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를 공부하다가 궁금한게 잇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한개의 Activity에 두개의 Activity를 상속받고 싶은데 어떻게 써야져?
상속받고 싶은 Activity는 TabActivity랑 PreferenceActivity입니다.
다중상속을 받고 싶으면 자바에서는 implements를 쓰는데 해본적도 없고....
어떻게써야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implements를 받으려면 PreferenceActivity를 쓴 클래스를 추상화 시켜서 받으면 되나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implements는 interface를 구현하는 용도로 사용하며 다수의 interface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건 답변과는 좀 논외인데
TabActivity와 PreferenceActivity를 동시에 상속받을 이유가 있어보이지 않는데요...
TabActivity는 Tab을 관리하는 엑티비티로 기능을 수행하면 되고
Tab에 들어가는 Sub-Activity 중에 하나가 PreferenceActivity를 상속받으면 되지 않을까요?
그러면 단일 상속으로 해결이 되는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