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험이다 과제다 해서 며칠 못했는데 게시판 흥했네요 ㅋㅋㅋ
버스에서 보면서 혼자 키득키득 해습니다 ㅋㅋㅋ
내일도 시험인데 게시판이 너무 재미있어서 그만둘수 없어요 ㅋㅋㅋㅋ
글보니 뱃지나 우산 티 같은거 공구 이야기 나오는데 여자 입장에서는 티보단 뱃지나 열쇠고리 아니면 귀엽게 삼단 우산 공구하면 바로 지를듯 하네요 ㅋㅋㅋ
정모 같은거 해서 정모날 그런거 나눠줘도 좋을듯 하고요 ㅋㅋ
넥원 유저분 만나면 막 신날꺼같아요 ㅋ
사실 같은과에 남자분이 쓰시지만 결국 친해지지 못했다는 슬픈 전설이....

누구 정모나 공구 추진 하실분 안계신가요?!

아니면 저 안양 부림동 살고 충무로에서 학교다니는데 요주변에서 노실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