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사야 확인했습니다.

핀을 공구하는군요 +_+ Tiny님 수고 많으십니다 ㅠ!! 화이팅이요!!


다름이 아니라~

다들 파우치 가지고 있으시자나요 ㅋㅋㅋ혹시...

쥐색이라던지, 갈색, 등등의 파우치도 제작하면 좋을꺼같아요 -ㅁ-!!ㅋㅋㅋㅋㅋ

막 우산, 열쇠고리, 별에 별게 나오지만.. 그래도 폰 악세사리로 가장 많이 쓰고있다고 생각하는 파우치..도 이쁠꺼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