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다른 Wi-fi  AP는 잘 잡는데, 네스팟만 갑자기 못 잡고 있어요.


그냥 주변에 있는 네스팟 AP 문제인줄 알았는데, 모든 네스팟 AP를 못잡더군요. 다른 폰이나 노트북은 잘 잡히는 곳에서두요. 


KT에서 등록없이 네스팟 사용 가능하다고 발표한 이후 부터 그런 것 같은데... 관련된 것일까요?


무슨 문제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