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5)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506961 3 2010-02-07 2015-06-23 16:34
2295
게시판
IT 솔루션에 대한 설문조사 협조 부탁드립니다.
sykim82
2524   2011-10-20 2011-10-20 16:34
“IT 솔루션에 대한 설문조사” 협조 안내 안녕하세요 (주)리서치앤리서치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다름이 아니오라,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에서는 매년 중소기업 개발 신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IT 솔루션 제공 업체인...  
2294
수익화 관련
카울리와 아담의 광고수익 비교(수익공개) 14 file
lovejin
10417   2011-10-20 2011-10-24 08:40
 
2293
게시판
활성화 설치수가 정상화 되었네요!! 16
Regular Motion
2777   2011-10-20 2011-11-04 09:16
어서 확인해보세요~  
2292
게시판
이런 메일 다들 오셨나요? 3
Boluntas
3021   2011-10-20 2011-10-20 14:08
-- To whom it may concern, We recently contacted you regarding compatibility issues of Smart Money-Budget with Galaxy Note, a new mobile device to be launched from Samsung Electronics soon. We would like to know if you are interested in kind...  
2291
게시판
여기는 일년 혹은 반년마다 오는것 같네요. :) 1
세모군
2902   2011-10-20 2011-10-24 22:43
약 1년전쯤에 오고나서 다시 왔네요 ^^ 그간 회사일이 너무 정신없이 돌아가다보니..... ICS 출시 되고나서 반응한번 살펴보러 왔다가 리플과 글을 쓰고 가네요. web 관련 framework 개발 -> 앱개발 -> webkit & browser 개발.. 이렇게 주 업무가 바뀌면서...  
2290
게시판
ADT 14 에서 바뀐것들 8
리누즈
3216   2011-10-19 2011-10-25 13:51
http://tools.android.com/download/adt-14-preview adt 페이지에 이미 올라와 있었군요ㅠㅠ 짧게 사용해봤는데 레이아웃 에디터 기능 개선된 것들이랑 xml에디터 자동정렬이 제 스타일로 정렬되는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ㅋㅋ 그리고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새로...  
2289
진로상담
이 회사를 계속 다녀야할가요?? 26
에찌남
6829   2011-10-19 2011-10-25 10:34
일단 저는 4년제 컴공과를전공했고 교육은따로 받지않고 집에서 한달정도 공부를하였습니다. 회사에 들어왔는데 막상들어오니 수습기간 3개월 급여80%준다고하더라구요.. 식대는 파견갓을때만 저녁주고..본사에서 야근해도 저녁밥값은안주더라구요;; 그외에 ...  
2288
게시판
4.0 아이스크림 9
아즈라엘
3079   2011-10-19 2011-10-19 23:49
http://developer.android.com/sdk/android-4.0.html 올만에 놋북 체이지 때문에 환경세팅 다시 하고 있는데.. 4.0 사이트가 있는데.. 에뮬은 sdk는 아직 없는거 같네요..  
2287
게시판
개발자님들께 질문 몇가지가 있습니다~ 4
잇힝국대통령
2783   2011-10-19 2011-10-19 10:20
1.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원래부터 포함되어 있는 기본 카메라 소스가 필요한데요, 찾을 수가 없네요;; 안드로이드 GIT 이 해킹된이후로 복구를 안하는건지... 도대체 구글은 뭔생각으로 가만히 앉아서 복구도 안하고있는지-_-;; 소스를 구할 방법이 없네요, 혹...  
2286
게시판
SEED-farm 무료 기술이전
시드팜
2844   2011-10-18 2011-10-18 11:09
[SEED-farm] 무료기술이전 수요조사2011.10.12 SEED-farm 무료기술이전 수요조사 안녕하십니까? 임베디드SW산업협의회 신성훈 연구원입니다. SEED-farm(www.SEED-farm.org)에서는 임베디드 리눅스 기반 제품의 성능향상에 도움이 되는 9가지 기술들을 제공하...  
2285
수익화 관련
스마트한 광고의 시작! adLivo에서 개발자님들의 app 을 모십니다. 34 file
헐헐
3420   2011-10-18 2011-10-19 11:00
 
2284
게시판
구글마켓에서 유료 판매 해보신분 ..2 3 file
hypark
4740   2011-10-18 2011-10-18 16:40
 
2283
게시판
고쳐졌으면 하는 안드로이드 마켓의 안좋은점! 5
승태김
2912   2011-10-17 2014-06-04 14:01
2.0.1 버전에서 오류가 있어서 2.0.2로 수정하여 다시 올렸답니다. 안드로이드는 항상 반영이 넘 늦는거같아요.. 2.0.2롤 올려둔 현재, 어떤 사용자는 2.0.1를 받아가게되고 어떤 사용자는 2.0.2를 받아가게되네요.. 두개가 공존하는 이런 이상한 상황입니다. ...  
2282
게시판
프리하시는분들 개발비용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게요 14
여석
6085   2011-10-17 2011-10-31 12:35
초보 개발자입니다. 원래는 안드로이드(자바)개열 개발자는 아닌데요. 어쩌다 보니 안드로이드 개발도 하게 되었거든요. 웹하고 아이폰쪽은 하시는분이 계시는데 안드로이드가 없다고 제가 맡아서 하게 되었었는데요. 웹뷰입니다. 개발은 거의 완료되었구요. ...  
2281
게시판
구글 마켓에서 유료 판매해 보신분 있으신가요? 16 file
hypark
6176   2011-10-17 2011-10-18 15:29
 
2280
스토어
티스토어 유료판매 (어제)14일것 정산이 안되네요?;; 3
위젯 팩토리
4551   2011-10-15 2011-10-15 21:25
티스토어 유료판매 (어제)14일것 정산이 안되네요?;; 혹시, 저만 그런가요? 티스토어 개발자센터 포럼에도 해당 글이 없는 것 같고..  
2279
스토어
티스토어 올리실때 혹시 패키지 이름 변경하시나요? 3
Sesang
5488   2011-10-15 2011-10-16 13:39
티스토어보면요.. 마켓이랑 이름 같은거 쓰고, 어플 업데이트 된경우에요. 마켓서 업데이트 하여도 티스토어 들어가면 내가 다운 받았던거 업데이트 되었다고 업데이트 시키잖아요.. 그렇다면 패키지명을 서로 다르게 해야 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다른 분들...  
2278
게시판
광고수익 답이 없는것일까요? 1
선후
3218   2011-10-15 2011-10-15 10:59
안녕하세요 선후입니다^^ 음 지금 만들고 있는 앱 개발이 거의 막바지로 가고 있는 와중에 옜날부터 생각해왔었지만, 유료는 회사 인지도나 앱 자체의 인지도가 높지 않을 경우 사장되기 너무 쉽고 무료 다운에 광고를 넣는것이 약자 입장에서는 좋으나..... ...  
2277
수익화 관련
카울리 수익 너무 떨어지신분 계신가요? 7
안드로이7
3097   2011-10-14 2011-10-17 12:47
요근래 업데이트를 자주하는데도 수익이 너무나 떨어져서 걱정했는데 원래 가을엔 광고가 없어서 그렇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혹시 다른분들도 수익률 확떨어지셨나요? 오늘이 제대로 떨어졌던데..  
2276
스토어
앱질에서 판매하시는 분 계신가요? http://www.appzil.com/
꿈나무
4522   2011-10-14 2011-10-14 08:00
안녕하세요. 우연히 알게된 새로운 국내 오픈마켓인데요. 상당히 괜찮은 곳 같은데 거의 알려지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혹시 이곳에서 판매를 하시는 분 계시면 어떤지 알려주세요. 구매결제 방법이 다양하고 이통사 구별이 없이 판매가 되는 것 같습니다. 개...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