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1 |
로봇 질문 OID 제작과 패드 위 속도 조절 및 MP3 파일 로봇 재생 관련 질문
6
|
CMOS | 9032 | | 2013-02-18 | 2013-02-20 14:10 |
|
공모전 준비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몇 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1. OID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이 A3는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2. 현재 패드 위에서 알버트가 움직이는 속도가 10정도 밖에 되지 않는데, 시연 전까지 속도 ...
|
| 110 |
로봇 개발 OID 패턴 파일 생성시 픽셀이 커지는 문제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5
|
wakeup | 10122 | | 2013-02-17 | 2013-02-18 22:50 |
|
OID 출력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해야되나보다라고 생각하고 인쇄소에 다시 견적을 내고 알아보고 있는 중에 파일을 확인하니 카드 이미지 크기에 비해 OID 패턴 파일 픽셀이 너무 큰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카드 크기 픽셀이 200 x 300이라고 가정...
|
| 109 |
로봇 공모전 데모시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5
|
rooex | 10549 | | 2013-02-16 | 2013-02-17 00:00 |
|
수고 많으십니다. 전에 주신 메일을 추측해 보면, 마치 G-Start처럼 참가자들마다 각 부스(?)가 정해져 있고 전시하는 형식일거 라는 추측을 했습니다만.. 최근에 온 메일보니.. 왠지 방식이 변경 되었을거라 생각해서 질문 드립니다. 데모 시연 형식(?), 구비...
|
| 108 |
로봇 공모전 2회 공모전 의견 수렴
3
|
아까이 | 8035 | | 2013-02-12 | 2013-02-15 00:48 |
|
아래 답글에도 적었지만 이번 공모전이 끝나면 바로 2회 공모전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아직 규모와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공모전 방식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1회 공모전은 저로서도 아쉬움이 많이 남아서... 정리 차원에서 글을 적어 ...
|
| 107 |
로봇 공모전 [OID 인쇄에 관한 건의사항]
7
|
박카카ㅋ | 10182 | 4 | 2013-02-12 | 2013-02-15 14:38 |
|
안녕하세요. 이번 공모전에 참가하는 학생입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봐 글을 쓸까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더 나은 대회환경을 위해서 건의를 해야할 것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목에서 말했듯이 OID인쇄 관련해서 건의 드릴게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
|
| 106 |
로봇 개발 OID 패턴 파일
2
|
아까이 | 6966 | | 2013-02-09 | 2013-02-11 14:53 |
|
표준 내비게이션 패드의 OID 패턴 파일을 튜토리얼 > 제품 소개 > 패드 및 카드 > 내비게이션 패드 http://www.smartrobot.org/ko/tutorial/pad/navigationpad.php 에 올려 놓았습니다. 설 명절 잘 보내세요.
|
| 105 |
로봇 질문 OID 종이재질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
show8765 | 6882 | | 2013-02-06 | 2013-02-07 22:36 |
|
안녕하십니까 OID패턴 인쇄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고 있는데요. 옵셋인쇄로 여러군데 견적을 내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군데 문의해보는데 종이 재질에 대해서도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담당자님께서는 OID테스트 하셧을때 어떤 종이(?)를 쓰셨을때 인식률...
|
| 104 |
기타 팀원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CMOS | 6124 | | 2013-02-06 | 2013-02-07 00:01 |
|
안녕하세요. 팀원 관련해서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한 명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눈도 많이 오고 날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 103 |
로봇 질문 네비게이션 패드 OID패턴 인쇄 질문입니다.
2
|
keyduck | 7248 | | 2013-02-05 | 2013-02-06 14:04 |
|
안녕하십니까 공모전 작품 인쇄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책이나 카드 같은 경우 디자인 한 그림을 CMY로 인쇄 후 OID 패턴을 K 값으로 그 위에 다시 인쇄하면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번에 지급받은 네비게이션 패드의 인쇄된 OID는 그대로 쓰되 배경...
|
| 102 |
로봇 개발 OID 인쇄하는 곳
6
|
아까이 | 7642 | | 2013-02-05 | 2013-02-13 15:21 |
|
지난번 말씀 드렸던 OID 인쇄소 A3 한 장에 4천원 한다던... 오늘 확인해 봤는데 좀 이상하네요. 딴 데 가면 4천원보다 더 쌀 것 같아서요. 어쨌든 인쇄소는 "프린트 카페"라는 곳인데 충무로에 있고 홈페이지는 http://iprintcafe.co.kr/ 입니다. 여기 전화번...
|
| 101 |
로봇 개발 타일패드 다시 문의드립니다.
1
|
뿌앙뿌앙뿌앙 | 7078 | | 2013-02-04 | 2013-02-05 00:07 |
|
안녕하세요 저번에 타일패드 관련해서 문의 드렸었는데 개별적으로 연락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연락이 안와서 글 남깁니다. 아직 개발페이지 타일패드액션에도 아무것도 없고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100 |
로봇 개발 스마트로봇라이브러리 관련질문입니다.
2
|
죠단 | 6377 | | 2013-02-04 | 2013-02-05 01:10 |
|
교수님, 안녕하세요, 이재용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플래시기반의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개발중에 있는데, 현재 런처의 버전은 1.3.3인데 저희에게 제공된 플래시 라이브러리는 1.3.1입니다. 네이티브앱이나, 하이브리드앱 라이브러리도 마찬가지구요. ...
|
| 99 |
로봇 개발 네비게이션 패드 및 스피커 관련 질문
1
|
CMOS | 6212 | | 2013-02-04 | 2013-02-04 23:58 |
|
안녕하세요. ^^ 어플 개발을 하다가 궁금한 부분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첫 째로 네비게이션 패드 위에서 특정 좌표로 이동하는 예제 코드는 확인해보고 실행해 보았는데요. 속도가 너무 느려서 그런데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서 mAction.activate(); 함수 전...
|
| 98 |
로봇 개발 MP3 파일 재생 질문입니다.
1
|
hshan | 6306 | | 2013-02-03 | 2013-02-03 21:02 |
|
안녕하세요 MP3파일을 알버트에서 재생하려고 튜토리어을 보고 LAME으로 MP3디코딩을 하려고 보니.. LAME은 mp3 encoder인거 같더군요.. 혹시 mp3플레이 테스트를 하실때 어떤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 97 |
로봇 질문 OID인쇄 할 이미지 작업 시 CMYK 색에 대한 질문 드립니다.
3
|
JeiKei | 7060 | | 2013-02-01 | 2013-02-01 23:20 |
|
실제 프린트를 해야 하는데 검은색 테두리를 그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 해서 현재 C(100%)M(100%)Y(100%)K(0%) 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육안으로 보기에는 검은색이나 큰 차이가 나질 않는데 CMY 100으로 주고 K를 0으로 사용한 이미지를 출력 후 여기에 K...
|
| 96 |
로봇 교육 애로사항 해결 상담회 변경
2
|
아까이 | 6120 | | 2013-02-01 | 2013-02-02 01:21 |
|
공모전 참석자 전체 팀에게 메일 보냈습니다. 메일 확인 하세요. 제 전화번호를 여기에 적을 수가 없어서 일단 대략적으로 다시 알려 드리면... ----------------------------------------------------- 제가 토요일에 대전에 내려가야만 하는 일이 발생하고 ...
|
| 95 |
로봇 개발 OID 인쇄에 대한 희소식
4
|
아까이 | 6558 | | 2013-02-01 | 2013-02-04 20:01 |
|
저희 학생이 4000원 주고 인쇄했더군요. ㅡ.ㅡ 그래서 학생에게 연락해서 인쇄소를 물어보려고 하는데 지금 연락이 안되네요. 학생에게 물어보고 알려드릴께요. 어쨌든 희망이 생겨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학생이 뭔가 잘못 알고 있나... 하는 생각도 들고 ...
|
| 94 |
로봇 질문 oid코드 인식에 따른 imageview 처리
2
|
asy | 7042 | | 2013-01-31 | 2013-02-04 16:45 |
|
oid 센서로 인식되는 카드의 종류에 따라 다른 imageview를 출력하고 싶은데 어떻게 구현해야 하나요 . 카드 종류에 따른 로봇의 움직음은 제어가 되는데 imageview는 계속 시도를 해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layout에 imageview를 넣는것 말고 다른 방법을 시도...
|
| 93 |
로봇 개발 OID 인쇄관련 질문입니다.
16
|
세이서스 | 7744 | | 2013-01-25 | 2013-02-01 01:58 |
|
OID카드를 제작할때 그림과 OID패턴을 따로 인쇄해야 하나요? 따로해야 한다면 무엇을 먼저 인쇄행하나요? 그리고 제작 대행업체좀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92 |
로봇 개발 MP3 파일을 로봇의 스피커로 출력하는 방법
|
아까이 | 7001 | | 2013-01-24 | 2013-01-24 00:09 |
|
MP3 파일을 로봇의 스피커로 출력하는 방법을 개발자 사이트의 튜토리얼 > 네이티브 앱 개발 > 더 자세히 알기 > MP3 재생하기 에 올려 놓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