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검색해보니 다른분들은 구입하신지 2주안에 생기시던데

 

 

저는 3달 되가는데 오일마크 생기네요...

가운데 길쭉하게 투명하게 오일 뭉쳐있고 어둠게 키면 코너 4개쪽에서 빛샘이 스멀스멀~

 

 

혹시 오일마크로 액정 a/s 받으신분들 중에 무상이였는지 유상이였는지 유상이였으면 얼마정도 였는지 알려주실 a/s 선배님을 찾사옵니다....