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Doxygen을 이용해서 문서화 시켜보신분 계신가요??

문서화 시키려고 하는데, 그래프가 엑박이 뜹니다..;;

Graphviz도 깔아봤는데.. 엑박이 뜨네요..

혹시 문서화와 그래프가 잘 나오신 분은 설정파일 부탁드립니다..;;

c,c++ 프로젝트는 잘되는데, 원래 자바 파일이 안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