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까서 사용한지 5일째인데요.

 

아무생각없이 사용하다가 전원버튼 누르는 부분을 자세히 보니

 

오른쪽 부분만 눌리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구글 레퍼런스 삼성 넥서스S 유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