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에서 놀다보니 생긴그림 역시 넥부심!
으앜 그놈에 커플폰이 뭐라고 난 이거 학교끝나면 버릴껀디 ㅜㅜ왜따라사서 고생이냐
걸레시스 디자잉여 넥레기 는 디시의 고유명칭인듯 기타 폰은 별명조차없는걸 보면,,,흑흑
ㅋㅋ 역시 레퍼런스가 짱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