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
아마 윗 줄 내용때문에 안되는걸까요..?:
쇼 블로그가니까 i요금제 사용자를 기준으로 잡고 자동으로 인증시켜 놓았다고 하던데
현재폰이 일시정지해놓은상태라그런지 대상에서 제외 된듯하네요 ㅠㅠ
114 연결해서 문의를 해봐야하는건지원..;;
어쩐지 갑자기 인증이 풀일이가 없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아마 일시정지때문에 발목잡혔나봐요..;
[Rom] KTPassionMod V2.3 Beta4
[Recovery] RA-Nexus-v2.1.1.alpha
[Launcher] ADW Launcher
[Recovery] RA-Nexus-v2.1.1.alpha
[Launcher] ADW Launcher




저도 머천거지에요..ㅠㅠ 네스팟이 전혀 안잡혀요..잡히지만..안되요..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