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자유게시판 |
넥서스원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n
14
|
안드로이드펍 |
08-05 |
6 |
135065 |
| 9529 |
질문/답변 |
slcd 경우
4
|
GazDa |
03-31 |
|
1211 |
| 9528 |
질문/답변 |
카메리초점영역
1
|
likebass |
03-31 |
|
1094 |
| 9527 |
질문/답변 |
완전 그동안 속은 기분
4
|
쿵치따 |
03-31 |
|
2049 |
| 9526 |
질문/답변 |
KTpassionmod v2.3 RC3 쓰시는분들
1
|
DoubleDynamite |
03-30 |
|
1153 |
| 9525 |
질문/답변 |
리커버리와 언루팅에 관한 질문입니다..ㅠㅠ
3
|
earthson |
03-30 |
|
1196 |
| 9524 |
질문/답변 |
흠... 진저 순정 리커버리에 관련해서..
2
|
나미타키 |
03-30 |
|
1227 |
| 9523 |
질문/답변 |
오늘 핸드폰을 바닥에 파닥...
9
|
오렌지군 |
03-30 |
|
1122 |
| 9522 |
질문/답변 |
넥서스원 루팅폰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1
|
호수닝~ |
03-30 |
|
877 |
| 9521 |
자유게시판 |
해외 진저브레드 롬에 WIFI 오류?
13
|
Asirian |
03-30 |
|
3010 |
| 9520 |
후기 |
해외롬 입성 후기....
4
|
지희대디 |
03-30 |
|
1541 |
| 9519 |
자유게시판 |
갑자기 부팅시간이 3~5분이 걸려요-_-
|
임소혁 |
03-30 |
|
937 |
| 9518 |
자유게시판 |
후.. 정발 진저 이제 포기할랍니다.
7
|
콜라와게임 |
03-30 |
|
2041 |
| 9517 |
질문/답변 |
새로운 롬 업 했을 때 좀 더 쉽게 복원하는 팁 공유해주세요.
1
|
Oartism |
03-30 |
|
871 |
| 9516 |
질문/답변 |
해외 롬업 중... 질문이요!!!
3
|
forU |
03-30 |
|
911 |
| 9515 |
질문/답변 |
다이얼러 프로그램 추천 바랍니다
5
|
아직도 |
03-30 |
|
1819 |
| 9514 |
자유게시판 |
넥원사용한지 8달이 넘어가네요.
3
|
하나테 |
03-30 |
|
871 |
| 9513 |
자유게시판 |
역시 넥서스원은 쌩으로~
4
|
돌트 |
03-30 |
|
1166 |
| 9512 |
자유게시판 |
해외롬 쓰겠다? 정발진저로 가겠다?!..
6
|
-Mr- |
03-30 |
|
1060 |
| 9511 |
사용팁 |
터치오류 슬립하지않고 푸는법
7
|
snoopy |
03-30 |
|
2247 |
| 9510 |
자유게시판 |
통신사들이 카톡 때문에 망이 불안하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26
|
넥서로이드 |
03-30 |
1 |
17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