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생강빵에 대한 기대와 맞물려 넥서스S에 대한 기대감도 덩달아 커지는 것 같은데 전 구글이 넥서스S를 왜 출시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넥서스원 판매로 크게 재미를 본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앞으로 본격 하드웨어 장사를 통해 이익을 남길 것도 아니고,


생강빵이 프로요와 뭔가 개발 철학자체가 바뀌었다던가 해서 새로운 레퍼런스폰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안드로이드를 오픈 한 것 자체가 하드웨어 제조사는 자신들의 경쟁상대가 아니라는 것인데 삼성과 손을 잡고 다른 안드로이드 계열들을 뛰어넘을 단말을 만든다는 것도 말이 안되는 것 같고요...


만약 넥서스S를 출시한다면 여러분들은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보시는지?


P.S. 제가 이런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절대 제가 지난주에 넥원이를 구입했기 때문은 아닙니다 :)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