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ndk 로 작업을 할려고 개발환경을 구축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카페글을 검색을 해봐서

'그냥가자'님의 글대로 열심히 해보았는데요,

현재 제 개발환경은 윈도우7이구요, 이클립스를 설치를 완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sdk, adt 설치 다되었구요, cdt 까지 업데이트를 해서 받아놓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cygwin도 받아서 path랑 다 설치해놓은 상태구요,

----------------------------------------------------------------------------------------------------

제가 궁금한것은

cdt 까지 설치를 해놓았는데,

"기존 프로젝트를 c플잭으로 convert 하시고 새 빌더를 추가하시는데
거기에 ndk-build를 실행할수 있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부분이 말이 이해가 안가서요 ㅠ

아직 이클립스를 많이 다뤄보지도 않았고, 구글과 검색을 해봤는데도 제대로된것을 찾을수가 없어서요 ㅠ

혹시 ndk 쓰시는 분들 중에 환경 구축하신분들 계시면 조금만 도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
추가질문 !

만약에 이클립스에 cdt 까지 합쳐놓은 상태에서 새빌더를 추가를 할때 ndk-build로 실행을 할수 있게 하게 된다면,

자바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하고, 다른 추가적인 기술 부분은 그냥 c로 코딩해도 되는것인가요?

빌드할때만 나중에 ndk-build로 하게되면 자바부분의 소스코드는 상관없는건가요??

궁금합니다 ! 그럼 추운데 하루 따뜻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