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넥원을 떠나질 못하네요..
넥원 쓴지도.. 벌써 7개월 8개월째 되어 가고 있는 해외 유저 입니다.
저도 각종 스맛폰을 여러 폰 사용하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지만
지금처럼. 쓰면서도 기분 좋고 질리지도 않는 폰은 처음인듯 하네요.
여기저기서 오가는 말들 비하하는 말들...
넥원까는 말들... 이제 그런거 살포시 즈려 밟고 지나갈 정도 되었네요.
정말 즐겁 습니다.
행복하네요..
이렇게 자부심 강한 유저들도 처음보고 이렇게 기분 좋은 폰도 처음입니다.
ㅋㅋㅋ..
아.. 제목글 낚아서 죄송합니다.
ㅋㅋ




전 터치오류도 웃어넘길만큼 굉장히 쿨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