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
회색 | 506857 | 3 | 2010-02-07 | 2015-06-23 16:34 |
| 2314 |
게시판 저희가제작하는 어플리케이션 평가좀 부탁드려요^^
10
|
jurijuri | 3670 | | 2011-10-25 | 2011-10-26 17:08 |
|
안녕하세요~! 저는 모대학의 의료정보시스템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저를 포함한 두명의 친구들이 졸업작품으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편리 어플리케이션"을 제작중입니다! 그리하여 많은 이들의 조언을 듣고자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저희...
|
| 2313 |
게시판 갤럭시 넥서스 발표 동영상을 보니....
3
|
남은그루터기 | 3158 | | 2011-10-25 | 2011-10-27 18:27 |
|
오늘에야 뒤늦게 갤럭시 넥서스 & ICS 발표 동영상을 봤는데요... 새삼 잡스가 정말 대단한 사람이었구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신종균 사장, 앤디 루민 등등 누가 나와서 발표를 해도 뭔가 잡스에게서 느낄 수 있었던 좌중을 압도하는 특유의 포스가 느껴...
|
| 2312 |
수익화 관련 요즘 펍의 광고 관련글마다 애드큐브 댓글이 달리길래 몇자 적습니다.
6
|
JI2SOFT | 4168 | | 2011-10-25 | 2011-10-27 09:24 |
|
개인 개발자 분들 참고 하시라고 적는 글입니다. 올해초에 애드큐브 몇달 사용했었고 너무 낮아 한동안 뺐다가 최근에 다시 붙였다가... 역시 낮길래 다시뺐습니다. 제 클릭율은 0.08 정도 입니다. 타사에 비해 낮은 클릭비율인데요 노출률로 커버된다고 말씀...
|
| 2311 |
게시판 아이나비 공모전 참여하신분 계신가요?
1
|
안드로이7 | 2739 | | 2011-10-25 | 2011-10-25 23:18 |
|
아이나비 공모전 참여했는데 마감은 9월30일인데 아직도 발표를 안하니 의아하네요. 혹시 이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ㄷㄷ
|
| 2310 |
게시판 adt-14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바뀐점 (+티스토어검수관련 변경)
5
|
코코뿅뿅 | 3206 | | 2011-10-25 | 2011-11-22 19:34 |
|
일단 adt-14로변경되면서 바뀐점을 나열하자면.. 1. 이클립스에서 안드로이드프로젝트생성할때 예전에는 한페이지에서 바로 됫었는데 이제 3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프로젝트명->버전선택->activity이름 및 해당 패키지이름 바꾸기) 2. 예전에 어플리케이...
|
| 2309 |
게시판 특허 관련.. 이상한 메일이 왔어요... ㅠ.ㅜ
13
|
qhrrlxp | 3247 | | 2011-10-25 | 2011-10-27 21:08 |
|
T스토어에 앱을 한개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 오늘 고객문의로 이상한게 날라왔어요... 내용) 귀하의 앱은 구동 방식에 있어서 특허(출) 10-2009-0103350 휴대단말기의 영상문자음악및 음성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출력하는 장치 와 동일하므로 특허법에 ...
|
| 2308 |
게시판 푸시 서버 구축을 하려면 어떤 책을 바야하나요?
3
|
만라장 | 4331 | | 2011-10-25 | 2011-10-25 18:08 |
|
안녕하세요. 푸시 서버 구축을 하려면 어떤 책을 바야하나요? jsp관련 책을바야하나요? jsp관련 책을 바야되면 어떤 책이 좋을까요? 아니면 푸시서버 관련 책이 따로있나요? 초보개발자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307 |
수익화 관련 라이브포인트 소식이 또 뜸하네요
6
|
코코뿅뿅 | 3125 | | 2011-10-24 | 2011-10-26 15:52 |
|
얼마전까지 죽니마니 사니마니 하던데 ㄷㄷ 라이브포인트에 뭐 전화도 안걸리고~ 몇십만원 이상의 광고비 집행이 안되서 환급받지못하는 글이 많이올라왔었는데.. 지금은 어떤가요?? 많이 나아졌는지 모르겟네요
|
| 2306 |
게시판 인모비 광고 달아보신분 있나요?
|
곰토스 | 4661 | | 2011-10-24 | 2011-10-24 20:01 |
|
인모비 (www.inmobi.com) 달아보신분 있으면 아담이나 애드몹등 타 광고 대비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공유 부탁드립니다.
|
| 2305 |
게시판 Cauly 광고가 거의 나오지 않네요. ㅠㅠ
28
|
Regular Motion | 3394 | | 2011-10-24 | 2011-10-25 12:09 |
|
Cauly 광고가 최근 한 4일전부터 급격히 줄어들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거의 나오지 않고있네요 ㅠㅠ Cauly 사용하시는 분 모두 동일한가요??
|
| 2304 |
게시판 마켓등록앱 검색되는지 도와주세요~
6
|
dodorosi | 3597 | | 2011-10-24 | 2011-10-25 00:33 |
|
어플리케이션 이름 videoTV 입니다. 지난 10월 22일 등록하였구요. 홈페이지에서 인기도로 검색해야만 노출이 되고 있고 관련성으로 검색하면 노출이 되지않습니다 (마켓 기본검색은 관련성) 혹시 폰으로 videoTV를 검색해서 검색이 되시는분 계신가요? (전 ...
|
| 2303 |
게시판 유료 어플이 3개나 팔렸습니다 ~(^^)~
15
|
밥아저씨 | 5368 | | 2011-10-24 | 2011-10-26 08:55 |
|
삼일전 쯤... 광고가 없는 버젼으로 해서 1500원에 올려봤습니다. 여태까지 다운로드수에 반응이 없다가, 방금 실제 설치된 사용자가 2명이라고 뜨길래 불법 사용자인줄 알고, 판매 계정화면으로 들어가보니 세분이 구매해주셨네요!! 음..왜 전체 다운로드수는...
|
| 2302 |  |
스토어 앱 등록을 하였는데. 마켓홈피에서 검색해보면 관련성으로는 나오지않고 인기도로검색해야 나옵니다.
1
|
dodorosi | 4828 | | 2011-10-23 | 2011-10-23 16:48 |
|
|
| 2301 |
수익화 관련 애드몹 어플 신규 등록시 클릭되는거 딜레이 되나요?
3
|
물고기 | 3324 | | 2011-10-23 | 2011-10-24 09:52 |
|
어제 아담 + 애드몹으로 광고단 어플을 출시했습니다 애드몹광고는 실험삼아 지인걸로 여러번 눌렀는데도 몇시간째 카운트가 0네요; 호출수가 8000인데도 클릭율이 0인거 보면 먼가 잘못 연동한건가요;; 아담 광고가 없을때 애드몹 뜨게 해놨는데 이게 문제가 ...
|
| 2300 |
수익화 관련 개인 앱으로 광고 수익 받으시는 분들 한테 질문
29
|
jc2011 | 6331 | | 2011-10-22 | 2011-11-11 18:51 |
|
개인적으로 앱을 몇개 런칭해서 운영하는 21살 대학생 개발자 입니다. 몇 개월전에 이미 매달 광고 수익이 1000만원을 돌파했네요... 남들이 보면 우와.. 쩐다 하지만.. 그냥 뭔가 그런 생각이 듭니다... 내가 왠지 진짜 노력해서 번 돈이 아닌 것 같은 느낌...
|
| 2299 |
게시판 라이브러리 게시판이 있으면 좋겠네요
1
|
지능도시 | 2751 | | 2011-10-21 | 2011-10-21 19:00 |
|
Android 개발과 관련하여 상용 라이브러리 게시판이 있으면 좋겠네요. 소개도 있고 정보도 나누고 하면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
| 2298 |
게시판 요즘도 티스토어 범용인증서 필요하나요?
5
|
다미앙 | 3104 | | 2011-10-20 | 2011-10-21 22:48 |
|
예전 책에 보면 범용인증서가 필요하다 그러던데 지금 데프 티스토어 가입하고 바로 올릴수 있게 되었네요?? 최근에 와서 필요없어진건가요-_-;; 그럼 이때까지 왜 필요했던건지.. 참..
|
| 2297 |
게시판 해외 마켓 부분 유료화를 어떤걸 쓰고 계시는지요?
|
재미개발자 | 2823 | | 2011-10-20 | 2011-10-21 08:39 |
|
이번에 해외 마켓을 한번 두드려볼까 생각중입니다. 대충 정보를 살펴보니 안드로이드마켓과 아마존이 있는데 부분 유료화에 있어서는 어떤걸 써야한다는 강제 사항은 없는것 같더군요. 혹시 이미 진출하신 개발자 계시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써드 파트쪽도...
|
| 2296 |
공모전 [성남 문화 콘텐츠 앱] 공모전 안내
|
GMAC | 4279 | | 2011-10-20 | 2011-10-20 18:25 |
|
|
| 2295 |
게시판 IT 솔루션에 대한 설문조사 협조 부탁드립니다.
|
sykim82 | 2524 | | 2011-10-20 | 2011-10-20 16:34 |
|
“IT 솔루션에 대한 설문조사” 협조 안내 안녕하세요 (주)리서치앤리서치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다름이 아니오라,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에서는 매년 중소기업 개발 신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IT 솔루션 제공 업체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