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초에 데이터1기가 사용요금이 그대로 반영되어있어서 전화로 확인까지 받았었는데...
SMS로 날아온 요금내역서 보니까 5만얼마 그대로 납부되어있네요 -_-;;;;
갑자기 또 머리끝까지 열이 차오르고 있습니다.
저만 이렇게 날라온건지.... 일단 내일 오전에 전화해봐야겠네요
그러니까, 실제로 차감되지 않은 금액이 그대로 결제되셨단 말씀이세요?
청구금액은 더해진게 맞는데
결제금액쪽 보시면 차감되서 결제되셨을텐데...
다시 확인해보세요~~
어떤분이 1기가 무료인대 청구된분이 계시더군요 고갱센터랑 통화하셔서 자세히 알아보시길.
또 오류 난듯.... 고객센터 전화하면 해결해준다니 너무 걱정은 마세요..
전 저번달에 300메가 밖에 안써서 확인을 못...
저도 차감안되었네요. 내일 따져야겠습니다. 이 미친것들이 진짜
정정하겠습니다.
cs.show.co.kr 가셔서 납부/미납 요금 조회하시면, 정상청구된 금액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허허 일을 어떻게 처리하는건지... 잘 처리 되시기를..
전 제대로 처리되어 왔는데 어이없으시겠네요.. 확인까지 하셨는데
로그인 유지
그러니까, 실제로 차감되지 않은 금액이 그대로 결제되셨단 말씀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