또한 안...  
643
게시판
레토마이어의 PAAD2권이 나왓네요 ? 1
지구정복단
2851   2010-08-27 2010-08-27 16:47
영문 PDF파일을 받았는데 영어의 압박이 .... 한국에도 나왔나요 ?ㅋ  
642
게시판
유료마켓 계좌 등록 해보신분 게신가요 상인 계좌등록 질문.. 4
안드로메다최
3039   2010-08-27 2010-08-27 13:39
Bank account: (unavailable) Type: xxxxxxxx You may not change your bank account at this time. (Need help? ) ... 중략 은행 계정:(이용할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는지 이유 아시는분.. 은행계정 체인지 버튼도 비활성화되서 통장 변경도 안되던데요.. 등...  
641
게시판
skt, kt 앱스토어 검수기간 관련 4
키쿠어린이
2923   2010-08-26 2010-08-30 13:27
sk텔레콤과 kt홍보실에 전화를 해서 티스토어에 올라가는 애플리케이션 검수기간에 대해 물었습니다. 두 회사 모두 3-4일이라고 얘기하네요. sk텔레콤측은 "최근 애플리케이션이 너무 많이 올라오고 있어 검수에 딜레이가 조금 있지만 얼마전에 인원확충을 통...  
640
게시판
WakeLock은 함부 쓰는게 아니군요.. 4
안드로보초
4345   2010-08-26 2010-08-26 22:10
배터리가 훅 가버리네요 그리고 굳이 WakeLock을 꼭 써야하는 경우는 별로 없을 것 같네요 혹시 쓰시는 분 있나요?  
639
게시판
안드로이드 마켓에 어플을 올렸는데요~ 1
wizl
2913   2010-08-26 2010-08-26 09:54
어제 밤 12시에 올렸거든요~ 아까 낮에 몇명이 다운받았나 developer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지금 또 확인하니 그대로네요 이거 갱신이 몇시에 되는건가요???  
638
게시판
아아...티스토어.... 6
목돌이
3508   2010-08-24 2010-09-13 19:56
유료앱을 티스토어와 쇼앱스토어에 한번 올리고 나니 이제 완전히 질렸습니다.... 구글 앱스토어 유료앱 등록이 가능해질 때까지는 당분간 유료앱 등록은 미뤄야겠습니다. 처음 등록이야 그렇다쳐도 업그레이드에 대한 검수가 너무 오래걸리다보니, 사용자 문...  
637
스토어
무료로 폰 임대하여 테스트하는 방법 4
볼레로
14806   2010-08-24 2011-10-28 16:05
개인 개발자가 모든 폰을 구매해서 테스트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주변에 친구들이 모든 폰을 가지고 있지도 않지요. 이런 경우 각 통신사의 무료임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더군요. KT의 경우, 지원이 너무 미숙하지만 있기는 합니다. http://www.andr...  
636
게시판
갤럭시 U 메모리 속도 ㄷㄷ 9
도돌
24821 1 2010-08-24 2010-08-27 20:02
으흐흐 역시 메모리 속도만 가지고 계속 투정(?)하는 도돌입니다.. 백그라운드로 자주 동작하는 앱이 메모리 속도가 느린 기기에서 동작하면 아이들 상태에 있다가도 메모리 작업때문에 오랫동안 깨어 있어야 하기에 베터리를 많이 먹을 수 있지요. 기종에 따...  
635
공모전
2010 모바일SW 공모대전_정보통신산업진흥원 1 file
nipa
16940   2010-08-23 2010-08-25 12:00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