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앱개발 질문 게시글 작성시 소스코드를 보기 쉽게 처리하기
33
|
멍멍대왕 | 724092 | 5 | 2010-01-21 | 2013-02-17 14:05 |
| 공지 |
앱개발 질문 [필독] Q&A 게시판 글작성 안내, 질문전 검색 필수!
176
|
회색 | 1205412 | 7 | 2010-01-29 | 2020-09-21 15:37 |
| 42072 |
앱개발 질문 sql where 에서 복합 질의시 결과값이 제대로 나오지가 않습니다...
5
|
중간쯤 | 2336 | | 2012-11-24 | 2012-11-26 16:51 |
|
안드로이드 SQL 의 where 에 대한 것입니다. 간단하게 생각이 들지만 막상 해보니 결과값이 다르게 나와 도움을 요청해봅니다. 테이블에 Number, Code 가 들어있습니다. 이중 Number 값이 '4' 이거나 '6' 인 내용중 Code 값이 '0' 인 자료들을 가져오고자 합니...
|
| 42071 |
앱개발 질문 Assets 디렉토리 접근 질문!
|
벌레레레 | 2440 | | 2012-11-24 | 2012-12-01 20:05 |
|
AssetFileDescriptor descriptor = null; try { descriptor = getAssets().openFd("/SimpleTheme/ic_launcher.png"); } catch(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이렇게 하였습니다. assets 디렉토리에 SimpleThem...
|
| 42070 |  |
앱개발 질문 yuv422 를 변환 및 출력을 시켜봤는데요...
|
saljasc | 3248 | | 2012-11-24 | 2012-11-24 04:57 |
|
|
| 42069 |
앱개발 질문 키보드 올라올 때 레이아웃
|
임베디드전공자 | 3413 | | 2012-11-24 | 2012-11-24 03:47 |
|
키보드 올라올 때 adjustpan 하면 EditText만 가리지 않을 정도로 레이아웃이 올라가고 Resize 하면 깨지잖아요 이거 EditText 포커스들어가면 레이아웃이 맨 밑에부터 일정 크기만큼 위로 올라가게 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조언좀부탁드립니다
|
| 42068 |
앱개발 질문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소켓통신관련질문입니다.
5
|
HardStudyman | 2240 | | 2012-11-24 | 2012-11-25 18:26 |
|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지금 안드로이드와 안드로이드 기기간에 파일을 주고받는 프로그램을 짜고있는데요. (화면공유) 혹시 기기간에 소켓통신을 하기위해서는, pc서버가 필요한가요? 안드로이드기기를 서버로 두고 통신할 수도있나요? 방법좀알려주세요^^;;
|
| 42067 |
앱개발 질문 안녕하세요 Key Event 관련 질문입니다.
|
갓스피드 | 2548 | | 2012-11-23 | 2012-11-23 23:47 |
|
안녕하세요. 제가 만드는 어플에서 볼륨 업다운으로 service에서 기능을 수행하려고 하는데 Key Event를 service 부분에서 받는 것을 잘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
| 42066 |
앱개발 질문 이미지 내부저장소 저장 질문이요
|
안드로군 | 2242 | | 2012-11-23 | 2012-11-23 23:32 |
|
Context 클래스가 아닌 클래스에서 아래와 같이 파일을 저장하기위해 코딩을 했습니다. 빨간줄로 쳐있는 부분을 Context 클래스에서 값을 전달받아 사용하였는데 파일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try{ File file = new File("test.png"); Fi...
|
| 42065 |
앱개발 질문 Power Off 방법은 무엇일까요?
5
|
지능도시 | 6785 | | 2012-11-23 | 2012-11-24 14:25 |
|
전원 버튼을 사용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적으로 Power Off를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Screen Off가 아니라 전원 통채로 끄는 Power Off를 뜻합니다. 전원을 끄는 API가 있거나 전원버튼을 누를 때 팝업되는 창을 startActivity() 방식 처럼 부를 수 있는 방법이 ...
|
| 42064 |
앱개발 질문 AlertDialog와 토스트 사용시 질문이요
3
|
뿌읭뿌융 | 2266 | | 2012-11-23 | 2012-11-24 22:52 |
|
알러트다이얼로그 쓰면서 토스트를 띄우는데 토스트 띄우고나면 알러트다이얼로그가 사라집니다. 해결방법 없나요?
|
| 42063 |
앱개발 질문 센차+폰갭일 경우 구글애널리틱스 적용문제!!
|
carpe917 | 2554 | | 2012-11-23 | 2012-11-23 18:51 |
|
구글 애널리틱스가 웹분석과 앱분석 모두다 지원하고 있더군요. 지금 센차+폰갭으로 하이브리드앱을 개발 중인데, 센차는 웹이고 폰갭은 앱이라 어떻게 애널리틱스를 적용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GA 웹분석의 경우에는 url을 쓰는거라 저에게는 해당이 안되...
|
| 42062 |  |
JAVA 질문 자바 메서드 설명 질문
1
|
정에약한마음 | 3005 | | 2012-11-23 | 2012-11-23 18:28 |
|
|
| 42061 |
앱개발 질문 SD카드 내의 디렉토리 압축관련 질문있습니다.
1
|
벌레레레 | 2124 | | 2012-11-23 | 2012-11-23 18:07 |
|
어플내에서 SD카드에 디렉토리를 만들고, 그걸 압축하려고 하는데요 압축은 자바에서 하듯이 하면 될것 같은데 결과를 Zip아웃풋 스트림으로 뽑는 방법 뿐이 모르는데 압축된 집파일을 SD카드로 저장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 42060 |
앱개발 질문 textview에 SimpleCursorAdapter 내용을 넣을 수 있는가요??
3
|
안왕초보 | 2190 | | 2012-11-23 | 2012-11-23 18:30 |
|
textview api를 봐도 adapter를 넣는 내용을 찾기가 힘들어서요.... 그런데 굳이 adapter를 사용해서 db에 잇는 내용을 textview에 안 넣고 db = mDBHelper.getReadableDatabase(); cursor = db.rawQuery("SELECT * FROM "+mDBHelper.DATABASE_TABLE+ " WHERE...
|
| 42059 |
앱개발 질문 스크린 off 후 전원키 누른 후 lock 해제 시점 알수 있나요?
|
보고싶어요 | 2262 | | 2012-11-23 | 2012-11-23 18:00 |
|
제가 만든 앱이 떠 있는 상태에서 전원키 눌러서 스크린 off 시킵니다. 다시 전원키 누르니, locker 와 같은 화면이 나오지요. 근데. 이 locker 를 해제하지도 않았는데 제가 만든 앱의 onResume 함수가 실행되네요. locker 해제하여 진짜 제가 만든 앱이 화...
|
| 42058 |
기타 질문 구글 콘솔의 통계날짜는 어디 기준인지요?
|
PeterMan | 5861 | | 2012-11-23 | 2012-11-23 17:48 |
|
APK를 올려 놓고 보면.. 다운로드 건수가 표시 되는게... 예를들어 2012.11.20 이라면... 우리 나라 기준 20일인지... 미국 시간 기준으로 20일인지 ....표기 기준 시간대가 어느 나라인가요? 혹시 아시는분???
|
| 42057 |
앱개발 질문 리스트뷰 목록저장 좀 알려주세여..
|
작푸움 | 2177 | | 2012-11-23 | 2012-11-23 17:28 |
|
안녕하세여~ 1번 리스트 뷰에서 클릭된 파일이름을 2번 리스트뷰에 텍스트를 가져와서 뿌려주고 저장시켜주고싶은데요... 예외처리를 했는데.. 너무 힘드네여... package ria.pdf; import java.util.ArrayList; import java.util.List; import android.app.Lis...
|
| 42056 |  |
앱개발 질문 TableRow 질문
3
|
Zero123 | 2686 | | 2012-11-23 | 2012-11-24 16:31 |
|
|
| 42055 |
앱개발 질문 안드로이드 선배님들 화면저장에관련한질문드려요.
3
|
HardStudyman | 2236 | | 2012-11-23 | 2012-11-23 19:43 |
|
현재 안드로이드 화면에 대해서 주고 어플리케이션을 제작려고 하고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폰끼리 화면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혹시나, 현재 화면을 가져올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스샷을 계속 찍어서 보내는 방법은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안드로이드에서 화...
|
| 42054 |
앱개발 질문 현재 밀어서 잠금해제를 구현중인데요...
4
|
증강인류 | 7500 | | 2012-11-23 | 2012-11-23 19:15 |
|
현재 안드로이드에서 밀어서 잠금해제를 구현중인데요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 안쪽에만 두는것도 힘드네요 어떻게 해야 화면안쪽에 딱 맞게 움직일 수 있게 할 수 있나요??ㅠㅠ 고수님들 조언 해주세요 ㅠㅠ
|
| 42053 |
앱개발 질문 소프트키보드 영역의 높이를 알수있을까요?
1
|
김명선 | 6854 | | 2012-11-23 | 2012-11-23 17:08 |
|
소프트키보드 영역의 높이를 알 수 있을까요? 알 수 없다면, 그 영역의 높이를 구할 방법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