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5)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506931 3 2010-02-07 2015-06-23 16:34
1755
게시판
ffmpeg android configure ㅠㅠ 1
만득아
3426   2011-07-08 2011-07-11 06:44
check_lib2 stdint.h faac.h faacEncGetVersion -lfaac check_func_headers stdint.h faac.h faacEncGetVersion -lfaac check_ld -lfaac check_cc BEGIN /usr/tmp/ffconf.x13UnZTJ.c 1 #include <stdint.h> 2 #include <faac.h> 3 long check_faacEncGetVersio...  
1754
게시판
오픈마켓법에 대한 얘기는 전혀 없네요. 4
라이트
2803   2011-07-08 2011-07-08 18:13
6일부터 오픈마켓법이 시행된다는 말이 있던데 8월 6일부턴가요? 게등위 심사를 거치지 않고 오픈마켓 자체심사로 게임 등급을 정한다는데 T스토어나 어디나 아무런 공지도 없고 말도 없네요.  
1753
게시판
세무사 상담받으러 갑니다~ 13
푸른바람
7698   2011-07-07 2011-10-11 14:41
세금관련되어 어떤방식으로 처리해야하는지와 절세방안에 대해 궁금해서 세무사 상담받으러 갈 예정입니다. 7월까지 부가세 신고기간이라 7월말이나 8월중에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홍대쪽에 있는 세무사인데 앱관련되어 좀 아시는 분 같더군요. 하루 휴가내...  
1752
지원사업
모바일테스트베드 6 file
모바일테스트베드
8013   2011-07-07 2011-08-11 12:08
 
1751
수익화 관련
아담 쓰시는분들~ 업그레이드 하세요~ 3
수박화채
3506   2011-07-07 2011-07-08 09:20
오늘 가보니 1.3.1 버전이 업데이트 되어있네요~ 엊그제인가 올라온거 같은데.. 1.3 버전 이후 광고가 몇번 호출되면 광고가 나오지 않던 치명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긴급 패치 했다고 하네요~ 이런건 좀 제대로 테스트 해보고 내면 좋으련만. SDK 하나 바꿀려...  
1750
수익화 관련
카울리에서 이벤트포인트 10만원을 지급받았습니다.... 이거 뭔지요? 5
준비만4년
3445   2011-07-06 2011-07-07 09:44
엊그제 정체모를 계정잔액이 10만원이나 들어있길래 뭔가 오류가 있나보다생각하고 지나면 다시 회수해가겠지 생각했는데요 오늘보니 계정잔액이 5만50원으로 내려가있는겁니다. 그래서 뭔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금방 메일을 확인해보니 보름쯤전에 시험삼아 ...  
1749
게시판
친구가 카메라 소리나는게 짜증난다고 13
브레이커즈
3775   2011-07-06 2011-07-07 18:13
그러길래 소리 안나는거 만들면 되지 라고 했다가 제작중입니다...ㅡㅡ;;;;; 간단할 줄 알았는데 좀 어렵군요. 만들다 보니 생각났는데 왜 무소음카메라가 필요한거지 음...설마  
1748
게시판
플랫폼 쪽 공부를 해보려고 하는데.. 4
네스코이
2857   2011-07-06 2011-07-07 18:21
보통 어떻게 시작 하시나요? 일단 책이나 XDA 사이트등을 보면서 차차 익혀나가는 것이 맞을 거 같긴 한데. 잘 아시는 분 계시면 팁좀 공유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현재는 아이폰을 사용중이라, 안드로이드를 하나 장만할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넥서스 시리즈(...  
1747
수익화 관련
광고 수입 세금 질문 17
안드로이7
9108   2011-07-06 2011-07-11 10:18
밑에 광고 소득이 연간 1200만원이 넘어가면 세금을 내야한다는 글을 보고 깜짝 놀라 질문드립니다. 현재 신입 안드로이드 개발자로 일하고 있구요. 급여는 신입 수준입니다. 그리고 개인 어플 광고 수익은 한달에 2~300 정도가 됩니다. (월급보다 많은 수준,,...  
1746
게시판
이클립스 좋네요 12
브레이커즈
3227   2011-07-06 2011-07-18 14:30
이리저리 cccv로 줄이 하나도 안맞.고 어느 괄호가 어느 괄호에 맞는지 알아 볼 수 없는 코드를 들고 줄을 맞출 방법이 없나 찾아보는데 한방에 정렬이 되는 단축키가 있네요. 컨트롤 시프트 f xml파일도 한방에 정렬 좋네요. 이참에 이클립스 단축키들도 좀 ...  
1745
게시판
개발자들을 위한 Event
공개SW개발자
3642   2011-07-06 2011-07-06 10:47
http://project.oss.kr/bbs/board.php?bo_table=entryboard&wr_id=2 위 URL에 접속하시면 추첨이 아닌, 선착순으로 100분에게 공개SW개발자대회 포스터or리플렛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면 별다방 커피를 쏩니다ㅋ_ㅋ 그 중에 대박사진을 게시해주신다면 도...  
1744
게시판
OpenGL 스터디 모임 열렸습니다. 아무나오세요. 6
바야바
3364   2011-07-05 2011-07-28 14:07
누구나 다 받아주는 OpenGL 스터디입니다. 공부하다보면 자료가 쌓여서 처음 오시는 분들께도 분명 좋은 자료가 될겁니다. 스터디 메뉴 누르시면 OpenGL 공간이 새로 생겨 있습니다. 따로 가입이고 뭐고 없다니까 그냥 막 들어와서 원래부터 하던 사람인척 하...  
1743
게시판
증강현실이 궁금해서 좀 보고있는데 2
브레이커즈
2945   2011-07-05 2011-07-05 17:09
오픈소스 어플 실행시켜놓고 코드 한 한시간 보고 다시 핸드폰을 집었더니 오우... 계란후라이 해먹어도 되겠습니다. GPS떄문인가;;  
1742
게시판
아이나비앱스 공모전 접수하신 분 있나요? 1
버들피리불며
2871   2011-07-05 2011-07-06 16:22
전 몇달 전부터 준비하던게 있어서 하다보니 빨리 마무리 되어서 어제 접수를 했는데 접수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어제 저녁에 메일 보냈는데 답변도 없고.. 아이나비 앱스토어 들어갈 수 있는 분 있나요? 제 앱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좀 ...  
1741
게시판
홍콩 로케일 국가명 처리 아시는분 있으신지요..? 4
낵교
3665   2011-07-05 2011-07-08 09:53
댓글만 달다가 간만에 질문글을 올리게되서 좀전에 개발질문게시판에 동일한 질문글을 적었는데.. 왠지 개발하고 직접적인 부분이 아닌듯하여, 이곳에도 글을 올려봅니다. 이번에 홍콩,대만 로케일 작업을 하게되어서, 로케일국가명을 처리하는데, 대만의 경...  
1740
수익화 관련
첫 앱을 만들었습니다.. 5
헤드넘
3719   2011-07-05 2011-07-07 14:51
오늘도 고군분투 하시는 회원분들 안녕하세요~ 첫 글을 남기는 headnum 입니다. 모르는 것도 많고 알고자 하는 것도 많아서 대수롭지 않은 어플을 만드는데 긴 시간이 걸린듯 하네요. 이 곳 게시판에서 매우 큰 도움을 받으며 제 첫 어플 HLCalendar를 제작하...  
1739
수익화 관련
카울리 광고 빨리 뜨나요? 1
카레시
3375   2011-07-04 2011-07-05 00:11
1.2.3으로 업뎃은 이미 해놓은 상태고... 업뎃 한 직후엔 빨리 빨리 뜨더니 요즘엔 빨리 뜰때도 있고 예전이랑 비슷하게 잘 안뜰 때도 있고 그러네요....;;;;;; 난감합니다. ㅎㅎ  
1738
게시판
안드로이드용 OpenGL 스터디 좀 만들면 좋겠어요. 21
바야바
2881   2011-07-04 2011-07-05 15:32
제 온라인 게임들도 Canvas만 썼다가 기종별로 생기는 랙 문제로 고난과 역경을 겪고 있는데요. OpenGL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스터디 모임이라도 하나 만드는게 어떨까요?  
1737
게시판
openGL & Game 관련 책 추천 해주세요~!! 5
아즈라엘
3094   2011-07-04 2019-08-20 17:33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opengl 을 배워 볼까 하는데요.. Game도 하나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만.. 여러분께서 보시고 강추할만한 책 있으면.. 알려주세요~!! ㅎㅎ NDK 환경에서 혹은 SDK 둘다 상관 없습니다.~!!  
1736
게시판
티스토어 메인 배너용 이미지를 만들어봤습니다. 5 file
바야바
2889   2011-07-03 2011-07-04 20:43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