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사야 확인했습니다.
핀을 공구하는군요 +_+ Tiny님 수고 많으십니다 ㅠ!! 화이팅이요!!
다름이 아니라~
다들 파우치 가지고 있으시자나요 ㅋㅋㅋ혹시...
쥐색이라던지, 갈색, 등등의 파우치도 제작하면 좋을꺼같아요 -ㅁ-!!ㅋㅋㅋㅋㅋ
막 우산, 열쇠고리, 별에 별게 나오지만.. 그래도 폰 악세사리로 가장 많이 쓰고있다고 생각하는 파우치..도 이쁠꺼 같네요 ^^
오 파우치도 괜찬겟네요 ㅋ 근데 음 디자인 하실 용사분이 나오실까요 ㅋ
파우치까지! 정품 파우치외에 하나 더 있어도 괜찮겠네요.
국내 판매 넥원에 파우치 있던가요?
전 해외 판매분이라 안드로이드 새겨진 파우치가 기본인줄 알았는데..
은근히 이거 레어같다고 생각...^^
로그인 유지
오 파우치도 괜찬겟네요 ㅋ 근데 음 디자인 하실 용사분이 나오실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