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자유게시판 |
넥서스원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n
14
|
안드로이드펍 |
08-05 |
6 |
134906 |
| 2969 |
질문/답변 |
넥서스원 오프에서 급하게 구매하려고하는데...조건들이 머리아프네요.
7
|
zpdlel |
09-02 |
|
1263 |
| 2968 |
질문/답변 |
뮤직 스트리밍 어플 어떤게 좋을까요??
|
Angler |
09-02 |
|
1269 |
| 2967 |
질문/답변 |
KT순정롬 대신에 해외 순정롬으로 올리고 싶습니다
9
|
피노 |
09-02 |
|
2036 |
| 2966 |
질문/답변 |
안녕하세요. N1 고수님들 답변 기다립니다~ N1 온라인 판매 기계와 KT 판매기계의 차이는 뭔가요?
7
|
박카스에프 |
09-02 |
|
1002 |
| 2965 |
질문/답변 |
악!!!! 루팅후에 마켓이 없어요 ㅠㅠ
3
|
뒷북의달인 |
09-02 |
|
2776 |
| 2964 |
질문/답변 |
온도가 46도까지 오르더니 터치가 튀었습니다
2
|
Iceberg |
09-02 |
|
1437 |
| 2963 |
질문/답변 |
아이틴 사용자 질문드립니다.
1
|
넥원사랑햄 |
09-02 |
|
1565 |
| 2962 |
자유게시판 |
31일까지 쇼 홈페이지와 도돌을 보면서 1.5G 를 딱 썻습니다;;;
4
|
내친구넥원 |
09-02 |
|
1261 |
| 2961 |
질문/답변 |
HTC AS정책문의.
4
|
NeretleJaK |
09-02 |
|
1746 |
| 2960 |
자유게시판 |
넥서스원 크래들 + 배터리(1400mAh) 구입했습니다.
5
|
tssw |
09-01 |
1 |
3075 |
| 2959 |
질문/답변 |
기저대역 혹은 라디오 펌웨어는 어디서 받나요...??
|
하얼빈제비 |
09-01 |
|
1650 |
| 2958 |
질문/답변 |
hwp파일 다운로드 안돼나요?
2
|
노빌립 |
09-01 |
|
3264 |
| 2957 |
자유게시판 |
흑흑..........ㅠ_ㅠ
4
|
샤닝 |
09-01 |
|
910 |
| 2956 |
자유게시판 |
가끔 공장 초기화 해주세요~
3
|
소프트_USER |
09-01 |
|
1789 |
| 2955 |
자유게시판 |
31일 데이터량 이상하네요
5
|
n1x1 |
09-01 |
|
979 |
| 2954 |
자유게시판 |
KT뭐미 왜 8/1~31 요금 조회가 안됨..
1
|
야누스짱 |
09-01 |
|
1117 |
| 2953 |
자유게시판 |
학내 네스팟망 이용불가 관련 kt 문의결과(고라자니님 필독!)
22
|
Ggnx1_AndroiD |
09-01 |
|
1598 |
| 2952 |
질문/답변 |
교통관련 문의
3
|
준용하천 |
09-01 |
|
1213 |
| 2951 |
자유게시판 |
급질)메세지오류
2
|
아메레 |
09-01 |
|
1546 |
| 2950 |
자유게시판 |
넥원이.. 이어폰문제...
7
|
브뤡커 |
09-01 |
|
14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