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는 어떨까요?
.....뒷북이라면 죄송합니다 ㅠㅠㅠ
아아, 참. 저번주 금요일에 넥서스원을 구입한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_ _)
2010.11.16 13:23:37
티셔츠 괜찮죠~ 근데 천차만별 사이즈.. 그리고 취향..ㅎ
소량이라도 주문제작을 들어가게 되면 어느정도 퀄리티, 특히 간지X로고 를 살리려면 돈이 마넌 한장은 넘길듯..ㅎ
그런면에서 노멀한 우산이 제일 실현가능해보입니다.
2010.11.16 14:06:55
티셔츠같은 경우에는 말씀하신것처럼 가격, 취향, 사이즈같은 문제가 있지요ㅋㅋ
그렇기때문에 도안을 공모한다던지 해서 후보작을 만든후 투표를 통해 1위작으로 진행하고는 합니다 보통은 ㅎㅎ
이 단계에서 구매의사를 밝히는 사람의 수를 알아봅니다. 사람이 많아질수록 싸게 먹히겠죠 ㅎㅎ
그다음에는 동대문이나 여기저기에 있는 업체를 알아봐서 견본을 보고 소재나 도안의 재현정도같은 퀄리티를 알아보고 협의를 진행합니다. 물론 업체에는 몇장정도 만들거다...하고 얘기를 해야겠죠 ㅋㅋ
그 후에는 업체의 사이즈표를 받아온 후 그에 따른 구매자와 구매자가 원하는 수량, 사이즈를 받은후에 업체에 넘기고 제품을 기다리면 됩니다. 물론 택배도 보내야겠지요....ㅎㅎ




오 괜찮네요 뒷면에 큰엑스 앞면 왼쪽가슴에 조그만 안드로이드캐릭터 놓는거죠 넥원파우치에 그려있는녀석으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