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검색해보니 다른분들은 구입하신지 2주안에 생기시던데
저는 3달 되가는데 오일마크 생기네요...
가운데 길쭉하게 투명하게 오일 뭉쳐있고 어둠게 키면 코너 4개쪽에서 빛샘이 스멀스멀~
혹시 오일마크로 액정 a/s 받으신분들 중에 무상이였는지 유상이였는지 유상이였으면 얼마정도 였는지 알려주실 a/s 선배님을 찾사옵니다....
그거 그냥 없어져요..... A/S를 안받아서 유상인지무상인지는 모르겟는데 어쨋든 2주정도동안 서서히 없어지다가 완전 없어졌어요.
혹시 유상이라면 그냥 냅두시는게 돈아끼실수있어요^^
답변감사합니다. 냅두면 모서리에 빛샘도 같이 없어지나요????
답변 감사합니다.
로그인 유지
그거 그냥 없어져요..... A/S를 안받아서 유상인지무상인지는 모르겟는데 어쨋든 2주정도동안 서서히 없어지다가 완전 없어졌어요.
혹시 유상이라면 그냥 냅두시는게 돈아끼실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