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받으려는 어플 족족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왜이런걸까요?

 

어플제작자들이 다운가능 폰설정 하는거라도 있나요?

 

아직 업뎃들을 안하신건가,..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