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산은 어떻게 안만들고 있는지요 ^^^^^??
아 사고시픈데..우산
우산 구입하면 해뜨는날도 들고다닐듯..
우산은 단가가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누군가 진행 하실지도...
전 거기까지는 못할듯.. (....)
Tiny님 고생하시는듯 ㅠㅠㅠㅠㅠ
정말 이러다 어떤님 그림처럼 풀셋으로 X자 마크하고 다닐기세네요 ㅋㅋ
그러고보니..저번에 디자인 올려준것중에 넥서스 엑스마크.. 랜더링한 자료 그거 차량용으로..
차량 이름 옆에 접착식으로 붙이면 멋질듯~~~
로그인 유지
우산은 단가가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누군가 진행 하실지도...
전 거기까지는 못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