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공제할기세.jpg
부트이미지에서 퍼와서 동그랗게 잘랐습니다...ㅎㅎ
아름답습니다.
저도 그문제로 중앙을 재봤는데
원본자체가 파랑이랑 노랑이가 좀더 많더라구요,...그래서 그렇게보이는듯...ㅎ
네가지색 전부 제일 끝부분끼리 비교해보시면 비슷합니다ㅎㅎ
저도 퇴근하고 쓸만한 이미지 한번 모아봐야겠네요 ㅎ
이러다가 뭔가 하나 완제품 뽑겠죠?ㅎ
완전 이쁨... 첨 부팅할 때 이 화면에 뿅.~ 갔었눈데....^^
마치 미지의 세계로 빨아들이는 듯한...ㅡㅡ
생동감있어요^^
저거 뱃지가...이미지가 이쁘긴한데 만들기는 어려울거같아서ㅋ;(주변에서 뱃지제작맡기는걸 본적있는데 도안복잡한건 잘 안받아준다네요)
그냥 기본 아이콘 그정도면 되도 충분히 좋을거같아요
로그인 유지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