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자유게시판 |
넥서스원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n
14
|
안드로이드펍 |
08-05 |
6 |
135010 |
| 9509 |
자유게시판 |
터치 오류가 거의 없는 분들의 공통점은?
15
|
몽글이 |
03-30 |
|
1623 |
| 9508 |
질문/답변 |
MIUI 진저롬 받을수있는 사이트나 포럼 알려주세요~
2
|
새우깡99 |
03-30 |
|
1037 |
| 9507 |
질문/답변 |
진저를 올리고 난후 인터넷 전화 사용 관련 질문입니다!
7
|
SSAHO |
03-30 |
|
1047 |
| 9506 |
자유게시판 |
더러워서 다시는 외산 휴대폰 안 살듯..
10
|
tmaltm12 |
03-30 |
|
1759 |
| 9505 |
사용팁 |
CM7롬과 SD카드
1
|
휘상 |
03-30 |
|
2382 |
| 9504 |
자유게시판 |
(터치오류관련)혹시나 해서 쓰는글인 얼마전 MIU진저
4
|
야누스짱 |
03-30 |
|
943 |
| 9503 |
자유게시판 |
터치오류 없으신 분은 안계신가요?
15
|
넥서로이드 |
03-30 |
|
927 |
| 9502 |
질문/답변 |
많이 떨구는 바람에 기스가..
1
|
오자군 |
03-30 |
|
943 |
| 9501 |
자유게시판 |
넥서스원 불량에 대한 단상. 그리고 쌍용자동차.
7
|
넥원의왕 |
03-30 |
1 |
3382 |
| 9500 |
질문/답변 |
제 넥원이 터치오류가 엄청나게 많이 심한거였군요...ㅡ.ㅡ;
7
|
바군 |
03-30 |
|
1146 |
| 9499 |
자유게시판 |
터치오류 진짜 던저버리고 싶음..넥서스원 버리고싶음....
8
|
리드미컬 |
03-30 |
|
1097 |
| 9498 |
질문/답변 |
Asirian, 두부버거님 글 보고 질문드려요~
3
|
폴라비우스 |
03-30 |
|
879 |
| 9497 |
질문/답변 |
진저브레드 웹에서 복사&붙여넣기 질문드립니다.
3
|
하라아빠 |
03-30 |
|
1582 |
| 9496 |
질문/답변 |
slcd kt정말 해외롬 올리기 문제 도와주세요 ㅠ
4
|
넥뿌심 |
03-29 |
|
934 |
| 9495 |
질문/답변 |
넥원이 전원버튼때문에 질문있어요
3
|
넥원입성 |
03-29 |
|
873 |
| 9494 |
자유게시판 |
혹시 넥원 2.2.2 나왔나요?
5
|
에도가와군 |
03-29 |
|
1338 |
| 9493 |
질문/답변 |
해외 진저롬 올렸습니다. 허나 폰트가...
2
|
댄대 |
03-29 |
|
1027 |
| 9492 |
질문/답변 |
해외 롬업 후 카메라 문제
8
|
민보아빠 |
03-29 |
|
897 |
| 9491 |
질문/답변 |
도와주세요1!!!! 벽돌됫어요!!
3
|
하렐루야 |
03-29 |
|
1226 |
| 9490 |
자유게시판 |
넥원 진저 뜨면 PASSIMG 다시 공유할까 합니다.
10
|
에도가와군 |
03-29 |
|
12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