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박스까서 사용한지 5일째인데요.
아무생각없이 사용하다가 전원버튼 누르는 부분을 자세히 보니
오른쪽 부분만 눌리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구글 레퍼런스 삼성 넥서스S 유저입니다.
박스까서 사용한지 5일째인데요.
아무생각없이 사용하다가 전원버튼 누르는 부분을 자세히 보니
오른쪽 부분만 눌리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구글 레퍼런스 삼성 넥서스S 유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