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
회색 | 506936 | 3 | 2010-02-07 | 2015-06-23 16:34 |
| 1975 |
게시판 광고를 달 수 있는 기준..?
|
지렁이@ | 2873 | | 2011-08-12 | 2011-08-12 18:46 |
|
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만든 앱에 광고를 달아보려고 하는데 그 광고를 달 수 있는 기준이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론 공공재(버스정보,지하철노선정보,기상청에서 제공하는 날씨정보) 정보들은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다고 ...
|
| 1974 |  |
게시판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이 안되요~
2
|
리테스 | 4912 | | 2011-08-12 | 2011-08-12 21:26 |
|
|
| 1973 |
수익화 관련 제 앱의 ADMOB의CTR,ECPM,RPM 이 이상해서 문의드립니다.
4
|
flyup | 5848 | | 2011-08-12 | 2011-08-13 20:01 |
|
몇달전부터 admob을 아이폰의 세개의 앱에 붙였는데 세개 모두 각각 하루 기준 request 100~300 fillrate 80~99% ecpm $0~$1.5 rpm$0~$1.5 clicks 0~2% 정도수준으로 지극히 일반적인 각각 몇십원정도, 세게 다합해서 50~150원정도의 하루 수익이 발생하고 있...
|
| 1972 |
게시판 XOOM의 SD card 지원은 허위인가요?
|
볼레로 | 2887 | | 2011-08-12 | 2011-08-12 10:42 |
|
이전에 여기에 올라노 기사나 게시물 보면, http://www.phonedog.com/2011/08/05/motorola-xoom-android-3-2-update-now-rolling-out-microsd-card-support-included/ XOOM에 OS 3.2 로 업데이트하면 SD card를 지원한다고 하던데요. 미국쪽에 확인부탁했더니,...
|
| 1971 |
게시판 [동영상]모바일의 중요성과 컨텍스트를 위한 디자인
|
방랑늑대 | 3247 | | 2011-08-12 | 2011-08-12 10:12 |
|
동영상 보기 : http://www.devmento.co.kr/devmain/ucc/ucc_detail.jsp?cate_code=ADAAAA&dataSeq=554 모바일 기초와 원리 그리고100% 활용하기 허광남ok jsp 대표 운영자 -한국형 모바일 플랫폼 기획, 개발, 디자인 관점에서 조명 -컨텍스트를 다루기 위...
|
| 1970 |  |
게시판 광복절 기념배너 고퀄
10
|
바야바 | 2881 | | 2011-08-12 | 2011-08-14 01:46 |
|
|
| 1969 |  |
게시판 오픈마켓 - 이동통신사 결제 (대한민국 가능?)
3
|
닥스픽스 | 4879 | | 2011-08-12 | 2011-08-12 12:27 |
|
|
| 1968 |
게시판 계정이전과 공개키... 여부
3
|
A-boy | 3190 | | 2011-08-11 | 2011-08-13 21:23 |
|
볼레로님 정보로 공개키의 문제점을 알게 되었는데... 정확하게 알고 업글하려고 미루고 있습니다. 테스트기기로 새로운 공개키로 개발하게 되니... 디버그keystore로 컴파일하면 인증오류가 나면서 실행이 안되는군요. 다시 기존 공개키로 바꾸니까 실행이 됩...
|
| 1967 |
스토어 OZ스토어에 광고 달고 올리신분 없으신가요?
|
라이트 | 4608 | | 2011-08-11 | 2011-08-11 21:40 |
|
카울리만 달아봐서 안마켓이랑 T스토어만 이용하는데 OZ스토어가 자율게임심의가 풀렸다길래 게임좀 올려볼까 하는데요 OZ스토어는 광고를 대체 어떻게 달아야 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OZ스토어 광고달고 이용해 보신분 없으신가요?
|
| 1966 |
게시판 안드로이드마켓 계정이전후에 기존 구매정보 관련
2
|
손도사 | 3268 | | 2011-08-11 | 2011-08-11 23:13 |
|
안녕하세요. 혹시, 안드로이드마켓 한국계정으로 옮길 때, 기존의 구매내역정보도 잘 옮겨지는 지, 먼저 하신분 계시면 간략한 답변 부탁합니다. 특히, 인앱영구결제 부분도 잘 살아서 이전되는 지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 1965 |
게시판 안드로이드 앱 레이아웃 짜는걸로 모자라서
2
|
브레이커즈 | 3063 | | 2011-08-11 | 2011-08-11 21:40 |
|
이제는 회사 홈페이지까지 구성해야 하는군요. 크흑. 우선 간단하게 무료웹호스팅 받아서 이것저것 깔아보고 돌려보는 중인데. 회사홈페이지 같은 중요한 건을 디자인 감각 개뿔도 없는 나한테 맡겨도 되는 것인가;;
|
| 1964 |
게시판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부분결제를 위한 라이브러리를 배포 합니다.
6
|
참외서리 | 5046 | | 2011-08-11 | 2011-08-17 15:39 |
|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부분결제를 위한 라이브러리 배포 합니다.안드로이드 게임이나 앱을 개발중인 업체에서는 간단하게 탭투페이 라이브러리를 앱에 탑재하는것만으로 부분과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아이템 구매, 전자책 구입, 실물상품 주문까지도...
|
| 1963 |
게시판 마켓이전 고유인증코드 문의
2
|
컨추리맨 | 3321 | | 2011-08-11 | 2011-08-12 22:48 |
|
새 계정 승인까지 완료되었는데 메일이 없어 고유인증코드가 없는데 어플 이전 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구글에 메일 보냈는데 감감 무소식이고... 답답하네요
|
| 1962 |
게시판 티스토어 추천에 관해.
7
|
kts0120 | 2923 | | 2011-08-11 | 2011-08-12 03:07 |
|
제 어플이 티스토어 추천으로 한 항목에서 무료 best에 있습니다. 근데, 전 솔직히 이 어플 말고, 다른 어플을 추천받고 싶고, 효용성 또한 더 뛰어난데.. 빛을 받지 못하고 있죠ㅠ_ㅠ 문제는 두개의 어플이 같은 항목에 있습니다. 과연, 같은 항목에서 동일 ...
|
| 1961 |
게시판 추천이 필요해요.
7
|
Boluntas | 2878 | | 2011-08-11 | 2011-08-16 06:12 |
|
티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앱을 올린지 6일째.. 합쳐봐야 일일 다운수가 100-200 건이네요. 추천에 올라간 앱들 너무 부럽네요.. 저도 추천좀 젭알... ㅠㅠ 정성들여 만든 괜찮은 앱인데 ㅠㅠ 그냥 글이 잘 안올라오길래 써봤습니다....
|
| 1960 |
게시판 마켓 이전관련 문의
4
|
컨추리맨 | 3207 | | 2011-08-11 | 2011-08-11 19:26 |
|
안녕하세요? 새로운 계정 생성하여 은행 계좌 확인까지 완료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새로운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Android 마켓에 대한 등록을 아직 처리중 입니다" 메시지가 나오면서 승인이 되지 않네요 만 2일이 지났는데 뭐가 잘못되서 그런가요? 아님 더 ...
|
| 1959 |
게시판 마켓 이전 후, 마켓에서 어플 아이콘이 깨져보이네요....
|
kts0120 | 2844 | | 2011-08-10 | 2011-08-10 22:31 |
|
마켓 이전 후, 마켓에서 어플 아이콘이 깨져보이네요.... 처음엔 아이콘이 깨져보여서, 마켓링크에서는 괜찮겠지..하고 확인하니 괜찮았습니다. 근데, 검색해서 목록에 뜨는 아이콘은 깨져서 보이네요.... 이게 무슨 날벼락.....
|
| 1958 |
게시판 구글 체크아웃 카드 정보는 삭제해도 되지 않나요?
|
꿈나무 | 3424 | | 2011-08-10 | 2011-08-10 17:38 |
|
안녕하세요. 개발자로 등록을 할때 쓴 카드 정보는 구글 체크아웃에 계속 남아 있는데요. 이 정보는 삭제를 해도 되는 것 아닌지 알고 싶습니다. 구글 체크아웃을 통해서 물건을 살 일도 없는데 그냥 정보가 남겨져 있는데요. 삭제를 해도 될 것 같은데 혹시나...
|
| 1957 |
게시판 마켓 이전후 에드센스 연결
2
|
덩크훈 | 3103 | | 2011-08-10 | 2011-08-11 01:54 |
|
안드로이드 마켓 이전 했는데요. 기존 계정은 에드센스 연결해서 수익금을 받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전한 후에도 에드센스 계정 연결해야 하는건가요? 체크아웃 가보니 계좌 인증이 있던데 이것만 하면 인증한 계좌로 돈이 들어오는건가요? 아시는분 답변 ...
|
| 1956 |
게시판 중국 마켓 Ndoo에서 이메일이 왔어요. 수익성이 있을까요?
4
|
아이고1 | 3679 | | 2011-08-10 | 2011-08-11 09:38 |
|
대충 이메일 내용은 우리 시장 크니깐 우리네에 올려라 그런 내용인데요. 수익성이 있나요? 여기 블랙마켓으로 알고 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