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초에 데이터1기가 사용요금이 그대로 반영되어있어서 전화로 확인까지 받았었는데...

 

SMS로 날아온 요금내역서 보니까 5만얼마 그대로 납부되어있네요 -_-;;;;

 

갑자기 또 머리끝까지 열이 차오르고 있습니다.

 

저만 이렇게 날라온건지.... 일단 내일 오전에 전화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