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4)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506752 3 2010-02-07 2015-06-23 16:34
1734
수익화 관련
카울리 이놈들 왜 돈을 줬다 뺐다 이러나요 ㅡㅡ; 2
FlaShilver
3996   2011-07-02 2011-07-04 09:16
간단한 학습관련된 어플리케이션 (아직 광고도, 디자인도 제대로 안된 ㅠㅠ)을 제작하고 카울리 광고를 달았는데 어제는 3000원이었던 수익이 다시보니 2700원으로 줄어있네요.... 아직 총다운로드 횟수가 1500회정도밖에 도달하지 못해서 수입은 푼돈이지만 ...  
1733
게시판
개발자 콘솔의 콘텐츠 등급에 대해 2
zent
3302   2011-07-01 2011-07-01 23:47
전에 봐보니 콘텐츠 등급이라는게 새로 생겼더군요. 그런데 전체이용가가 아니라 콘텐츠 수위-하 이상부터 설정할 수 있게끔 되있네요; 어짜피 중학생 이하의 나이대에선 관심을 가질만한 어플이 아니지만 혹시나 '콘텐츠 수위-하'의 나이기준이 생각보다 더 ...  
1732
게시판
안드로이드가 재미있으면서도 싫은 이유... 5
아즈라엘
2914   2011-07-01 2011-07-07 14:58
안드로이드를 요즘 안하고 다른 프로젝트들을 하고 있는데.. 안드로이드 올만에 봤더니만.. 허걱.. 다 까믁엇네요 ㅠㅠ 새로 추가 된것도 많고..게다가 요즘에 제가 만들어 놓은거 보면서도.. 새롭게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요??? 뭐.. 안드로이드 뿐?이겠냐만은...  
1731
게시판
간단한 안드로이드 앱 코딩이 가능하려면.. 자바를 얼마정도까지 배워야할까요? 9
테르
3104   2011-07-01 2011-07-07 15:00
안녕하세요 요즘 안드로이드 앱 개발을 직업으로 가져보려는 학생입니다. 자바의 수업등을 들으면서 어느정도 자바가 무엇이다라는 개념은 약간 잡았는데.. 막상 그것만알고있고 실제로 자바로 코딩을 짜본적이 없다보니 안드로이드 책을 봐도 도통 무슨 말인...  
1730
게시판
구글 마켓 검색에 대한 검색결과가 기존과 좀 변화가 있는 것 같습니다. 11
데브마인
3001   2011-07-01 2011-07-05 09:31
제목 그대로 입니다. 7월 1일 한국시간 오후 2시정도부터 구글마켓에서 검색해보니 제 생각에는, 기존에 상단을 차지했던, 검색어나 카테고리와 전혀 관련성이 없는 어플들이 뒤로 밀리고, 관련성이 높고 평가가 좋은 것들 위주로 검색결과가 바뀐 것 같습니다...  
1729
수익화 관련
카울리 광고 자사 광고밖에 안뜨네요.. 2
곰탱이
3648   2011-07-01 2011-07-01 13:51
어제 카울리 광고를 달고 상태도 게재 상태로 바뀌였고 app 코드랑 잘못된게 없는거같은데 계속 다른광고 노출 안되고 자사 광고만 노출이 되네요 ㅠ_ㅠ;;; 도대체 뭐가 잘못된건지..  
1728
게시판
올레마켓 포기해야 겠습니다. 15
볼레로
4401   2011-06-30 2011-07-08 12:07
http://www.androidpub.com/1630833#0 아 정말 KT는 무슨 생각으로 일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KT는 담당자 바뀌거나 사람 뽑으면 기본 교육도 안 시키나 봅니다. ㅡ.ㅡ 혹은 선임자가 후임자한테는 아무것도 안 가르쳐 주나봅니다. 벌써 몇번을 업그레이드해...  
1727
게시판
티스토어에만 어플을 올리면 5
생귤탱귤
2979   2011-06-30 2011-07-01 15:55
LG유플러스나 KT고객들은 제 어플을 못받는건가요..? 으아니..이럴수가.. 한달동안 티스토어만 검증신청하고 반려당하고 신청하고 그랬는데.. 이걸 지금에서야 깨닫다니..정말 무지했네요..ㅜㅜ  
1726
게시판
혹시 회원님들 중에 Google+ 아이디 가지고 있는 분 계신가요?
쮜앙
3444   2011-06-30 2011-06-30 17:48
이서비스가 지금 베타운영중인데아이디 있으신 분들의 초대로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있으신분 초대 부탁 좀 드립니다. wonsungwan@gmail.com  
1725
게시판
adsence 지급보류 되었네요.
볼레로
3092   2011-06-30 2011-06-30 16:53
어제 메일로 AdSence 지급개시가 되었다고 받았는데요. 오늘 들어가 보니까...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지급될 수익금이 없습니다. 지급된 입금액이 수령되지 않음 - 애드센스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위와 같이 되어 있더군요. 아래 글은 눈에도 안들어 오고, ...  
1724
수익화 관련
카울리 쓰시는 분들께 질문 입니다. 5
뀨잉뀨잉
3324   2011-06-30 2011-07-01 13:44
이번에 안드로이드 버전이 1.2.3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나오자 마자 적용했는데.. 클릭율은 늘어나질 않는군요 --;; 클릭율 높이는 패치라고 했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적용하신분들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1723
수익화 관련
AD@M 1.3 버전부터 오류... 3
작은광명
2976   2011-06-30 2011-07-01 02:48
1.2 버전은 제 앱에서 잘 돌아가지만... 1.3 버전부터는 제 앱에서 광고가 포함된 액티비티를 5번째 호출할때부터 무한 로딩에 빠집니다. 제 앱이 AsyncTask를 사용해서 게시판 읽어오는 앱인데요. AD@M 내부 코드를 알 수 없지만, 1.3 버전부터 AsyncTask를 ...  
1722
수익화 관련
6월 한달간 수익(admob) 및 2011년 상반기 결산 11
짱바람
7554   2011-06-30 2011-07-06 00:54
6/3일에 6개월간의 수입을 공개하였습니다. http://www.androidpub.com/index.php?mid=devfree&category=1393563&document_srl=1575266 6월 한달간 수입이 갑자기 늘었네요...ㅎㅎㅎ 6/3일까지 수입이 $2,070 달러 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6월 한달...  
1721
수익화 관련
admob은 아침9시 이후부터 광고나 나오네요. ㅎㅎ 1
bestrok
3310   2011-06-30 2011-06-30 20:33
어제 오늘 축근길에 애드몹이 나오지 않아서 답답했는데 ... 오전 9시가 땡! 하니까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나오네요. 저만 그런 것일 수 있습니다. 애드몹의 운영방안 문서가 따로 나온게 있는지 궁금하군요. 다른 분들도 어떤가요? 참고로 하루 100원 벌어 먹...  
1720
공모전
어떤 공모전에서 어플 소스를 달라던데.. 9
이주희사랑
4787   2011-06-29 2011-07-02 00:43
어플 소스가 에이피케이말고 다른 파일 인가요? 그 프로젝트를 파일로 다 달라는 말인가요? 어플 소스가 무엇인지 잘 몰라서 좀 알수 없을까 합니다.  
1719
게시판
글로벌 골프정보를 Open API로 공개! 개발자분들과 상생모델을 제안합니다. 4
보라보라보라
3147   2011-06-29 2011-07-03 20:45
전세계 45,000여 골프장 및 골프정보와 스코어링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파이네트웍스에서 글로벌 골프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경쟁력을 높이고 국내 개발자들과 함께 수익창출 기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골프정보 및 스코어 플랫폼에 대한 OpenAPI를 공...  
1718
게시판
안드로이드 developer 사이트에서 다운회수 조회가 6/21일부터 통계가 안나오는데요~ 4
xpress
2909   2011-06-29 2011-06-30 10:58
안드로이드 developers -> publish 에서 다운회수를 매일 체크하고 있는데요~ 6/21 일부터 조회가 그대로 멈춰있는데요~ 보통 다운회수가 없는 경우에도 "0" 이라고 나오는데, 6/21일부터는 매일 그대로 멈춰 있습니다~ 다른 개발자분들 앱들도 똑같은 상황인...  
1717
게시판
안녕하세요 삼성엡스토 등록 방법좀 ㅠㅠ 7
0순위개발자
9548   2011-06-29 2011-06-30 10:10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고 안드로이드 어플을 삼섬엡스토에 등록을해야하는 일이 생겨서 등록방법을 이러저리 찾고 있답니다.. 혹시 안드로이드 어플을 삼성앱스토에 등록해보신분!! 앱등록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 _- ;; 앱관련해서 찾아봤더니 이렇다할게 없...  
1716
게시판
우리나라 앱 생태계 문제점... 7
압구정 호루라기
2796   2011-06-28 2011-07-01 15:18
좀 잘 된다 싶은 죄다 대기업이나 포탈에서 직접 개발해 버림... 따라서 스타 개발자나 개발사가 나올 수가 없음... 차라리 공모전을 하질 말든지...  
1715
게시판
플렉스 어플 메모리 문제 3
Levit
2977   2011-06-28 2011-06-29 14:46
안녕하세요. 제가 플렉스가 편해서 플렉스로 안드로이드 어플을 만들어 봤는데요. 아주 간단한 기능만 있는건데요. RAM을 30mb 정도 쳐묵쳐묵하고 있더군요. 보통 다른 자바 어플들도 그정도 메모리 차지하나요? 보통 10~20mb 먹지 않나요? 근데 플렉스는 든것...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