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4)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506162 3 2010-02-07 2015-06-23 16:34
3094
게시판
admob 광고수익을 paypal에서 받았는데요...제가 잘못해서...~~ file
헬보이
3429   2012-03-28 2012-03-28 17:16
 
3093
게시판
무료로 개발자 구하기 9
로쓰
3013   2012-03-28 2012-03-28 17:44
아까 올라온 글에 댓글 달고 있는데 글이 삭제 됐네요;; 제가 하려던 말은 여기 있는 개발자분들에게 앱 디자인을 무료로 해드릴테니, 이러이러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세요. 라는 식의 교환 형태가 되면 사람 구하는게 가능할지도 모르겠다라는 말이었습니다. ...  
3092
게시판
google i/o 2012 티켓 5
whylee
2999   2012-03-28 2012-03-29 13:39
회사에서 보내준다고 해서 저랑 동료 1명이, 예전 수강신청할 때의 Click손놀림을 생각 하면서 등록을 하였는데, 운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아쉽게도 저만 성공을 했습니다. 꼭 같이 가야만 되는 것인데 난감한 입장입니다. 혹시 ticket을 다른 방법으로 구할 ...  
3091
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용량제한 풀린건가요? 3
하늘아륑
7478   2012-03-28 2012-03-28 17:06
구글 플레이 스토어 용량제한 풀린건가요!? 예전에 50MB 가 최고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까 스토어에 게임카테고리 보니까 용량이 135MB 짜리 게임이 있더라구요 전 그리 큰 용량의 어플은 올릴일이 없기에 잘모르겠네요.. 풀린건가요!?ㅎㅎ http://play.google...  
3090
수익화 관련
모바일앱 광고 vs 일반 웹 광고 2
vkemd
2843   2012-03-27 2012-03-28 10:47
똑같은 콘텐츠를 똑같은 사용자가 이용하면 어느 쪽이 광고 수익을 창출하기가 더 좋을까요? 모바일 쪽으로 더 끌리기는 한데 너무 광고 플랫폼에 일희일비하는 문제가 걸리기도 하고... 고민이네요.  
3089
게시판
io12 등록 1시간전... 9
gykim_barry
2414   2012-03-27 2012-03-28 00:57
제가 시간계산을 제대로 했다면 앞으로 1시간 뒤에 등록이네요;; 문제풀고 등록이라는데 무슨문제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3088
게시판
안드로이드 버튼 및 이미지 사이즈 관련 질문합니다. 2
ㅇㅇㅇㅇㅇㅇㅋ
3027   2012-03-27 2012-03-28 16:21
초보인데요 예를들어 제가 넥서스원 기준으로 버튼 크기를 가로 120 X 세로 68크기의 버튼을 제작했다고 가정하면 액정이 더 큰 갤럭시 노트나, HTC 센세이션 등에 동일한 비율이 들어가면 버튼 크기가 고정되서 나오나요? 만약 고정되서 나온다면 유동적으로 ...  
3087
게시판
구글마켓 인앱빌링...테스트계정 질문좀 드릴께요.. 1
andwhy
5099   2012-03-27 2012-03-27 19:50
인앱빌링을 어찌저찌 구현을 했는데... 결제화면까진 뜹니다... 근데...테스트 계정으로 등록을 했는데.. 신용카드 정보를 넣으라고 나오네요.... (sk에 청구 되거나...) 이거...테스트 할땐 정보를 어떻게 넣어야 하는건가요??;;; 실제로 결제될까봐 무섭네요..  
3086
스토어
마켓에 유료앱을 올렸는데 다운시 결제오류?? 2
프릐쟈
6012   2012-03-27 2012-04-09 23:48
http://market.android.com/details?id=yjb.android.Sutda 오늘 새벽 3시에 올렸습니다. 어찌보면 앱 광고일 수도 있는데 ;;; 아무도 다운을 안받길래 -_-;; 혹시나 하고 큰맘먹고 테스트겸 제 폰으로 다운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KT계정에 청구 <-- 선택하고 ...  
3085
수익화 관련
AD@M VS Cauly 2
정드로이드
2982   2012-03-27 2012-03-27 18:38
안녕하세요 예전에 카울리의 수익이 하도 안나와서 클릭당 15원... 아담 + 카울리로 바꾼뒤 수익 공개 합니다. 애드립을 써서 아담이 1순위 카울리가 2순위 입니다. 3월 25일자 입니다. 같은 어플이고 아담이 먼저 노출된후 카울리가 노출됩니다. 카울리 2012-...  
3084
게시판
Atom x86 Emulator 사용하시는분 계십니까? 4
아즈라엘
4713   2012-03-27 2012-03-27 17:14
반갑습니다. 그동안 사용할 일이 없어서 관심은 안주던 에뮬레이터를 사용할 일이 생겼습니다. Atom x86 설치 방법 http://software.intel.com/en-us/articles/installing-the-intel-atom-tm-android-x86-emulator-image-add-on-from-the-android-sdk-manager/...  
3083
게시판
설문조사 부탁 드립니다. 7
타조군
2948   2012-03-27 2012-03-28 16:17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장성 조사를 위해서 개인적으로 설문을 하나 진행하고 있습니다. 9문항의 간단한 설문으로 평소 사용하시는 컴퓨터가 고장났을때 관련한 내용입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viewform?formkey=dHdKVzNMR3U5eW9LUFRrY3NpaEV...  
3082
게시판
정말 속시원히 알려주실 분 없나요? ㅠㅠ 구글플레이vs티스토어 10
BBright
3500   2012-03-27 2012-04-01 08:44
제가 정말 이글저글 봐서는 요즘 대새는 안드로이드마켓이여서 티스토어같은 마켓들이 많이 죽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사실인가요? 왜 제가 이게 이렇게 신경쓰이냐면 티스토어 사이트에서 보면 유료어플들 다운로드 숫자들이 만만치 않은데요.. 도대체 ...  
3081
토론방
개발용 노트북을 따로 쓰시나요들?? 19
하늘아륑
11132   2012-03-26 2012-03-28 08:58
물론 개발을 한다면 노트북이 한대쯤은(?) 있을실거라 생각합니다만.. 혹시 어떤 종류의 노트북을 쓰고 있나해서요ㅎ 이번에 노트북을 바꾸려고 하는데요, 제가 게임은 안하는 관계로 기껏해봐야 개발(안드로이드 + 웹프로그래밍(웹디+스프링3.0)) 이랑 뭐 영...  
3080
수익화 관련
애드몹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6
안방난로
3273   2012-03-26 2012-03-27 09:30
작년에 쭉 카울리 하나만 달고 쓰다가 1월에 수익이 급감한 후로 아담과 함께 썼습니다. 그 후로 매출이 많이 올랐고 카울리측에서 연말에 직접 찾아와서 얘기도 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서 카울리-아담 순으로 쓰다가 CPC 차이가 너무 커서 아담-카울...  
3079
수익화 관련
공모전 같이 나가 실분 구합니다. 8
센스가이
2995   2012-03-26 2012-03-28 03:21
안녕하세요. 조선대학교를 졸업한 박 성 수 라고 합니다. 공모전을 준비 하려고 하는데, 같이 하실 분 모집 합니다. 프로그래머 한명과 디자이너 한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머는 자바와 안드로이드를 능숙히 할 수 있으시면 되시구요, 디자이너는 포...  
3078
게시판
갤럭시S2 ICS C2DM Delay 이상 없으신가요? 1
민트껌
3222   2012-03-26 2012-03-26 20:55
갤럭시S2 (SKT) 단말로 테스트 중인데, ICS 4.0 업뎃 이후부터 C2DM을 단말에서 실시간으로 수신하지 못하고, 5분 간격으로 수신하네요~ C2DM의 이슈일지 삼성의 ICS 최적화의 문제일지... 해외 블로거들 QnA를 좀 보니, ICS에서 C2DM이 5~10min Delay 가 있거...  
3077
수익화 관련
애드몹 17 file
두둥실
3425   2012-03-26 2012-04-03 13:24
 
3076
수익화 관련
아담광고 보안 문제 있지 않나요 ..? 6
프릐쟈
2848   2012-03-26 2012-03-26 13:20
애드몹이나 TAD의 경우 판매자 고유 ID를 코드상에서 세팅하게 되있는데 ... 아담같은 경우는 매니페스트에 ID를 박아넣는 방법이 있는데 ... 이거 다른 사람들이 APK 파일 까서 매니페스트.xml에 ID만 바꿔도 광고가 뜨는진 모르겠지만 .. 만약 된다면... 블...  
3075
게시판
'초고수_안드로이드로 용돈벌기' 증정이벤트 당첨자 명단입니다~^^* 4 file
아이콕스
2950   2012-03-26 2012-03-27 12:10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