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앱개발 질문
게시글 작성시 소스코드를 보기 쉽게 처리하기 33 file
멍멍대왕
724092 5 2010-01-21 2013-02-17 14:05
공지
앱개발 질문
[필독] Q&A 게시판 글작성 안내, 질문전 검색 필수! 176
회색
1205412 7 2010-01-29 2020-09-21 15:37
42072
앱개발 질문
sql where 에서 복합 질의시 결과값이 제대로 나오지가 않습니다... 5
중간쯤
2336   2012-11-24 2012-11-26 16:51
안드로이드 SQL 의 where 에 대한 것입니다. 간단하게 생각이 들지만 막상 해보니 결과값이 다르게 나와 도움을 요청해봅니다. 테이블에 Number, Code 가 들어있습니다. 이중 Number 값이 '4' 이거나 '6' 인 내용중 Code 값이 '0' 인 자료들을 가져오고자 합니...  
42071
앱개발 질문
Assets 디렉토리 접근 질문!
벌레레레
2440   2012-11-24 2012-12-01 20:05
AssetFileDescriptor descriptor = null; try { descriptor = getAssets().openFd("/SimpleTheme/ic_launcher.png"); } catch(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이렇게 하였습니다. assets 디렉토리에 SimpleThem...  
42070
앱개발 질문
yuv422 를 변환 및 출력을 시켜봤는데요... file
saljasc
3248   2012-11-24 2012-11-24 04:57
 
42069
앱개발 질문
키보드 올라올 때 레이아웃
임베디드전공자
3413   2012-11-24 2012-11-24 03:47
키보드 올라올 때 adjustpan 하면 EditText만 가리지 않을 정도로 레이아웃이 올라가고 Resize 하면 깨지잖아요 이거 EditText 포커스들어가면 레이아웃이 맨 밑에부터 일정 크기만큼 위로 올라가게 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조언좀부탁드립니다  
42068
앱개발 질문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소켓통신관련질문입니다. 5
HardStudyman
2240   2012-11-24 2012-11-25 18:26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지금 안드로이드와 안드로이드 기기간에 파일을 주고받는 프로그램을 짜고있는데요. (화면공유) 혹시 기기간에 소켓통신을 하기위해서는, pc서버가 필요한가요? 안드로이드기기를 서버로 두고 통신할 수도있나요? 방법좀알려주세요^^;;  
42067
앱개발 질문
안녕하세요 Key Event 관련 질문입니다.
갓스피드
2548   2012-11-23 2012-11-23 23:47
안녕하세요. 제가 만드는 어플에서 볼륨 업다운으로 service에서 기능을 수행하려고 하는데 Key Event를 service 부분에서 받는 것을 잘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42066
앱개발 질문
이미지 내부저장소 저장 질문이요
안드로군
2242   2012-11-23 2012-11-23 23:32
Context 클래스가 아닌 클래스에서 아래와 같이 파일을 저장하기위해 코딩을 했습니다. 빨간줄로 쳐있는 부분을 Context 클래스에서 값을 전달받아 사용하였는데 파일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try{ File file = new File("test.png"); Fi...  
42065
앱개발 질문
Power Off 방법은 무엇일까요? 5
지능도시
6785   2012-11-23 2012-11-24 14:25
전원 버튼을 사용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적으로 Power Off를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Screen Off가 아니라 전원 통채로 끄는 Power Off를 뜻합니다. 전원을 끄는 API가 있거나 전원버튼을 누를 때 팝업되는 창을 startActivity() 방식 처럼 부를 수 있는 방법이 ...  
42064
앱개발 질문
AlertDialog와 토스트 사용시 질문이요 3
뿌읭뿌융
2266   2012-11-23 2012-11-24 22:52
알러트다이얼로그 쓰면서 토스트를 띄우는데 토스트 띄우고나면 알러트다이얼로그가 사라집니다. 해결방법 없나요?  
42063
앱개발 질문
센차+폰갭일 경우 구글애널리틱스 적용문제!!
carpe917
2554   2012-11-23 2012-11-23 18:51
구글 애널리틱스가 웹분석과 앱분석 모두다 지원하고 있더군요. 지금 센차+폰갭으로 하이브리드앱을 개발 중인데, 센차는 웹이고 폰갭은 앱이라 어떻게 애널리틱스를 적용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GA 웹분석의 경우에는 url을 쓰는거라 저에게는 해당이 안되...  
42062
JAVA 질문
자바 메서드 설명 질문 1 file
정에약한마음
3005   2012-11-23 2012-11-23 18:28
 
42061
앱개발 질문
SD카드 내의 디렉토리 압축관련 질문있습니다. 1
벌레레레
2124   2012-11-23 2012-11-23 18:07
어플내에서 SD카드에 디렉토리를 만들고, 그걸 압축하려고 하는데요 압축은 자바에서 하듯이 하면 될것 같은데 결과를 Zip아웃풋 스트림으로 뽑는 방법 뿐이 모르는데 압축된 집파일을 SD카드로 저장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42060
앱개발 질문
textview에 SimpleCursorAdapter 내용을 넣을 수 있는가요?? 3
안왕초보
2190   2012-11-23 2012-11-23 18:30
textview api를 봐도 adapter를 넣는 내용을 찾기가 힘들어서요.... 그런데 굳이 adapter를 사용해서 db에 잇는 내용을 textview에 안 넣고 db = mDBHelper.getReadableDatabase(); cursor = db.rawQuery("SELECT * FROM "+mDBHelper.DATABASE_TABLE+ " WHERE...  
42059
앱개발 질문
스크린 off 후 전원키 누른 후 lock 해제 시점 알수 있나요?
보고싶어요
2262   2012-11-23 2012-11-23 18:00
제가 만든 앱이 떠 있는 상태에서 전원키 눌러서 스크린 off 시킵니다. 다시 전원키 누르니, locker 와 같은 화면이 나오지요. 근데. 이 locker 를 해제하지도 않았는데 제가 만든 앱의 onResume 함수가 실행되네요. locker 해제하여 진짜 제가 만든 앱이 화...  
42058
기타 질문
구글 콘솔의 통계날짜는 어디 기준인지요?
PeterMan
5861   2012-11-23 2012-11-23 17:48
APK를 올려 놓고 보면.. 다운로드 건수가 표시 되는게... 예를들어 2012.11.20 이라면... 우리 나라 기준 20일인지... 미국 시간 기준으로 20일인지 ....표기 기준 시간대가 어느 나라인가요? 혹시 아시는분???  
42057
앱개발 질문
리스트뷰 목록저장 좀 알려주세여..
작푸움
2177   2012-11-23 2012-11-23 17:28
안녕하세여~ 1번 리스트 뷰에서 클릭된 파일이름을 2번 리스트뷰에 텍스트를 가져와서 뿌려주고 저장시켜주고싶은데요... 예외처리를 했는데.. 너무 힘드네여... package ria.pdf;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List; import android.app.Lis...  
42056
앱개발 질문
TableRow 질문 3 file
Zero123
2686   2012-11-23 2012-11-24 16:31
 
42055
앱개발 질문
안드로이드 선배님들 화면저장에관련한질문드려요. 3
HardStudyman
2236   2012-11-23 2012-11-23 19:43
현재 안드로이드 화면에 대해서 주고 어플리케이션을 제작려고 하고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폰끼리 화면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혹시나, 현재 화면을 가져올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스샷을 계속 찍어서 보내는 방법은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안드로이드에서 화...  
42054
앱개발 질문
현재 밀어서 잠금해제를 구현중인데요... 4
증강인류
7500   2012-11-23 2012-11-23 19:15
현재 안드로이드에서 밀어서 잠금해제를 구현중인데요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 안쪽에만 두는것도 힘드네요 어떻게 해야 화면안쪽에 딱 맞게 움직일 수 있게 할 수 있나요??ㅠㅠ 고수님들 조언 해주세요 ㅠㅠ  
42053
앱개발 질문
소프트키보드 영역의 높이를 알수있을까요? 1
김명선
6854   2012-11-23 2012-11-23 17:08
소프트키보드 영역의 높이를 알 수 있을까요? 알 수 없다면, 그 영역의 높이를 구할 방법이 있을까요?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