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다른 Wi-fi AP는 잘 잡는데, 네스팟만 갑자기 못 잡고 있어요.
그냥 주변에 있는 네스팟 AP 문제인줄 알았는데, 모든 네스팟 AP를 못잡더군요. 다른 폰이나 노트북은 잘 잡히는 곳에서두요.
KT에서 등록없이 네스팟 사용 가능하다고 발표한 이후 부터 그런 것 같은데... 관련된 것일까요?
무슨 문제 일까요?
저도 잡히는 곳이 있고 안잡히는 곳이 있고 그렇더군요.
센터에 전화해봐야할 것 같아요.
넷스팟 시스템 변경 문제로 14일 안된다고 하던데요....
그거보다 전 분명 네스팟으로 접속은 되는데 브라우져에 쇼 아이디 입력하라고 나오는 곳이 있습니다.
다른 네스팟은 잘 접속되는데 이런 곳이 몇군데 있더군요
로그인 유지
저도 잡히는 곳이 있고 안잡히는 곳이 있고 그렇더군요.
센터에 전화해봐야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