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View 는 보통 세로로 아이템을 넣는 방식인데요 가로로 DB컬럼처럼 넣어서 헤더로 드래그 하면 각항목들이 줄었다 늘었다 할수 없나요 ? MFC 프로그램에서 리스트 컨트롤 처럼 말입니다 헤더 : 이름 주소 전화번호 홍길동 어쩌구 저쩌구 이런식으로 리스트뷰를 만들어서 헤더컬럼을 드래그 하면 필드가 같이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