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qlite에서 데이터를 가져와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가져오는 데이터는 ASCII 코드로 바이트 연산된 암호화 데이터 입니다.
이 데이터를 가져오면 byte배열로 구성이 되어 지는데
이 데이터를 다시 Unicode로 인코딩 된 문자열로 만들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String str = new String(szOut);
이런식으로 일반생성자를 통해 구성하는 건 인코딩이 맞지 않아서 제대로 된 데이터가 나오지 않을 듯 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tring str = new String(szOut, "ISO-8859-1");
이걸로 한번 해보세요... 100%된다는 장담은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