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받으려는 어플 족족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왜이런걸까요?
어플제작자들이 다운가능 폰설정 하는거라도 있나요?
아직 업뎃들을 안하신건가,..ㅠㅜ
티스토어 그냥 열기만한거같드라구요
디자이어 2.2에서 되는게 넥원에서는 안된다고 뜨길래 바로 광삭 ㅋ
제 넥원에서는 tstore 어플이 실행조차 안되네요. usim끼라고 경고창만 나오고 바로 종료합니다.
잘되요ㅎㅎ
라이센스어쩌구저쭈구 뜨시는건가요?
그거
티스토어깔고
뭐 다운로드받아보고
리셋도해보고 하면
티스토어 관련해서 2~3개정도 더깔리는데(skaf는 아닌것같습니다.)
그거 다 깔려야 실행되더라구요ㅎㅎ
깔거 다 깔아도 안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한테 잘 될때까지 기다려봐야죠.
연두별님 말씀대로 다 깔렸는데 안되요 ㅋ
실행 잘되는 상황에서 구매하기 누르면 제 폰에서는 사용안된다고 나와요 ㅋ
개인적인생각인데요 제가 한국에서 sk끼고있을때 다운도 다받고 어플실행까지 했었는데 아무 문제 없었어요
되자마자깔아서 arm안나와서 겜안되길래 짜증내고있었더니 몇시간후에 다른업데이트앱 다운받고 하니 겜 실행됬구요
지금 중국와있는데 중국유심끼고 프로야구2011할라그러니까 유심언락 해제하라 그러네요..로밍감수하고 sk유심으로끼니겜은실핼가능..
그니까 결론은... 글 쓰신분 한국이신지요.. 그차이인거 같아요
그리구.. 돈내고 다운받은 야구가 유심 바꿔꼈다구 안되는게 승질나네요....ㅠ.ㅠ
로그인 유지
티스토어 그냥 열기만한거같드라구요
디자이어 2.2에서 되는게 넥원에서는 안된다고 뜨길래 바로 광삭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