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5)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506940 3 2010-02-07 2015-06-23 16:34
695
게시판
안드로이드 취업 궁금증! 9
무살해커
3006   2010-09-12 2010-09-16 14:26
대학생이다보니 취업에 관심이 많은데요. 안드로이드 구인광고는 많이 올라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어느정도의 급여수즌인지 궁금합니다. 어쩌다보니 안드로이드만 1년공부를 계속 하게 되었는데 전망에 대한것도 알고 싶고 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어플 ...  
694
게시판
카카오톡,whoshere,같은 무료어플은 어떻게 향후 수익을 가지는지 궁금해요. 2
어플개발
5557   2010-09-11 2010-09-13 17:30
예를 들어 카카오톡 무료채팅 가능한 무료어플이죠. 정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잖아요? 근데 궁금한게 개발자분이 회사를 차리셨던데 수익원이 뭐지요? 아이러브스쿨처럼 나중에 기업을 팔려고하시나? 혹은 세이클럽처럼 부분유료화?혹은 광고 수입일 까요?...  
693
게시판
T-store 에서 OTA Test 단말 등록에 제 휴대폰을 넣는건가요? 1
안떠니
3426   2010-09-11 2010-09-11 13:44
T-store 에 DRM 을 설치하려고 하니.. app id 발급 받아라.. 라이센스..받아라... 그래서...라이센스 받을려고 클릭하니.. OTA TEST 단말을 등록하라고 하네요. 저는 블랙베리 회사꺼 밖에 없어서...여기에 등록할 단말기가 없네요. 일반 휴대폰 없으면..등록...  
692
게시판
삼성 어플팀에서 갤럭시S 테스트폰 대여해 보신 분 있으세요? 2
제니아
3325   2010-09-11 2010-09-16 00:36
질문입니다. 테스트폰 대여시 기준이나, 정책 같은게 있나요? 만약 대여한 폰을 고장 또는 분실 시는 어떻게 조취되나요? 혹 삼성 어플팀에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  
691
게시판
부산에서 열리는 2010 공개SW개발자대회 3차 기술세미나에 참석중입니다. 1
바다소년
2980   2010-09-10 2010-09-11 16:05
여러가지 이유로 본업을 잠시 떠나 취재를 겸해서 부산 벡스코에 올라와 있습니다. 다음 세션이 컨버전스님의 강연이로군요. 여기가 끝이 나면 일요일 오프라인 펍을 위해서 올라가야 겠네요. 컨버전스님께 한번 아는 척 할까나요?  
690
게시판
간단한 어플을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1
자유해결사
3373   2010-09-10 2010-09-10 10:19
" editor_component="multimedia_link"> 어렸을때 개발한 종이 접기 입니다. 종이 접는 방법을 하나하나 사진으로 찍어서..(그림은 잘 못그리니...) 사용자들은 한장한장 넘겨가며 따라 할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뭐... 이 어플 을 만드려고 하는데. 이번에 구...  
689
게시판
앞으로의 Admob 행보 6
도돌
2889   2010-09-09 2010-09-15 16:43
안녕하세요? 도돌입니다. 어제 CVISION에 가셨던 분들도 있을까요? 역시 비싼게 좋은 내용이 많은 것 같습니다. ㄷㄷ 최근 개발 게시판의 관심사가 모바일 광고라고 생각해서 admob에 관한 내용을 끄적여 봅니다. CIVISION 2010에는 Admob 부사장 John Lagerli...  
688
게시판
IT산업노조가 있었더군요.. 6
프리월드
3057   2010-09-09 2010-09-10 06:27
다들 알고 계셨나요?? 나만 몰랐었나 ㅎㅎ 주소 첨부합니다. http://it.nodong.net/ 노동조합이란? "임금노동자가 노동생활의 제 조건을 유지, 개선할 목적으로 하는 계속적인 단체" 입니다. IT산업노조는 이런 분들이 함께하는 곳입니다. - IT업계 모든 노동...  
687
게시판
안드로이드의 다양성과 UI 레이아웃-동영상
방랑늑대
3526   2010-09-09 2010-09-09 15:02
[2010 공개SW 개발자 대회 2차 기술세미나]안드로이드의 다양한 Screen Device를 위한 UI 처리 1부(총 3부) 박성서 안드로이드펍 운영자 DIP란, 장치별 리소스 관리, 다양한 장치에서의 Bitmap과 레이아웃 동영상보기  
686
게시판
모바일 플랫폼의 진화와 마켓 트렌드
방랑늑대
4038   2010-09-09 2010-09-09 15:05
안드로이드 현황과 전망(총 4부) 박성호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수석연구원 모바일 플랫폼 개요, 모바일 플랫폼 진화, 모바일 플랫폼 기술 및 시장동향, 안드로이드(Architecture, Application), 안드로이드 미래(Marketplace, Device) 1부 - 동영상보기 2부 - 동...  
685
게시판
넥서스는 kt 센터에서 테스트했는데요. 갤럭시와 나머지는... 2
안떠니
2718   2010-09-09 2010-09-09 12:33
SK 는 NBC(nate business center) 에서 테스트룸을 제공하지만 월~금만 공개하네요. 어디 다른 곳은 없을까요? LG 나 기타...다른 제조사등등... 넥서스는 버그 없이...메모리릭 없이... 잘 구동되는걸 Kt 센터에서 확인했는데요. 나머지 모델은 어디서 테스트...  
684
스토어
유료 APP 무단 배포 신고하기 7
볼레로
11169 1 2010-09-08 2010-09-29 20:34
안녕하세요. 자신이 만든 유료 APP를 네이버와 다음등에 공유하고 있는 경우에 신고하는 방법입니다. 1. 증거자료 확보 화면캡쳐등을 해 두시고, 올린사람의 ID나 이름등 최대한 확보할 수 있는 증거를 수집해 둡니다. 2. 사이버 수사대 신고 http://www.netan...  
683
게시판
admob을 설치해봤는데요 2
헐헐
3461   2010-09-08 2010-09-09 16:47
이거 fill rate가 이렇게 떨어지나요? test ad는 광고가 나와서 설치는 잘 된 거 같긴 한데... publisher id 넣고 나서 부터는 광고를 볼 수가 없네요. 딱 한번 봤어요 -0- DDMS 로그에서는 09-08 07:32:25.464: INFO/AdMobSDK(15842): No fill. Server replie...  
682
게시판
개발하시면서 가장 어려운 점이 무엇인가요? 14
kabook
3110   2010-09-07 2010-09-17 15:00
개발하면서 어려운 점들이 많이 있으을 텐데요. 가장 어려운 점이 무엇인가요?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 예) - 관련 개발 자료, 정보 부족 - 작업사무실 공간, 비용 - 이미지 디자인 - 수익성 - 플랫폼의 잦은 변화 - 너무 다양한 단말 - 등등  
681
게시판
Froyo SDK API 변경 내역... 3 file
DrKein
4655 1 2010-09-07 2010-09-07 16:38
 
680
게시판
서울시 오픈 API 사용법을 알고 싶습니다.
소지
4118   2010-09-07 2010-09-07 10:05
서울시 오픈 API를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찾아보고 여기저기 물어봐도 안드로이드 예제 하나 없네요. 오픈 API는 자바로 작성되었고 soap 메시지를 사용합니다. 이것이 안드로이드에서 돌아가는 것이 가능한가요? ...  
679
게시판
원래 보통 개발자 등록에 얼마나 걸리나요? 6
PlaXiD
3073   2010-09-06 2010-09-15 11:39
전 어제 밤 8시 쯤에 등록했는데 오늘 아침 8시 쯤에 결제(동의서 뜨고... 그래서 쉬크하게 동의 해줬죠 ㅋㅋ)까지 다 됐네요? 어떤 분들은 며칠씩 걸린다 하셨던것 같아서요. 그리고 혹시 유료 등록 미국으로 설정하고 시티은행같은 계좌로 등록해놓으면 등록...  
678
게시판
데스크탑 원격 제어 4
달토끼
5331   2010-09-06 2010-09-06 19:05
컴퓨터의 화면을 가져오는걸 준비하고있어요 자세한 설명은 블로그에 http://blog.naver.com/ccream/150088907583 정리가 되면 소스를 공개할께요, 간단한 TCP 소켓 통신  
677
게시판
진저브레드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사소한(?) 기능 1
Ganymede
2924   2010-09-06 2010-09-06 13:24
제발 아이폰 처럼 기계 내에서 스크린 샷 좀 찍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_ㅠ 이거 캡쳐 할 때 마다 맨날 ADB 연결해야 하는거 짜증나네요. 으흑  
676
게시판
아마추어 게임개발은 이제 힘들겠군요..하아~ 11
wodawoda
3702   2010-09-04 2010-09-07 17:33
게등위에서 개인이 만든 무료배포 게임까지 심의료를 내고 심의를 받지 않으면 불법행위로 간주한다는 군요. 종료/교육 또는 전시회출품등 몇가지 부분만 예외조항으로 두는데, 웃긴건 'RPG만들기' 라는 게임저작도구를 이용해 간단한 게임을 만들더라도, 심의...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