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만 몰랐던 걸 수도 있으니 김 샜던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ㅠ
갤러리를 누르면 사진 폴더별로 쫙 나열되잖아요?
그 상태에서 폴더를 두손가락으로 클릭해서 쫘악~ 벌리면 조그만 사진들이 따라서 쫘악~ 벌려져요
그리고 살짝 아래로 튕기거나 위로 튕기면, 마치 카드 주루루룩 넘기듯이 사진들이 옮겨가는 애니매이션 효과가...
다들 알고 계셨나요?ㅋㅋ 적어도 제 주변 안드로이드 유저들 중에선 저만 발견한 듯 하네요 ㅡㅡ;;
오 레알 신기하네요 ㅋㅋ
근데 터치 오류로 손가락 반대쪽 대각선으로 움직이는건... 비참하네요
원래 그런거 아니었어요? 손가락 방향이면 손가락이 가려버려서 그런줄 알았는데요...
흐억 ~!!! 이런기능이있다니 님 대단하세요 ㅋㅋ
이미 알고있었다는....1인
프로요에서 추가된 기능인듯
제 주변 갤스는 안되더라구요 ^^
프로요 기능은 아닐수도...
첨에 옵Q 쓰는 후배가 된다길래 보니, 갤S는 안되고 넥원은 되더군요.
어쨌거나 옵Q (os 2.1) 도 된다는...
2.2 처음 나올때 대대적으로 광고했던 기능 중 하나죠.
뭐, 반드시 프로요에서만 구현가능한건 아니기때문에 통신사별, 갤러리 앱별로 같은 기능을 지원할 수는 있습니다.
오오!! 뭔가 신세계를 보고 있습니다!
크게 쓸모가 있는 기능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신기해서 계속 해보게 되네요 ㅎㅎ
오... 한 1년을 써도 몰랐던 기능이네요
신기신기
로그인 유지
오 레알 신기하네요 ㅋㅋ
근데 터치 오류로 손가락 반대쪽 대각선으로 움직이는건... 비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