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5)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506940 3 2010-02-07 2015-06-23 16:34
1935
게시판
티스토어/OZ스토어 복제방지가.. 뚫리나봐요.. 3 file
베라뷰
6550   2011-08-08 2014-06-04 14:00
 
1934
게시판
[잡담] 음악 추천 부탁드립니다. 2
hellohibye
2653   2011-08-08 2011-08-08 10:14
음악 들으면서 키보드 두드기는거 좋아합니다. 키보드 두드기면서 듣기 좋은 음악이나 신나는 음악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한 곡 추천하자면, 노브레인의 '그것이 젊음' 추천합니다. --------------------------------------------------------...  
1933
게시판
20일간 광고수익 7000원.(첨부파일 없습니다.) 15
hellohibye
3150   2011-08-08 2011-08-08 15:53
실망. 실망. 또 실망. 기대치가 너무 높았나 봅니다. '무료니까 처음에 다운받아서 실행할 때 한 번씩은 눌러주겠지? 그럼 1만명이 다운 받으면... 클릭당 50원으로 계산해도... 50만원이고... 사용하면서 클릭해줄테니까... 그럼... 음... 나름 괜찮겠군.' 이...  
1932
게시판
젊을 여자들이 아이폰을 사는 이유? 4
볼레로
3276   2011-08-08 2011-08-08 15:56
어제 아는 형님 가족하고 술한잔 했는데요. 올해 대학들어간 딸내미 데리고 왔답니다. 이야기 하다 스마트폰 이야기 나오다가 9월이후 아이폰5 나오면 아빠가 이거 사주기로 약속했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아이폰5 디자인도 본적이 없다고 해서 제가 인터넷 찾...  
1931
수익화 관련
AD@m의 SDK를 최신버전으로 변경했더니 호출수가 많이 줄어들었네요... 10
푸른바람
2877   2011-08-06 2011-08-08 14:50
그동안 AD@m의 SDK를 1.2 버전대를 사용해오다가 요새 노출율 하락때문에 최신버전을 쓰면 나아질까 싶어서 1.3.1로 적용해보았습니다.. 그런데....광고 호출율은 70% 정도로 하락.... 즉, 이전에 만건정도 호출이었다면 하루아침에 7천건으로 되었네요... 그...  
1930
게시판
마켓 오류 인가요? 11
볼레로
3316   2011-08-06 2011-08-07 23:16
활성 APK '저장'를 클릭하면 해당 APK가 Android 마켓에 게재됩니다. 오류: APK 버전 79이(가) 다른 상위 버전의 APK가 지원하는 것과 동일한 기기를 모두 지원합니다. 이 버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APK을 비활성화하시기 바랍니다. ---------------------- ...  
1929
수익화 관련
소셜커머스 반값쿠폰정보 비교검색 안드로이드앱 1
대발이짱짱짱
4464   2011-08-06 2011-08-06 10:27
반값쿠폰검색 앱을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hongik.COUPONDATA_3947&feature=search_result  
1928
게시판
마켓 체크아웃 판매자 계정 이전하신분들중.. 3
nbee
2939   2011-08-05 2011-08-05 23:09
오늘 어제 이전완료 하고 오늘 은행계좌 확인까지 했는데 이전계정때 판매한 어플이 판매 리스트에 안나오네요 +_+;; 주문함 0으로 나온다는 ...; 이거 다른분들도 그런건지.. 문의해봐야 되나요?  
1927
게시판
마켓계정 이전시, 국내은행등록할때, 꼭 25$ 입금한 계좌로 해야하나요? 2
kts0120
2841   2011-08-05 2011-08-07 00:10
마켓계정 이전시, 국내은행등록할때, 꼭 25$ 입금한 계좌로 해야하나요? 우리은행 비자로 25$ 결제했는데, 농협으로 등록해볼까하는데, 되려나요. 이미 완료하신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1926
게시판
유료어플판매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2
헬보이
2772   2011-08-05 2011-08-05 17:21
유료 어플에 대해서 금액을 올리게 되면 그전 금액으로 구매한 사용자들이 어플 업그레이드 받는데 혹시 문제가 발생하나요? 제가 보기엔 그렇지 않다고 보는데 정확하게 알고 금액을 올려야 할거 같아서요~~~  
1925
게시판
애드몹 전신송금 (Wire Transfer)로 지급 후기 4 file
YongSeokL
6234   2011-08-05 2011-08-06 20:45
 
1924
게시판
아파치 2.0 라이선스 사용시 출처 표기.
꿈나무
2978   2011-08-05 2011-08-05 14:26
안녕하세요. 오픈소스를 쓸려면 출처를 표기 해야 한다고 압니다. 그런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어디다가 쓰면 되는 건지 알기가 어렵더군요. 그래서 구체적으로 아파치 2.0 라이선스를 사용하고 출처 표기를 하는 어플을 아시거나 정확히 출처 표기를 하는 방법...  
1923
게시판
LG U+ OZ 스토어 자율 심의 통과 (명화 퍼즐) 3 file
NBA Mania
2917   2011-08-05 2011-08-08 01:37
 
1922
게시판
알약이 해킹도구? 6
아즈라엘
2858   2011-08-05 2011-08-08 10:10
http://www.kbench.com/hardware/?no=102945&sc=1 집에 알약깔았는데..V3로 바꾸어야겠군요..  
1921
게시판
안드로이드 KRW 이전 관련으로 구글 코리아에 직접 전화해봤습니다. 4
JinOnEarth
2707   2011-08-05 2011-08-06 22:07
결론부터 말하자면, 메일로 다시 달라였는데- 구글코리아 담당자가 말하기를 자기들도 구글 본사와 연락해서 알아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 _' 여튼 전화로 간단하게 알아낸건, 1. 체크아웃 서비스를 등록한 사람이라면 메일이 갔을 것이다. 2. 현재 상황이라면...  
1920
게시판
어플에 게시판을 넣고싶은데요ㅠ방향좀잡아주세요 1
d넌너너너너
2904   2011-08-05 2011-08-08 07:51
안녕하세요 초보자입니다 이용자가 글도 쓸수 있는 간단한 게시판을 어플에 넣고 싶은데 방향을 모르겠네염 여러방법이 있는거 같던데 -rss를 받아서 뿌리는것(이건 보기만 되나요? 제가 만든건 보기만 되네요) -웹뷰로 뿌리는것 (게시판에 모바일용 스킨같은...  
1919
수익화 관련
알까기/장기 온라인 아이폰 버전 출시했어요 7 file
바야바
3525   2011-08-05 2011-08-05 20:31
 
1918
게시판
은행 코드를 잘못 입력해서 원화가 들어오지 않네요. 2
Hanazawa_
3795   2011-08-05 2011-08-05 10:51
이전 하는것도 귀찮은데 은행 코드 재대로 안 알아보고 011을 010이라 입력 해버리고는 그냥 눌러버렸더니 계좌 확인이 안되서 중간에 그냥 막혀 버렸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 해야 하는데 이전 신청은 이미 눌러버렸고. 이전은 전혀 되지고 않고, 원화...  
1917
게시판
[겜] Mayday 안드로이드 버전;;
박필
3220   2011-08-05 2011-08-05 00:29
아이폰 어플로 만들었는데 안드로이드 판으로 만들고 싶은데;; cocoslive가 안드로이드 판에는 없다는 군요. 담당 개발자의 답변을 받았는데 만들 계획 없다는 군요 ㅠㅠ 에혀;; OpenFeint써야하나;; 혹시 다른 리더보드 좋은 거 없나요??  
1916
게시판
안드로이드 KRW 이전때문에 미치겠네요.. 1
roman0306
2713   2011-08-05 2011-08-07 21:29
솔직히 하란대로 하면 되긴하는데.. 새로 만들어야 되는 아이디.. 모라고 또 아이디를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고.. 또 25달러 결제.. 25달러환불.... 단체로 항의 이멜 보내면 안될까요? 현재 하나의 구글 아이디로 애드센스등.. 모든걸 관리하는데 따로 떨어진...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