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검색질좀 해보니 몇개있는것 같은데..
뭐가 좋을까요??
2010.11.14 23:19:48
넥원은 락플레이어
ARMV7
버전 설치하셔야 재대로 보입니다.
다른 버전들은 싱크가 잘 안맞는거 같고 재생바가 잘 안맞던거 같았어요.
여튼 요즘은 잘 쓰고 있음
SMI to SRT 어플 자막(smi를 락플용으로 변경해 줌)궁합도 딱이고 ㅎ
소울은 avi 파일은 인식 못하는거 같아서 락플만 쓰네욤.
다운받고 무인코딩해서 바로 볼수 있어서 좋음 ^ ^
그리고 소울에서 재생되는건 기본 '갤러리' 어플에서 대부분 재생되는거 같아서 굳이 깔아야하나..란
생각이 드네요.
영화는 락플로~ 넥원으로 찍은 영상은 갤러리로~ ㅋ;




락플레이어가 대세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