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
회색 | 507046 | 3 | 2010-02-07 | 2015-06-23 16:34 |
| 1875 |
게시판 전업으로 APP 개발(개인개발자) 어떻게 생각하세요?
15
|
hellohibye | 3456 | | 2011-08-01 | 2011-08-08 01:54 |
|
요즘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많은 돈을 벌지 않아도... 중소기업 직원 정도의 연봉만 벌 수 있다면... 한 번 해볼까 생각중인데요. 현재, 그리고 미래. 가능성 있을까요?
|
| 1874 |
게시판 admod 입금관련 어떻게 처리되죠?
3
|
루이지노 | 2890 | | 2011-08-01 | 2011-08-01 22:07 |
|
현재paypal 연결만 해놓은 상태인데요... 그럼 자동으로 페이팔로 입금되는지요?? 6월 수익금이 8월 중순때 페이팔로 입금이되는게 맞는거죠?? 또한, 페이팔로 임금되었단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 기타적으로... 요즘 애드몹 -> 카울리 -> 애드...
|
| 1873 |
진로상담 혹시 kandroid 에서 실시하는 개발자교육 수료하신분 계신가요??
4
|
세지 | 6716 | | 2011-08-01 | 2011-08-01 22:51 |
|
회사에서 휴가 2일과 교육비 반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제 여름휴가와 40만원을 투자해야됩니다ㅠ) 저는 거의 신입과 다름없는 개발자 입니다 ^^; 개발자가 저밖에 없는 작은 회사라 사수가 없는게 정말 아쉽네요 ㅠㅠ 안드로이드도 입사전에 혼자 앱...
|
| 1872 |  |
게시판 ★모바일테스트베드입니다. 앱개발자를 위한 무료 모바일테스팅 환경제공 해드립니다★
1
|
모바일테스트베드★ | 3053 | | 2011-08-01 | 2011-08-11 14:19 |
|
|
| 1871 |
게시판 Ad@m 적용 4일째 보고 입니다.
18
|
볼레로 | 2996 | | 2011-08-01 | 2011-08-02 15:22 |
|
안녕하세요. 아래 몇개 게시물아래 보시면 봉느님이 Ad@m 적용했다는 글 보고, http://www.androidpub.com/1678883 그날 밤이 바로 적용해서 올려 보았습니다. 적용방법은 국내 locale 확인해서 국내 인 경우 아담 먼저 요청하고, 아담 광고 채움이 에러 나면,...
|
| 1870 |
게시판 구글 Adsense는 참 안이하게 운영하는거 같습니다.
2
|
볼레로 | 3520 | | 2011-07-31 | 2011-08-01 09:55 |
|
안녕하세요. 구글 마켓의 수익금은 adsense에서 유니온퀵캐쉬로 지불받다가 하나를 60일이내에 수령하지 않아서 6월 29일 지급 만료 - 수입 반환 이렇게 찍히고 수령안한 금액에 들어와 있습니다. 문제는 이거 때문에.. 이번달 수익도 안 들어오고, 기 적립된 ...
|
| 1869 |
게시판 APP 번들(preinstalled) 로 제공시에 방법 조언좀부탁드립니다.
2
|
볼레로 | 3007 | | 2011-07-31 | 2011-07-31 22:38 |
|
안녕하세요. 가끔 업체에서 pre-installed 관련 문의가 들어오는데요.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OS에 내장되어 배포되더라도, 복사가 가능하잖아요. 무료버전이야 유저가 복사해서 배포하다라도 상관이 없지만, 유료버전은 문제가 되잖아요. 마켓이나 TStore 같은 ...
|
| 1868 |
게시판 신기하네요!!
3
|
로로로 | 2736 | | 2011-07-31 | 2011-07-31 19:17 |
|
저 완전 초보자 이제 배운지 한달정도 되는 학생이에요 ... 어쩌다 안드로이드 접하게 되면서 자바도 완전 처음이라서 안드로이드랑 같이 공부하고 배운건 고작 학교에서배운 C언어 밖에 없는데 C언어도 잘하는 편도 아니었고 수업때 이해도 못해서 과제도 친...
|
| 1867 |
게시판 해외 3rd party 마켓 광고메일이....
3
|
드로이 | 2860 | | 2011-07-30 | 2011-08-01 10:23 |
|
가끔씩 각국의 3rd party 마켓에서 광고들이 오네요... 어플 올리라고.... 혹시 이런거 올리신분 계신가요?
|
| 1866 |
게시판 안드로이드 개발자 콘솔에서 오늘 평점수치가 완전히 이상해졌습니다.
10
|
헬보이 | 2836 | | 2011-07-30 | 2011-07-30 22:19 |
|
어제까지 388명이 평점을 준걸로 되어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까 126명으로 줄어 있습니다. 이런적이 첨인데.. 혹시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구글시스템에 장애가 있나~~~
|
| 1865 |
게시판 감사인사가 늦었습니다 답변해주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몇가지 질문좀 부탁드려봅니다. 꾸벅
5
|
일떡 | 2885 | | 2011-07-30 | 2011-07-30 17:45 |
|
현재는 무작정 책사서 이클립스 설치하고 JAVA 공부부터 시작했습니다. 제가 C나 비베나 C++ 처음에 무식하게 공부할떄 그저 문법만 열심히 익히고 외우면서 공부했는데 막상 알고리듬이나 프로그래밍 과제를 코딩해보려고 하니까 접근하기가 상당히 어렵더라...
|
| 1864 |  |
수익화 관련 [무료] 한글을 만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2
|
리얼폰트 | 3398 | | 2011-07-29 | 2011-07-30 09:49 |
|
|
| 1863 |
게시판 일본 모바일 광고 회사 Nobot과의 만남주선 관련 공지
9
|
따라붕붕 | 3239 | | 2011-07-29 | 2011-07-30 21:03 |
|
안녕하세요, 저는 1to50과 도전! 구구단, 도그파이트, 슬라임 대 버섯 등을 개발한 웨스트리버에 근무하고 있습니다.저희 회사에서 일본쪽 광고로 일본 Nobot의 AdMaker라는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쪽에서 한국과의 협업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려나 봅니다...
|
| 1862 |  |
수익화 관련 애드몹에서 아담으로 갈아타보았습니다.
15
|
봉느님 | 10087 | | 2011-07-28 | 2011-07-30 11:27 |
|
|
| 1861 |
토론방 SNS 어플을 만들고 있습니다.
4
|
대략낭패 | 4387 | | 2011-07-28 | 2011-07-30 17:32 |
|
SNS 어플을 만들고 있습니다. 뭐, 광고로 수익 내거나 돈을 벌거나 하는 목적은 아니고 그냥... 요즘 너무 과한 업무 강도와 8개월 남짓 동안 하루 밖에 쉬지 못하고 덕분에 서먹서먹해지는 여자친구 문제와 과하게 없는 개인 생활 때문에 프로그래머로써 조금...
|
| 1860 |
수익화 관련 카울리 1.2.3 업데이트후 ..
4
|
엄청난넘 | 3208 | | 2011-07-28 | 2011-07-29 22:06 |
|
전화로 카울리 최신 sdk로 업데이트 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주겠다는 협박 전화를 받고 어플 2개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이 업데이트를 하루하루 할 수록.. 수익율이 완만~하게 하향하고 있습니다 활성설치수는 매일매일 증가.. 수입은 매일매일 ...
|
| 1859 |
게시판 본인의 실력은 어떠하다고 생각하십니까?
31
|
아즈라엘 | 3237 | | 2011-07-27 | 2012-02-24 04:32 |
|
요즘들어 고민이 크네요.. 실력이 느는게 아니라 오히려 거꾸로 가는거 같으니 말입니다. 특히 요즘 책도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다들 잘하시는거 같고.. 처음에 2009년 부터 해왔지만 남들보다 빠르게 했다는게 크게 메리트 느끼고 있다는 생각은 안드는군요.....
|
| 1858 |
게시판 악플에 어떻게 대처하세요?
11
|
hellohibye | 3052 | | 2011-07-27 | 2011-07-28 13:11 |
|
악플 하나만으로도 APP은 사형선고 받는거나 다름없잖아요. 지금 악플 하나 때문에 하루 종일 기분 우울하고, 스트레스 엄청 쌓이고, 제가 만든 APP이 문제가 많기 때문이라고 자위 하고 있지만... ㅠ_ㅠ
|
| 1857 |
게시판 이글이 본인의 의도와 무관하게 상대방회사에 피해를줄것같아 삭제합니다.
6
|
준비만4년 | 2919 | | 2011-07-27 | 2011-07-28 03:32 |
|
^^
|
| 1856 |
토론방 활성 설치 60%면 높은건가요?
10
|
kts0120 | 6468 | | 2011-07-27 | 2011-08-01 23:36 |
|
활성 설치 60%면 높은건가요? 초반에 20~ 30% 왔다갔다 하더니, 저번주부터 50~60%대를 유지하네요. [ 메모 종결자 ]라는 프로그램인데, 특성상 지속적으로 써야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건지.. 앱특성마다 확실히 활성설치 수치가 차이나는지 알고싶네요. 저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