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
회색 | 506961 | 3 | 2010-02-07 | 2015-06-23 16:34 |
| 2295 |
게시판 IT 솔루션에 대한 설문조사 협조 부탁드립니다.
|
sykim82 | 2524 | | 2011-10-20 | 2011-10-20 16:34 |
|
“IT 솔루션에 대한 설문조사” 협조 안내 안녕하세요 (주)리서치앤리서치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다름이 아니오라,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에서는 매년 중소기업 개발 신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IT 솔루션 제공 업체인...
|
| 2294 |  |
수익화 관련 카울리와 아담의 광고수익 비교(수익공개)
14
|
lovejin | 10417 | | 2011-10-20 | 2011-10-24 08:40 |
|
|
| 2293 |
게시판 활성화 설치수가 정상화 되었네요!!
16
|
Regular Motion | 2777 | | 2011-10-20 | 2011-11-04 09:16 |
|
어서 확인해보세요~
|
| 2292 |
게시판 이런 메일 다들 오셨나요?
3
|
Boluntas | 3021 | | 2011-10-20 | 2011-10-20 14:08 |
|
-- To whom it may concern, We recently contacted you regarding compatibility issues of Smart Money-Budget with Galaxy Note, a new mobile device to be launched from Samsung Electronics soon. We would like to know if you are interested in kind...
|
| 2291 |
게시판 여기는 일년 혹은 반년마다 오는것 같네요. :)
1
|
세모군 | 2902 | | 2011-10-20 | 2011-10-24 22:43 |
|
약 1년전쯤에 오고나서 다시 왔네요 ^^ 그간 회사일이 너무 정신없이 돌아가다보니..... ICS 출시 되고나서 반응한번 살펴보러 왔다가 리플과 글을 쓰고 가네요. web 관련 framework 개발 -> 앱개발 -> webkit & browser 개발.. 이렇게 주 업무가 바뀌면서...
|
| 2290 |
게시판 ADT 14 에서 바뀐것들
8
|
리누즈 | 3216 | | 2011-10-19 | 2011-10-25 13:51 |
|
http://tools.android.com/download/adt-14-preview adt 페이지에 이미 올라와 있었군요ㅠㅠ 짧게 사용해봤는데 레이아웃 에디터 기능 개선된 것들이랑 xml에디터 자동정렬이 제 스타일로 정렬되는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ㅋㅋ 그리고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새로...
|
| 2289 |
진로상담 이 회사를 계속 다녀야할가요??
26
|
에찌남 | 6829 | | 2011-10-19 | 2011-10-25 10:34 |
|
일단 저는 4년제 컴공과를전공했고 교육은따로 받지않고 집에서 한달정도 공부를하였습니다. 회사에 들어왔는데 막상들어오니 수습기간 3개월 급여80%준다고하더라구요.. 식대는 파견갓을때만 저녁주고..본사에서 야근해도 저녁밥값은안주더라구요;; 그외에 ...
|
| 2288 |
게시판 4.0 아이스크림
9
|
아즈라엘 | 3079 | | 2011-10-19 | 2011-10-19 23:49 |
|
http://developer.android.com/sdk/android-4.0.html 올만에 놋북 체이지 때문에 환경세팅 다시 하고 있는데.. 4.0 사이트가 있는데.. 에뮬은 sdk는 아직 없는거 같네요..
|
| 2287 |
게시판 개발자님들께 질문 몇가지가 있습니다~
4
|
잇힝국대통령 | 2783 | | 2011-10-19 | 2011-10-19 10:20 |
|
1.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원래부터 포함되어 있는 기본 카메라 소스가 필요한데요, 찾을 수가 없네요;; 안드로이드 GIT 이 해킹된이후로 복구를 안하는건지... 도대체 구글은 뭔생각으로 가만히 앉아서 복구도 안하고있는지-_-;; 소스를 구할 방법이 없네요, 혹...
|
| 2286 |
게시판 SEED-farm 무료 기술이전
|
시드팜 | 2844 | | 2011-10-18 | 2011-10-18 11:09 |
|
[SEED-farm] 무료기술이전 수요조사2011.10.12 SEED-farm 무료기술이전 수요조사 안녕하십니까? 임베디드SW산업협의회 신성훈 연구원입니다. SEED-farm(www.SEED-farm.org)에서는 임베디드 리눅스 기반 제품의 성능향상에 도움이 되는 9가지 기술들을 제공하...
|
| 2285 |  |
수익화 관련 스마트한 광고의 시작! adLivo에서 개발자님들의 app 을 모십니다.
34
|
헐헐 | 3420 | | 2011-10-18 | 2011-10-19 11:00 |
|
|
| 2284 |  |
게시판 구글마켓에서 유료 판매 해보신분 ..2
3
|
hypark | 4740 | | 2011-10-18 | 2011-10-18 16:40 |
|
|
| 2283 |
게시판 고쳐졌으면 하는 안드로이드 마켓의 안좋은점!
5
|
승태김 | 2912 | | 2011-10-17 | 2014-06-04 14:01 |
|
2.0.1 버전에서 오류가 있어서 2.0.2로 수정하여 다시 올렸답니다. 안드로이드는 항상 반영이 넘 늦는거같아요.. 2.0.2롤 올려둔 현재, 어떤 사용자는 2.0.1를 받아가게되고 어떤 사용자는 2.0.2를 받아가게되네요.. 두개가 공존하는 이런 이상한 상황입니다. ...
|
| 2282 |
게시판 프리하시는분들 개발비용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게요
14
|
여석 | 6085 | | 2011-10-17 | 2011-10-31 12:35 |
|
초보 개발자입니다. 원래는 안드로이드(자바)개열 개발자는 아닌데요. 어쩌다 보니 안드로이드 개발도 하게 되었거든요. 웹하고 아이폰쪽은 하시는분이 계시는데 안드로이드가 없다고 제가 맡아서 하게 되었었는데요. 웹뷰입니다. 개발은 거의 완료되었구요. ...
|
| 2281 |  |
게시판 구글 마켓에서 유료 판매해 보신분 있으신가요?
16
|
hypark | 6176 | | 2011-10-17 | 2011-10-18 15:29 |
|
|
| 2280 |
스토어 티스토어 유료판매 (어제)14일것 정산이 안되네요?;;
3
|
위젯 팩토리 | 4551 | | 2011-10-15 | 2011-10-15 21:25 |
|
티스토어 유료판매 (어제)14일것 정산이 안되네요?;; 혹시, 저만 그런가요? 티스토어 개발자센터 포럼에도 해당 글이 없는 것 같고..
|
| 2279 |
스토어 티스토어 올리실때 혹시 패키지 이름 변경하시나요?
3
|
Sesang | 5488 | | 2011-10-15 | 2011-10-16 13:39 |
|
티스토어보면요.. 마켓이랑 이름 같은거 쓰고, 어플 업데이트 된경우에요. 마켓서 업데이트 하여도 티스토어 들어가면 내가 다운 받았던거 업데이트 되었다고 업데이트 시키잖아요.. 그렇다면 패키지명을 서로 다르게 해야 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다른 분들...
|
| 2278 |
게시판 광고수익 답이 없는것일까요?
1
|
선후 | 3218 | | 2011-10-15 | 2011-10-15 10:59 |
|
안녕하세요 선후입니다^^ 음 지금 만들고 있는 앱 개발이 거의 막바지로 가고 있는 와중에 옜날부터 생각해왔었지만, 유료는 회사 인지도나 앱 자체의 인지도가 높지 않을 경우 사장되기 너무 쉽고 무료 다운에 광고를 넣는것이 약자 입장에서는 좋으나..... ...
|
| 2277 |
수익화 관련 카울리 수익 너무 떨어지신분 계신가요?
7
|
안드로이7 | 3097 | | 2011-10-14 | 2011-10-17 12:47 |
|
요근래 업데이트를 자주하는데도 수익이 너무나 떨어져서 걱정했는데 원래 가을엔 광고가 없어서 그렇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혹시 다른분들도 수익률 확떨어지셨나요? 오늘이 제대로 떨어졌던데..
|
| 2276 |
스토어 앱질에서 판매하시는 분 계신가요? http://www.appzil.com/
|
꿈나무 | 4522 | | 2011-10-14 | 2011-10-14 08:00 |
|
안녕하세요. 우연히 알게된 새로운 국내 오픈마켓인데요. 상당히 괜찮은 곳 같은데 거의 알려지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혹시 이곳에서 판매를 하시는 분 계시면 어떤지 알려주세요. 구매결제 방법이 다양하고 이통사 구별이 없이 판매가 되는 것 같습니다. 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